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뻑쇼 스탠딩 후기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싸이 흠뻑쇼 가격이나 콘서트 스탠딩 후기, 콘서트 스탠딩 후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이전에 흠뻑쇼 지정석 후기에 대해서 작성했었는데요. 흠뻑쇼 좌석 후기 혹은 싸이 지정석 후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싸이 흠뻑쇼 지정석 후기, 준비물/알아둘것! (티켓팅후기 포함)

흠뻑쇼 지정석 후기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으신 거 같은데요. 흠뻑쇼 가격, 흠뻑쇼 선예매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이전에 싸이 흠뻑쇼 2023 후기에 대해서

moneyonmymind.tistory.com

 

 

 

 

1. 콘서트 스탠딩 후기

23년 7월 1일 토요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스탠딩 라구역 다녀왔다.

 

 

▶흠뻑쇼 예매

흠뻑쇼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됐고,

나는 모바일+PC 모두 도전해봤는데 모바일이 훨씬 좋았다.

인터파크 모바일 앱은 몇분 몇초 남았다는게 계속 보여주기 때문에 따로 새로고침할 필요 없고 00분 00초 됐을 때 바로 클릭해서 들어가면 된다.

 

 

딱 들어갔는데 대기인원1이 뜬다면 그건 오류일 가능성 95%

1이 떴는데 빨리 들어가지 않는다? 하면 그냥 나와서 다시 들어가야 한다.

 

 

나는 바로 눌렀다가 들어갔는데 대기인원 거의 3만명

이때부터 인내의 시간이다.

새로고침 절대 하지 말고 그냥 쭈욱 기다리면 된다.

 

 

그럼 어느순간 티켓팅 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된다.

1시간 기다렸지만 가장 피크 타임이였던 토요일 스탠딩을 무리없이 GET 할 수 있었다.

 

 

스탠딩 가/나가 제일 비싸고다/라가 가/나 보다 조금 저렴한데,

다/라를 선택한 이유는 집에 쫌 수월하게 가기 위해서....

 

 

나는 스탠딩 라 구역을 선택했고 일인당 154,000원*2 + 예매수수료 2천원 + 배송비 3,200원 = 총 313,200원 냈다.

배송 안 받고 현장에서 실물 티켓으로 교환할 수 있으나 귀찮기 때문에 배송비 내고 그냥 받았다.

흠뻑쇼 스탠딩 후기
흠뻑쇼 스탠딩 후기
 
 
 
 
 
 

▶흠뻑쇼 도착 시간

-티켓부스/포토존/MD판매/물품보관소 오픈 : 2시 42분

 

 

 

-스탠딩 입장 대기 : 4시 42분

-스탠딩 및 지정석 입장 시간 : 5시 12분이다.

 

 

아이돌 콘서트도 아니기 때문에 넉넉잡아 4시에 종합운동장에 도착했다.

도착했을 때 이미 포토존에 줄이 쫘르륵...

 

 

우린 그냥 스탠딩 입장 대기 시간에 맞춰서 들어갔기에 포토존 1개만 사진찍을 수 있었다.

 

 

자꾸 줄 서라고 방송해서 1개만 찍었지만 약간 2개까지는 찍을 수 있는 시간인 것 같다.

포토존에서 왕창 사진 찍고 싶다면 조금 일찍 도착하는 것을 추천

 

 

▶흠뻑쇼 대기

스탠딩 입장 대기 30분 전부터 계속 방송이 나온다.

빨리 줄 서라고 안 그러면 스탠딩 번호가 무효화 되고 지연 고객으로 입장하게 된다고!

 

대기 시간에 맞춰서 줄을 서야 스탠딩은 자기가 티켓팅한 번호대로 들어갈 수 있다.

위의 사진처럼 가~라구역마다 스탠딩 순서별로 사람을 줄 세우는데

 

 

 

이 때 줄 서는 사람들한테 '혹시 몇번이세요?'라고 물어보면서 자기 번호를 찾아서 줄 서야한다.

 

대기 시간이 지나고 나서는 지연 고객으로 들어가게 된다.

그 땐 자기 번호가 무효화 되고 지연 고객들끼리 줄서서 나중에 입장한다.

 

음...개인적으로 스탠딩 완전 앞 번호가 아닌 이상 지연 고객으로 들어가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자기가 약간 뒷번호다? 그리고 나는 앞에서 꼭 안 봐도 된다? 싶으면 아예 지연 고객으로 들어가는 것도 나쁘지 않다.

 

 

우선 지연 고객들은 그늘이 있는 곳에서 앉아서 쭈르륵 대기한다.

 

 

 

하지만 대기 시간에 맞춰서는 줄 서는 건 짝꿍 말로는 군대 입대하는 기분이라고 한다.

 

 

때양볕에서 잔디밭에 번호 별로 줄 세워서 꽤 오랜 시간 40~50분 가만 기다리고만 있다.

 

 

▶흠뻑쇼 준비물

모자!!! (필수템 ★)

가자마자 물이 왕창 쏟아지기 때문에 모자 필수템이다.

 

 

간혹 멋을 챙기기 위해 모자 대신 고글만 가져가는 분들이 있는데 이건 거의 필패다.

 

 

물이 진짜 많이 쏟아져서 고글은 진짜 불편..습기 차고 앞이 안 보인다. 나의 깨끗한 시야를 보호하기 위해 모자 필수

 

 

방수팩도 많이 준비하시는데 나는 방수팩 비추

 

 

요즘 핸드폰 방수도 잘 되서 그냥 차라리 가방이나 바지 주머니에 넣고 잠깐 잠깐 사진 찍으면 된다.

 

그리고 에너지바도 추천...

저녁 먹고 들어갈 시간이 안 되기 때문에 배고플 수 있다.

 

 

간단한 에너지바 가져가는 것을 추천한다.

 

마지막으로 얼음물!!!! (인당 한개씩 필수)

각자의 콘서트장 도착하면 얼음물 파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거 꼭 사자..

 

 

 

싸이 흠뻑쇼에서는 미지근한 물을 주는데 얼음물이 필수다...

 

 

 

▶흠뻑쇼 입장

입장할 때 파란색 비닐 백팩 + 싸이라이트를 나눠준다.

 

 

비닐 백팩 안에는 조그만 물 + 파란색 우비가 들어있었던 것 같다.

 

 

자신의 짐을 다시 요기 백팩 안에 넣으면 된다.

 

우비는 현장에서 입는게 아니라 집 갈 때 나의 옷에서 나오는 물방울과 추위를 보호하는 용으로 입는 것이다.

 

 

 

끝나고 집갈 때 지하철 타면 민폐이니 우비 쓰고 가야한다 ㅎㅎㅎ

 

 

싸이라이트는 응원봉으로 현장에서 색깔 조정해주시는데 신기했따*_*

 

그리고 입장할 때 부터 물을 뿌려주는데 진짜 진짜 시원했다.

 

 

 

▶흠뻑쇼 공연

라구역 나름 뒷번호였으나 어쩌다 보니 꽤 앞부분까지 와서 구경할 수 있었다.

공연 순서는 1부 : 싸이 노래 부르고 + 게스트 1팀 -> 2부 : 싸이 노래 부르고 + 게스트 1팀 -> 3부(정식 공연 마지막) : 싸이 노래

 

 

 

흠뻑쇼 두번째 게스트는 바로 에픽하이 & 로꼬+그레이

 

 

3부가 끝나면 이제부터 앵콜 시작이다.

댄스 메들리 + 발라드 + 락 메들리 + 발라드 순서인데 진짜 재밌다

거의 노래방 온 줄 ㅋㅋㅋㅋㅋ

 

 

 

앵콜 때 싸이 노래로 메들리 하는게 아니라 붉은 노을, 티얼스, 와 등 옛날에 유행한 엄청 신나는 노래로 메들리를 해준다.

 

 

 

▶집가기

나는 10시 10분부터 슬금슬금 뒤로 나왔다.

 

 

지하철 몰리는게 약간 두려워서 10분부터는 아예 뒤에서 구경하다가 10시 30분쯤 공연장 아웃했다.

이 때만해도 9호선 2호선 나름 널널하게 갈 수 있었다.

흠뻑쇼 스탠딩 후기
흠뻑쇼 스탠딩 후기

가는길에 포토존에서 사진찍는 분들도 꽤 많!

 

스탠딩 OR 지정석 고르라고 한다면?

나는 스탠딩 완전 추천!!!!

 

 

 

지정석보다 훨씬 많이 물을 맞는데 그게 진짜 재밌다.

흠뻑 젖으면서 뛰면서 놀고 진짜 짱추천!!!!

 

 

 

 

2. 싸이 흠뻑쇼 스탠딩 후기

 

오늘은 바로 싸이 흠뻑쇼 날이에요!팬티벗고 소리질러👍

 

 

이번달 초에 성시경 콘서트를 갔다가 싸이가 게스트로 온거에요. 4곡 밖에 안불렀지만 너무 재밌어서 충동적으로 티켓팅했어요 ㅋㅋ

 

 

제가 이번에 싸이콘서트 4번째인데!! 과연 더 재밌어졌는지 실시간으로 후기남기겠습니다:)

자 바로 보시죠!!

 

 

📌PRICE

스탠딩SR : 165,000원

스탠딩R : 154,000원

지정석SR : 165,000원

지정석R : 154,000원

지정석S : 132,000원

 

 

 

 

📌좌석안내

흠뻑쇼 스탠딩 후기
흠뻑쇼 스탠딩 후기

 

 

 

📌드레스코드 : 파랑

드레스코드는 파란색이에요! 혹시 드레스코드 모르고 갔다가 빨간색 입고가면 ㅋㅋㅋㅋ 당황스러울수도 있어요!

 

 

혹시 파란색이 없다면 콘서트에서 매년 파란우비와 비닐백팩를 주시니 입으셔도 될것같아요.

 

 

 

저는 스탠딩이였지만 늦게 왔어요 ㅋㅋ

6시 20분에 왔는데 나름 사진도 찍고 천천히 갔어요.

 

 

 

굳이 펜스 잡을꺼 아니면 전혀 일찍 안가셔도 돼요 ㅋㅋ

 

저는 늦게 가서 물품보관소가 마감이였는데

굳이 할필요가 없어요! 그냥 싸이가 주는 가방에 짐넣고

펜스 사이드에 놓으면돼요 ㅋㅋ

 

 

가방입구는 잘 밀봉해서

입구가 바닥쪽에 가도록 하면 물이 들어갈일도 없어요.

 

 

이곳저곳 포토스팟이 많더라고요!

참.. 늦게 도착해서 못찍었어요^^..

 

 

흠뻑쇼 스탠딩 후기
흠뻑쇼 스탠딩 후기

꺅! 간신히 시간 맞춰서 들어왔고 6:42PM에 공연시작을 했네요!허성태 배우의 코카인으로 시작했는뎈ㅋㅋㅋㅋㅋ

공연이 끝났는데 제일 기억에 남아요!!

 

 

 

 

중간중간 감동적인 노래도 불렀어요.

 

 

 

역시 아버지는 빠질 수 없어요!!

흠뻑쇼 스탠딩 후기
흠뻑쇼 스탠딩 후기
 

 

 

 

 

두번째 게스트로 화사가 왔어요!!

마리아,멍청이,마마무 노래 메들리를 불렀는데

화사도 제시처럼 몸매 진짜 핫해여..👍

 

 

 

싸이가 왔다갔다하는데 진짜 가까이에서 봤어요.

 

스탠딩 가구역은 물을 미친듯이 많이 맞습니다..

 

 

 

모자든 고글이든 끼세여…렌즈착용하지마세요..돌아가요

 

 

정규 공연이 끝나고 불꽃놀이를 해주는데

스케일 무엇…!! 말그대로 정규공연만 끝났고

이제 앵콜 시작인거 아시쥬!?ㅋㅋㅋㅋㅋㅋㅋ

 

 

 

그 시점이 9시였네요 ㅋㅋ

 

앵콜은 너무 즐기느라 사진을 안찍었는데

끝나는 시간은 대략 11시였습니다!!

 

 

싸이흠뻑쇼 스탠딩 꿀팁

 

 

-굳이 펜스 안잡을꺼면 일찍 안가도된다. 스탠드석 입장 대기는 4:42분이고 5:12분이 넘어가면 번호가 무의미해져요! 그래서 저는 그냥 늦게갔습니다

 

 

 

-드레스코드는 파란색입니다. 꼭 입고가세요

 

 

 

빨간색입고가면 튈수있어요.

 

 

 

-스탠딩 석 입장을 해도 중간중간 표 검사를 해요.

 

 

 

버리지 마세요.

 

 

-방수팩은 다이소에서 5천원이면 팝니다

-물품보관소 굳이 이용안해도됩니다.

 

 

-갈아입을 옷,속옷,모자,수건,신발 가져가세요.

저는 아쿠아슈즈 가져갔는데 강추에요.

 

 

-공연 하다보면 물을 너무 많이 맞아서 춥습니다.

그러면 우비를 입으세요.

 

 

-밖에 얼음물을 팔아요. 꼭 사세요

가격은 창렬입니다 개당 2천원이에요..계좌이체가능

 

 

-간식가져세요. 계속 뛰어서 당떨어져요

 

 

 

 

 

 

3. 싸이 콘서트 후기

 

 

1. 오랜만에 학창시절에 노래방에서 싸이노래로 열광하며 뛰던 그 감정을 멏시간을 느꼈고 정말 재밌었다

 

 

2. 하지만 진짜 힘들다. 난 스탠딩석  1000번대라 앞에서 봤는데 진짜 공연장들어가서 차렷자세로 대기했고 주차문제로 공연이 지연되서 

 

 

 

주위사람들 다 다리와 허리가 너무 아프다고 말했음

 

 

 

3. 화장실도 문제인게 공연장 밖에 화장실  남자화장실 1개 여자화장실 5개 비율이라 엥? 그냥 표시만 저래둔거겠지 하고

 

 

여자화장실에 줄섰는데  진행요원이 여자화장실이라고해서 20분 줄서다가 포기하고 그냥 공연들어갔음

 

 

 

공연장 안 화장실도 똑같이 남자화장실 1 여자화장실5라서 현타오더라

 

 

 

소변하나 해결하려면 15분은 기다려야하고 대변은 글쎄 이건 진짜 답안나올거같다

 

 

참고로 사람이 몇천에서 몇만인데 화장실 하나는 아니지 않냐 (소변기 4개 대변기 1개)

 

 

4. 어제 한시간 정도 뛰다가 너무 현기증나고 목마르고  힘들어서 옆으로 빠졌는데 같은자리에서 4시간동안 뛰는 형님들 진짜 뭐하시는 분들이냐 그것도 50, 60대 분들. 대단해

 

 

5. 그 정도의 많은 사람을 열광시키게 하고 그앞에서 떨지않고 공연을 하는 사람을 보며 나와 다른 세계의 사람이구나라는 이질감을 느꼈어 댓글보기

 

싸이 흠뻑쇼 후기 - DogDrip.Net 개드립

1. 오랜만에 학창시절에 노래방에서 싸이노래로 열광하며 뛰던 그 감정을 멏시간을 느꼈고 정말 재밌었다 2. 하지만 진짜 힘들다. 난 스탠딩석 1000번대라 앞에서 봤는데 진짜 공연장들어가서 차

www.dogdrip.net

 

 

 

 

4. 서울 싸이 콘서트 스탠딩 후기

 

저는 싸이 흠뻑쇼가 이번이 처음이였는데요!

 

 

 

왜 이제 간거야??? 싶을 정도로 재밌었던

2023 싸이 흠뻑쇼 후기, 시작할게요!

 

 

 
 
흠뻑쇼 스탠딩 후기
흠뻑쇼 스탠딩 후기

종합운동장역 6번출구

이번 싸이 흠뻑쇼 서울 콘서트는

잠실 종합 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진행되었어요!

 

 

종합운동장역 6번출구 또는 7번 출구로 나와서

앞으로 쭉 가면 경기장이 보입니다.

 

 

역 앞에는 콘서트 용품을 판매하는 상인분들이 있는데,

콘서트장 안쪽에도 굿즈 상품 판매하는곳이 있긴하나

공식 굿즈는 가격대가 꽤 있는편이라,

 

 

 

나는 공식 굿즈가 아니여도 된다. 하시면

가격 비교해보고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처음 가시는분들은 옷과 신발 고민이 많이 되실텐데요!

양말, 운동화, 긴하의는 절대 비추 입니다.

 

 

 

왜냐면 스탠딩은 어디든 아주 흠뻑 젖습니다.

 

 

물놀이 간다고 생각하시고 입고가셔야해요ㅋㅋㅋ

 

 

 

샌들은 앞코가 막힌것을 추천드려요

아무래도 종종 발이 밟히는 경우가 생기거든요

 

 

 

고글은 물 막는용으로는 실용적이지 못하구요,

 

 

 

챙이 긴 모자 필수! 머리를 거의 감고 나온 수준으로 젖기때문에 *^^*

+ 모자덕분에 화장을 지킬 수 있었음..

 

 

 

갈아입을옷은 선택..

 

 

참고로 저도 갈아입을 옷을 챙겨갔는데 막상 귀찮기도하고 콘서트에서 나눠준 우비 걸치고 집 갔어요 ㅋㅋㅋ

(생각보다 지하철에 우비입은 동지들이 많이 보여서 그렇게 챙피하지않음ㅎ)

 

 

 

오히려 갈아입는옷을 선택할바엔 몸을 닦을 수 있는 타올 챙겨가는것을 더 추천해요!

그 외 준비물로는 방수팩, 간단한 간식(캔디,초콜릿, 에너지바) 챙겨가는것 추천

 

 

티켓 현장 구매도 가능

 

 

경기장이 있는 쪽으로 가다보면

티켓 교환소가 나와요

 

 

미리 티켓을 배송 받으신분들은 굳이 교환하실 필요는 없습니다!ㅎㅎ

 

 

콘서트장 지도(?)입니다

티켓부스 가기직전에 경기장 방향으로

왼쪽에 빠지는 길이 있어요

 

 

거기가 바로 입장하는곳 입니다!!

 

 

 

들어가시면 포토존과 물품보관소,

MD, F&B 판매구역이 있어요!

 

사진은 콘서트가 끝나고나서 찍은거라 어둡고 사람이 별로 없는데

낮엔 사람 엄청 많고 ㅋㅋ

 

 

포토존마다 줄을 서고 있어요.

 

물품보관소

비용은 6천원 입니다.

 

 

(카드가능)

물건 찾을때마다 3천원 이구요.

 

 

콘서트장에는 기존에 가지고 온 가방들고 출입도 가능하나

최대한 짐을 덜고 들어가는게 좋겠죠?

 

 

 

흠뻑쇼 스탠딩 후기
흠뻑쇼 스탠딩 후기

물품 배부처

 

 

콘서트측에서 준비한 물품을 배부해주는데요,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방수가방, 우비, 물, LED 밴드

 

 

이건 어디서 받냐!

 

 

입장시작할때,

입장 줄 서러 들어가는길에 배부해줍니다.

 

 

공연시작 시간은 6시42분 이였고

입장시간이 5시12분이였어요.

 

4시30분부터 입장 줄을 서게 하는데요,

일찍 갈 필요가 크게 없는게 티켓 구매시 발급받은 번호 순서대로 줄을 서요.

 

 

(아래 사진 참고)

그러니까 입장시간인 5시12분에만 맞춰들어가면 됩니다.

 

 

포토존에서 사진찍고 굿즈 구경할거 아니면,

최소 입장시간 30분전에만 경기장에 도착하면 될 거 같아요!

 

 

 

스탠딩 대기구역

 

 

티켓보시면 스탠딩R 무슨구역 입장번호 00번 라고 적혀있어요.

자신의 구역, 번호대에 줄 서시면 됩니다.

 

 

 

 

 

입장시간인 5시12분에 줄을 못서는 경우,

앞에 모든 인원이 들어간후에 따로 대기 줄에서 기다렸다가 입장을 해요.

나는 뒤에서 봐도 괜찮다 하시면 굳이 입장시간에 맞춰 가실 필요는 없습니다.

 

 

일행과 티켓 번호가 다른경우,

딱 저와 제 친구가 이 경우 였습니다..^^..

구역은 같은데 친구가 300번대, 저는 5000번대 였어요..

 

 

 

입장줄은 자기 번호대에 줄을 서서 따로 들어가셔야해요

(중간중간 스태프분들이 번호확인 하시거든요)

콘서트장 들어가서 안에서 만나야 하는데

 

 

뒷번호 사람이 앞 스탠딩 자리로 가는게 쉽지않아요

 

 

 

번호차이가 얼마 안나면 모를까..

 

결국 저희는 앞번호였던 친구가 뒤로와서 뒤에서 같이 봤어요 (고맙다 친구야 ㅠ_ㅠ)

 

대기시간

5시12분 입장이였지만

약간의 지연으로 20분쯤부터 입장이 시작되었어요.

 

 

 

번호대로 입장이 되구요,

5천번대였던 저는 6시가 돼서야 입장했어요

 

 

 

대기 시간이 꽤 길고 힘들어요.. 특히 더워서ㅠ

 

드디어 안에 들어가면

이때부터 굉장히 설레기 시작합니다 +_+

양옆으로 물이 쏘아지고 물 맞을때마다 엄청 시원했더라는!

 

콘서트장에도 화장실이 있구요,

음료 판매하는곳은 있는데 음식은 없어요!

 

 

 

그리고 음식물 반입 금지 이기 때문에,

꼭 배 든든히 채우고오기!

 

스탠딩R석 5000번대 후기

거의 입장번호 끝순서 였어서, 맨 뒤에서 봤는데

오히려 뒤쪽이 여유롭고 사람들이랑 부딪히지 않아서 좋았어요!

 

 

 

물론 가수분들의 얼굴은 잘 보이진 않았지만 ㅠㅎㅎ

(전광판은 매우 잘보임)

 

 

 

그래도 중간에 화장실을 가거나 나가야할 때

뒤에 사람이 별로 없으니 편하더라고요!

 

 

첫콘 게스트는 제시, 화사 였어요!

와 두분다 예쁜건 알고있었지만 실물 포스가 넘사

 

 

 

이 날 화사님이 피네이션 소속사와 계약을 콘서트장에서 하는 실제상황+퍼포먼스를 보여주었는데요!

이런 퍼포먼스 마저도 너무 센스있고 재밌다고 느껴졌어요ㅋㅋ

 

 

최종 후기

저는 흠뻑쇼 완전완전완전 강추에요!!

내년에 또 오고 실을 정도

다만 또 온다면 스탠딩 말고 지정석으로..ㅋㅋㅋ

 

 

 

다리가 버티질 모대..★

그래서 앵앵콜 보다가 중간에 탈주했어욬ㅋㅋㅋㅋ

 

 

 

앵콜까진 신나서 어떻게 버텼는데

앵앵콜에선 뛰어! 하는데 발이 바닥에서 떨어지질 않음..흡

 

 

 

(이 날 2만보 찍은거있죠..)

그 유명한.. 올 땐 내 맘, 갈 땐 재상맘

 

 

 

ㅋㅋㅋㅋㅋㅋㅋ

또, 공연 중 위급 사항이 생기면 바로 주변에서 알리고

공연을 멈추시더라구요.

 

 

그덕에 사고없이 안전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지 않았나 싶어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모두 안전히, 즐겁게 잘 다녀오시길 바래요!

 

 

 

마무리

 

다음에는 흠뻑쇼 티켓팅 후기, 싸이흠뻑쇼티켓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외의 다른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확인해주세요.

 

 

2023 싸이 흠뻑쇼 후기, 가져가면 좋을 준비물/주의사항!

 

 

삼쩜삼 환급 후기, 솔직히 3.3 이용 후회하는 이유

 

 

에버랜드 알바 후기, 면접~2년 근무 후기(동물의 왕국)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