제주항공 면접 후기, 제주항공 채용, 제주항공 서류 합격률, 제주항공 인적성 검사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이전에 진에어 면접 후기에 대해서 알려드렸었는데요. 진에어 장단점, 연봉, 영어 면접 등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확인해주세요.

 

채용합격자의 진에어 면접 후기(2차 영어면접, 임원면접)

진에어 면접 후기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자세히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진에어 단점, 대략적인 진에어 연봉, 진에어 서류 합격률 및 진에어 면접 복장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moneyonmymind.tistory.com

 

 

 

1. 제주항공 합격 후기

 

직전 채용 겨울에 제주항공 서합을 하고 면접을 봤었습니다!

 

 

제주 올라온김에 더듬어서써보는..

 

 

그 때 당시 ABC조인데 전 B조 였고 중국어 가능자가 b조라는 말이 있었어요..(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저역시 중국어 가능자이긴한데 유창은 아니라 긴장을 많이 했었네요 질문이 좀 어렵다해서요 면접관분이 중국어를 잘하세요..!

 

 

저는 자기소개할때 좀 특이한 단어가 있어서 그에 관련된 질문만 하셨어요.

 

 

공통질문으로 회사 모델 추천 여쭤보셨습니다.

개별질문

 

 

-> 중고거래 팁이 있는지? ( 잘파는 방법?) 이런거 였습니다

-> 중국어 5급 ~분 가지고 계신데 회화 얼마나 하는지?

 

 

다른분들 질문으로는 독일어나 프랑스 같은어 전공하면 제주는 취항하지 않기 때문에 관련 내용 여쭤보셨습니다!

 

 

지인 조에서는 -인생에서 중요한 가치관 ?

 

 

-보너스 얼마 받았는데 팀과 함께 쓰려면 어떤 자기개발 활동 할지?(이런 뉘앙스여서 추천해달라는거였습니다 활동)

-왜 제주항공 승무원하고싶은지?(중국어로)

-면접끝나고 하고싶은일(중국어로)

이런식으로 돌발 예상치 못한거 많이 나왔던거 같습니다! 또 중국어 자격증 적으면 질문을 하시더라고요ㅠㅠ

사실 준비해가도 제주는 개별도 많았어서..!이번에는 또 3차라 어떤식일지 모르겠네요 :)❣️

 

 

기억은 잘 안나지만 다들 화이팅!!! 

 

 

 

2. 제주항공 2차면접 후기

 

면접관은 총 세 분이십니다!

(객실 팀장2 인사팀1)

 

스몰토크

이 무더운 더위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공통

자기소개

 

개인

객실승무원으로서 필요한 역량 2가지

단호함이라고 했는데 본인에게 단호함이 있는지

자기소개때 10년동안 무용했다고 했는데 전공을 중국어 택한 이유

 

 

현재 일하는 곳에서 어려움을 어떻게 극복하고 있는지

다나까 말고 -요체를 사용하는 거에 대한 생각

주말 면접에 대한 생각

반려견 몇 마리 가능한 지 아는가

 

 

항공과-주변에 취업하신 선배님께서 가장 힘든 부분이 뭐라고 하시던가

공항 지나가다가 현직 승무원에게 2가지를 물어볼 수 있다면?

 

개인 이력 질문이 많지만 A조는 분위기 좋고 밝습니다!

C조는 좀 더 진지하고 기업에 대한 이야기를 여쭤보시는 것 같습니다

 

제주항공 특징-편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는 만큼 스몰토크부터 집중을 해야합니다:) 또한 자기소개는 꼭 준비하고 자기소개와 스몰토크를 바탕으로 꼬리질문이 이어지기 때문에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시간이 얼마 없는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해 대비해주시는 원장쌤, 새암쌤, 승원쌤 너무 감사합니다!

 

좋은 결과 있으면 또 후기 남기러 오겠습니다~!

 

 

 

3. 제주항공 일반직 면접 후기

 

 

안녕하세요 ! 2차 임원면접 후기로 돌아왔습니당 ☺️

 

2차 면접 장소도 방화 청소년 유스호스텔 ! 동일했습니다 :) (직전 채용에는 홍대 홀리데이인 호텔 건물에서 진행되기도 했다고 들었습니다 !)

2차 임원면접의 경우 !

공통 자기소개만 서서 하고 나머지 개별질문들은 뒤에 의자에 앉아서 하는 것으로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할렐루야!!!!ㅋㅋㅋ ㅠㅠ)저희조는 일반전형 마지막 조여서 5명이 아닌 4명이서 들어갔어요! 저희 뒤 부터는 언어특기자들이라고 하셨습니다.

 

면접관은 총 세 분이셨는데, 왼쪽자리부터 객실팀장님 남자 한 분, 객실팀장님 여자 한 분, 인사팀장님 남자 한 분 이렇게 였습니다. 면접관 한 분께서 지원자 1번부터 궁금한 것 다 질문하시고, 다음 면접관 분께서 또 1번부터 질문하시고, 하는 형식이었습니다! 거의 다 개별질문으로 진행이 되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Q. 제주항공이 Different No.1이라는 표현을 자기소개서에 적으셨는데, 그렇다면 다른 지원자와 비교했을 때 본인이 가지신 Different한 점은?

 

Q. 어떻게 승무원들 근속년수 높일 수 있을까?(앞에 분 이야기를 잘 듣고 있어야 답변을 잘 할 수 있던 질문이었습니다!!)

- 제 답변에 끄덕 끄덕 하시면서 좋은이야기 감사하다고 하셨습니다 ..!

 

Q. OOO(제 모교입니다) 왜 갔는지?

 

Q. 승무원 언제부터 꿈꿨나?

 

Q. 고등학교때는 진로계획이 어땠는지? 이후에 뭐하고 싶었나?

 

Q. 그럼 OOO에서 OOO로 잘 가다가 왜 승무원으로 점프하게 되었나? 


- 눈반짝반짝하면서 확신에 찬 답변을 했더니 끄덕여주신 것이 기억이나네용 ㅋㅋㅋㅋ 더 궁금한게 없으셔서 꼬리질문 안하신거같은데 제 바램이 맞기를 ㅎㅎㅎ ,,했던 기억이 나네요.

 

# 아래는 다른 분들께서 받으신 개별질문이에요. 다음 번 면접 준비하실 때 참고하시라고 기억나는대로 적어봅니다!!!

* ㅇㅇㅇ라는 별명이라고 자소서에 적으셨는데 학창시절은 보통 이름때문에 웃긴별명 부르고 이러지않나? 이 별명의 이유는 무엇인가?

* 면세점 향수파트에서 근무하셨다고 하셨는데, 나한테 어울리는 향수 추천해달라

* 제주도발 국제노선 확대해달라는 이야기가 있지만 수요나 이런 것 고려해야하지않나. 이부분 어떻게 생각하냐?(해당 지원자가 제주도민이셨습니다)

* 긍정적인거같은데 원래도 그렇냐

* 객실승무원들이 빨리관두는 이유 뭐라고 생각하냐?

* 외국엔 할머니승무원많지 않냐, 한국은 왜 없을까? 

* 제주항공 제일빠른노선, 몇시? -> 틀렸다. 왜물어봤냐면, 아까 아침잠많다했는데 어떻게할거냐? 본인은 첫 비행 잡혔다면 몇시쯤에 출근할거같냐 - 승무원 지인분께 2 시정도에 출근한다고 들었다 - 좀이상한데? 하면서 브리핑 시간이랑 이런거 저희 지원자들에게 설명해주셨습니다..

 

* 승무원하루일과 쭉말해봐라 -> 잘알고있네. 본인은 그 중 뭐가 제일 어려울거같냐?

* 면세점일했다고 하셨는데, 왜 승무원 지원?

 

옆 지원자가 승무원의 하루 일과 (브리핑부터 기내 탑승까지 엄청 자세하게) 잘 이야기 하길래 끝나고 저도 옆에서 박수도 치고 따봉표시도 하구, 다른 분들 답변하실 때 정말 귀기울여 듣고, 신기한 이야기 하시면 저도 우와 하고 면접에 엄청 집중했던 것 같아요! 

 

 

거의 다 다른 개별질문을 주셨기 때문에 나는 뭐라고 대답할지 막 머리굴리며 고민하지도 않았었고, 옆에 있는 지원자가 이런이야기 했는데 그럼 이러한 건 어떻게 생각하냐는 앞의 사람 이야기를 집중해서 들어야 답변할 수 있는 질문들을 하시기도 했기 때문에! 귀기울이고 집중해서 앞에 분 답변을 잘 들었던 것, 잘한 것 같아요!

 

 

2차 면접이 끝난 후에 인솔자분을 따라 간 곳에서 옷을 갈아입고, 체력테스트 장소로 이동합니다. 하.. 내가 제주항공 체력테스트를 보러 간다니.. 그냥 저는 다 감사하고 신나고 좋았어요....ㅎㅎㅎ 인솔해주시는 현직 승무원분도 넘넘 좋으신 분이셔서 정말... 너무 기분좋았던 하루우...!!!

 

 

유연성 / 배근력 / 악력 / 윗몸일으키기 (1분 기한)

이렇게 합니다! 체력테스트를 다 하고 그 현장에서 질문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세요! 그 곳에서 얻게된 정보?를 전해드리자면,

 

* 재주캐스팅, 공평성을 위해 엄청 많이 보신다. 한 사람이 낸 영상을 엄청 많이 돌려보기 때문에 심지어는 몇초에 어떤 동작 했는지도 기억이 날정도.

 

* 재주캐스팅 영상은 주제에 맞게 제작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아무리 잘 했어도 제시된 주제에 맞지 않으면 무조건 탈락이다.

 

이렇게 말씀해주셔서.. 주변 제주항공 지인들에게 꼭 전해줘야지..! 하고 생각했어용!

 

 

1차면접도, 2차면접관 분들도 정말 타 항공사 면접 때와 다른 점들.. 많이 느껴질 정도 였어요. 타 항공사 면접 때는 제 자아를 구겨서 어디 틀 안에 넣으려하시는 듯한 느낌ㅋㅋㅋㅋ이 들었는데 ㅠㅠ 제

 

주항공은 이 면접 과정 자체에서부터 지원자들에게 마음다해 대해주시는 모습들 통해서 .. 정말 제주항공을 향한 애정이 뿜뿜!!!! 일어나게 되더라구용. 실제로 질문들도 보시면 자기소개서를 잘 읽어주신 것이 느껴졌고, 임원면접 진행 시간도 저희 조 거의 4-50분은 되었던 것 같아요..

 

 

인솔자분들께서두 너무 좋으신 분들이셨고, 대기, 이동하는 동안 이런 저런 질문도 해주시고 저희도 하고 그랬는데, 정말 제주항공이 좋은 곳이라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인솔자분께 마지막에 너무 감사했다고 인사드릴 때 제주항공에서 보자고 해주셨는데 그 한마디에도 얼마나 기분이 좋고 설레던지 ㅠ_ㅠ ! 너무 감사했습니다, 입사해서 꼭 인사드리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어요!

 

 

제주항공 2차면접 다 보구 나와서 정말 엄총 후련했어요! 타항공사에서는 막 무조건 짧게 말해라 다그치시니까 사실 뭐 말도 못하겠는 분위기 ㅠ.ㅠ ... 근데 제주는 끝까지 다 들어주시고 인사팀장님만 좀 날카로운 질문을 하시지만 그래도! 다 들어주시고.. 다른 면접관 분들도 다 나이스하신 분위기..

 

사람 존중해주는 것 같은 느낌이 퐉퐉 들어서 더 후련했던 것 같아요.. 저희 조가 일반 마지막이었구, 저희 면접하시기 이전에 여자팀장님이 화장실도 다녀오시구 좀 쉬셔서 그런지 면접 분위기가 더 편했던거 같기도 해요!ㅎㅎ 저는 또 신기하게도.. 반짝 스터디에서 면접 같이 들어가시는 분들을 만난거에용 ㅋㅋㅋ 4명 중 3명이 아는 사이였답니다... 그래서 조 분위기가 더 좋았던 것 같기도 해요!

 

 

물론 돌아보니 좀 답변이나 이런 부분 좀 아쉬운 점이 물론 있지만! 그래두!!!! 그건 늘 그런거니까 !! ㅎㅎ 그리고 실무때도 답변부분에서 아쉬워서 나와서도 그 감정이 계-속 지속됐는데.. 제 감정, 내가 느끼는 거에 너무 치중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는 것을 느꼈기에!!

 

이 면접이 마지막이었음 하는 마음이었긴 했지만 ㅎㅎㅎㅎ 만약 그리아니하실 지라도! 그냥 이번에 아쉬웠던 점들 다이어리에 잘 기록해두구, 어제보다 더 나아지는 제가 되는 것에 집중해보아야지! 하고 면접을 마무리했었습니다 !

 

마지막으로 넘 맘에 들었던 임원면접 헤/메 사진 ❤️

제주항공 면접 후기

 

 

 

 

 

4. 제주항공 1차면접

몇년만에 쓰는 합격후기...

우선 위에 말했던 것 처럼 합격한지.. 벌써 몇년이 지나고 기억을 더듬어서 쓰는 합격후기다.

제주항공은 총 두번 지원했는데.. 첫번째 지원인 상방기에는 '임원 탈락' 하반기에 바로 쉬지 않고

지원해서 '최종 합격' 을 했다.

 

 

<1차 상반기 지원>

따로 학원이나 과외는 받지 않고 강남이나 신촌에서 스터디를 3개씩 했던 것 같다.

제주항공의 특징은 서류합격이 정말 힘들고 서류 합격률이 5%라고 들었다.

 

 

사실 서류 같은 경우에도 따로 업체에 맡기지 않고 최대한 LCC항공에 맞춘 '다재다능한' 승무원을

강조했다. 사실 특별한 스펙은 없었는데 자기소개서 에서 충분히 내 스토리를 맞추어 '일당백'을 할

수 있는걸 강조했다.

 

 

서류 합격 발표 후 제주항공 같은 경우에는 정말 빠르게 진행되어서 자기가 면접 조를 표를 보여주었다.

 

 

-1차 실무면접

대기실에서 대기 후 5명씩 들어가서 순서대로 인사를 했다. 나는 기억을 더듬으면 3번째에 있었다.

지금은 그때 면접장에 계시던 분들이 회사에 있는 사무장님이라는걸 알고 있었지만 그때는 회사 실무

관계자 인줄 알았다.

 

 

다들 온화한 표정과 함께 자기소개 바탕으로 질문을 했고, 기본적으로 자기소개를

시작으로 스몰 토크 위주의 질문을 했다. 나같은 경우에는 자기소개 이후 자소서에 적은 취미를 물어봤다.

 

 

사실 1차같은 경우에는 많은 관심을 받지 못했지만, 간간히 미소와 뭔가 나도 모르게 합격했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 제주항공 같은 경우에는 합격 발표 때 정말 심플하게 '합격' 두글자만 나왔다.

 

 

-2차 임원면접

2차 임원면접때는 동일하게 5명씩 들어갔으며 면접 이후에 체력장을 실시한다. 근데 정말 간단한

유연성, 윗몸일으키기 등등 기본적인 체력장을 실시한다.

임원 면접 때는 지금은 안계시는 본부장님, 애경 임원분들이 들어오셨다.

 

 

2차 면접때 들어가기전부터 뭔가 내가 굳어지는 느낌이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이번에도 무관심이었지만

'아.. 탈락..' 이라는 느낌이 들정도로 좋지 않았고 질문같은 경우에도 공격아닌 공격 질문을 받았다.

임원면접 같은 경우에는 경쟁률이 정말 낮은데 회사 들어가보니 그때 양옆에 있었던 같은 조원들이

회사 선배님으로 계셨다.. 후...

 

 

그렇게 탈락과 함께 내 멘탈도 탈탈 털렸다.

이후 하반기에 제주항공에서 또 지원자를 모집했는데, 그 어렵다는 제주항공 서류라서 너무 무서웠고

이전과는 다르게 한 자기소개 당 1000자를 쓰라고 했다. 또한 새로운 svc에 대해서도 제안하는 내용이

 

 

나왔다. 이번에는 한번 업체에 맡겨볼까 하다가 또 다시 혼자서 열심히 쓰기 시작했는데.. 이번에도 저비용 항공사

에서 바라는 인재상을 녹여서 썼고 기내 fun svc 나 기존에 있는 기내판매에 대해서 어떻게 기여를 할 수 있는가에

대해서 썼다.

 

 

아참! 제주항공은 사진을 많이 본다고 해서 라떼는... 아직도 있는지 모르겠지만 양재동 v@ 에서 엄청

비싸돈 주고 찍은 사람들 많았지만... 나는 그저... 홍대에서 찍은 비루한 사진이었다.. 나는 심지어 사진 맨날 이상하다고 다들 그랬다.. 포샵도 열심히 한 사진이지만 실물 보다 못하다는거..!

생각보다 입사하니 팀장님들이랑 비행하면서 들었던 내용은 자소서를 꼼꼼하게 다 읽어보신다는거!! 자소서 정말 영혼을 갈아서 써야한다!!

 

 

-1차 실무면접

상반기와 동일한 곳 똑같이 5명씩 들어갔다. 오 상반기때 계시던 면접관님이 또 계셨다는거.. 5명중에서 정말 폭풍 질문 받았다.동일학 자기소개 이후 1)취미에 대해서 2) 인생에 있어서 힘들었던 적 3)작년에 지원했는데 작년과 달라진 점 놀랍게도 재지원 경력이 뜨는 것 같았다. 정말 5명중에서 질문을 가장 많이 받아서 1차때도 느낌이 좋았다.

 

 

-2차 임원면접

상반기때 떨어졌던 임원면접.. 정말 트라우마로 남았지만 이번에는 잘 해내고자 마음 먹으면서 들어갔다. 5명씩 들어갔고 지금의 본부장님, 예전의 본부장님, 팀장님, 애경임원분 이렇게 4명씩 계셧던것 같다.

 

 

자기소개 이후 또다시 폭풍질문을 받았는데 작년과는 다르게 우호적인 질문과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5명 중에도 제일 질문을 많이 받았던걸로 기억한다. 내 자격증에 대해서 꼬리 질문을 계속해서 하셨다.

 

 

이후 똑같이 체력장에서 열심히 윗몸일으키기 등등을 끝내면 이제 모든게 끝이다. 사실 이번 임원면접은 너무 기분이 좋았고 같은 면접조 사람들과 집에가면서 이것저것 얘기했는데 우리조에서 3명이나 붙었고 그중에 한명의 나의 동기가 되었다!!!

 

 

이후 합격 3일만에 입사를 하게 되었고 지금까지 코로나가 중간에 있지만 열심히 다니는 중이다.

 

 

너무 늦게 합격후기를 올렸지만 나도 취업준비생때 항상 사람들의 후기나 합격후기를 열심히 봤는데 나처럼 누군가의 간절한 마음에 조금의 도움이 되고 싶어서 올렸다.

요즘은 사실 채용도 없고 나의 합격 후기 마저 몇년전이지만 혹시라도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

 

 

5. 제주항공 영어면접

마지막날 완전 앞타임 배정

 

 

👉암리치 측정 후 10분정도 대기

👉영어면접 보러 6층 이동

👉전현차 후기에 영어 질문 난이도 쉬웠다고 했는데

 

 

우리 조는 이력서기반 질문 등 어려운 편

 

 

👉다시 강당으로 와서 5~10분 대기

 

 

👉임원면접으로 이동 (면접관 3분)

 

 

영어 면접보다 훨씬 쉬운 질문들이 나와서 당황

항공우주사업 같은 것도 공부해 갔는데...

 

 

그런데도 첫 번째 질문 버벅거린 내가 바보ㅋㅋ

공통질문: 승무원이 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했나

개별질문 1개씩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 있는 사람 선착순

 

 

👉후기: 영어 실력을 보고 싶으셨던 걸까유...?

 

 

영어 인터뷰 분위기가 훨씬 무거운 느낌

결과 예상이 전혀 안 되네요...

 

 

 

6. 제주항공 면접 후기

2019 년 1 월에 제주 항공 경력직 채용이 났었다

우연찮은 기회에 지원을 해보았다

 

 

왜냐면 베이스가 집이랑 가까운 부산 이었기 때문에...

(처음에 부산 이었다가 이차면접에서는 대구 베이스 해도 괜찮겠냐고 물어보셨음)

 

제주항공 면접 후기
제주항공 면접 후기

제주는 아주 오래 전에 대학생 시절 발로 쓴 자소서로 지원을 해 본 기억이 있지만 광탈 하고 나서...

자소서가 무지 중요하다고 알고 있어서 쓸까 말까 고민 하다가 썼다....

일주일 내도록 자소서만 쓴 듯..

 

 

1000자가 써 놓고 보면 길지 않은 데, 쓸 때는 너무힘들었다

다행히도 내 주변에는 자소서 첨삭의 신이 있어서, 오빠가 도와준 덕분에 아주아주 엄청난 자소서를 쓸 수 잇었다

그래도 제주는 서류 통과 하기 힘들어서 조마조마 했었는데, 웬걸 서류를 합격해서 면접을 보러 가게 되었다

 

 

사실 서류 통과도 엄청난 운으로 통과한 것이라 생각 해서 면접에 간다한 들.. 되겟나 싶었다

그래서 비행으로 인천에 가서 아침에 메이크업만 빋고 면접 갔다가 그날 밤에 다시 비행 오퍼레이팅으로 돌아왓다

 

나는 1 차 면접 마지막 날에 면접을 봤었는데,

 

제주는 정말 사람을 보는 느낌 이었다

거의 4-50 분 정도 본 것 같았다

 

 

1 차 면접은 앉아서 보는

4-6 명의 지원자와 4 명의 면접관이 계셨다

우리 조는 한 명이 결시 햇는지 4 명의 면접자가 잇엇다

경력직인 만큼 다들 너무너무 예쁘셨고 딱 봐도 다들 승무원이구나 싶엇다

 

일단 공통 질문은 : 자기소개

그 다음엔 한분 한분 씩 물어보셧다

1. 면세품 잘 판다고 하셨는데 원래 파는 걸 좋아하는 지?

- 꼬리질문 : 현재 회사에서는 어떤 면세품이 실리는지

- 꼬리질문 : 주류 종류 등등

 

 

2. 왜 전공 살려서 일하지 않으시고 승무원을 하게 됏는지 ?

- 꼬리질문 : 한국 항공사 면접은 처음 인지?

3. 세번째 면접관님은 공통 질문을 하셧다 : 남의 일을 대신 해 준적?

- 꼬리질문 : 특별히 물건 파시는 걸 좋아하시나봐요?

 

 

4. 학점이 너무 높은데 승무원 하기 아깝지 않은지

나는 모든 면접관이 하나의 큰 질문 이외에 계속해서 질문을 더 하셨다

이게 좋은 징조인지는 모르겠으나

 

어쨋든 1 차면접은 운이 좋게도 합격을 했었다

 

그리거 이주 정도 후에 2차 면접을 보러 갓다

2차 면접은 면접관 3분, 면접자 4 명 이었다

1차 보다는 좀 더 딱딱한 느낌 이엇고 나는 면접을 보며 떨어질 것 같은 느낌이 왔따

 

 

확실히 국내 경력직 분들이 말씀을 너무 청산유수로 아름다게 말씀 하셧다

2 차는 질문을 뭐 받았엇는지 기억도 잘 안나는데, 역시나 자기소개는 공통으로 시켰엇다

 

아무튼 이차 면접은 탈락^^

아쉬웠지만 제주는 내 항공사가 아닌 걸로

 

 

 
 

앗 그리구 그 이후에

나이도 많은데 신입을 또 지원했더랫다

경력이랑 똑같이 쓴 자기소개서로...

 

 

신기하게도 신입 마저 서류가 통과되서 신기햇지만

노 원더, 신입으로 가기엔 너무 나이가 많고 경력이 생각보다 많앗나 보더랬다

그래서 결국 제주는 내 마음에서 완전히 바이 햇다

제주항공 면접 후기

자소서 도와준 ㅎㄱ빠에게 무한 감사의 인사와

메이크업 너무 천사처럼 해주신 서현메이크업에 감사의 인사를 ㅋㅋㅋ 면접 보게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제주 항공

 

 

마치며

 

오늘은 이렇게 제주항공 면접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제주항공 면접 기출은 한번씩 확인하시고 면접에 들어가셔야 당황하시는 일은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이외의 다른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확인해주세요.

 

에어프레미아 면접 후기, 승무원/임원직 합격 후기 모음

 

티웨이 면접 후기, 1차 2차 3차 면접 질문(이거는 알고 가세요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