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밤 후기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워터밤 그린 옐로우 차이, 워터밤 애프터파티, 워터밤 찐따, 워터밤 논란 등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이전에 2023 싸이 흠뻑쇼 후기에 대해서 작성했었는데요. 싸이 흠뻑쇼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2023 싸이 흠뻑쇼 후기, 가져가면 좋을 준비물/주의사항!

흠뻑쇼 후기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으신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흠뻑쇼 2023버전 싸이 흠뻑쇼 후기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2023 흠뻑쇼 후기 ​ 안녕하세여~~~~~~ 오늘은 2

moneyonmymind.tistory.com

 

 

 

 

1. 2023 워터밤 후기

 

작년에도 진짜 재밌게 놀다왔는데 올해도 못참고 또 놀다왔어요ㅋㅋ 급하게 티켓 구한다고 당근이랑 중고나라랑 엄청 돌아다니고 난리도 아녔음ㅋㅋㅋ

 

 

주관적인 2023 서울 워터밤 후기, 그리고 꿀팁 남겨봐요!!

 

1. 워터밤 의상

존인이 인싸다 싶으시면 무조건 과감하게 가세욬ㅋ 실제로 현장가면 비키니 입은 여성분들, 상탈한 남성분들 무지 많아요. 부끄러워하지 않아도 되는 분위기!

 

 

치어리더, 모델 언냐들도 많이 보임

 

 

2. 마른 옷, 외투 필수

낮에는 괜춘한데 저녁에 해지고나면 물에 다 젖어서 진짜 추워요ㅜㅜ 추위 마니 타시는 분은 얇은 거라도 꼭 챙겨가세요!

 

 

 

 

 

3. 물총, 고글, 썬캡, 방수팩 등등 워터밤 준비물

 

저도 워터밤 후기 진짜 많이 찾아보고 갔는데 그중에 쓸데없는것도 많고 한데 제가 진짜 유용하게 썼던건 방수썬캡!!

 

저같은 경우엔 사진찍을땐 고글 쓰고 물총싸움할땐 방수썬캡 썼어용. 썬캡이 진짜 사기인게 물총 쏠때 얼굴 완전방어 가능하고 화장도 고대로에요ㅋㅋㅋㅋ

 

 

다른분들 화장 고치랴 물총 피하랴 고생할때 전 진짜 무적ㅋㅋ 공연볼때도 뒤에서 위에서 물총 쏴대서 시야가리는데 썬캡 올려쓰면 물 거의 안마자요 핵꿀템이니 꼭 챙겨가세요!!

 

 

물총은 큰거 그져온 사람들은 나중에 무거워서 버리더라구요. 1리터가 딱 적당한거 같아요 전 작년에 산거 그대로 가져갔어여

 

 

4. 가기전에 미리 배채우기

 

막상 들어가면 안에서 끼니때우기가 쉽지않아요 줄도길구요. 그래서 전 미리 밥 제대로 한끼 먹고 들어갔어요! 근데도 가서 또 먹은건 비밀ㅋㅋㅋ

 

활동량이 많은 분들은 특히 가기전 미리 식사 제대로 하고 들어가세요!

 

워터밤 후기 쓸라면 쓸거 진짜 더 많은데 화장실은 줄이 기니 미리미리 가시고 락커는 지하철에 미리 넣으면 좋아요 😀

 

 

2023 서울 워터밤 후기 제 개인적인 경험에서 쫌 써봤는데 혹시 고민중이신 분들있으면 꼭 가셔서 놀다오세요 후회없습니다!! 아 또가고싶다ㅏㅏㅏ

워터밤 후기
워터밤 후기

 

 

 

 

 

2. 워터밤 분위기 디시

 

워터밤 후기
워터밤 후기
1
에스파 보러가서 사진 찍음
워터밤 후기
워터밤 후기
2
밤에는 현아누나도 왔는데 목소리가 쩌렁쩌렁하고 춤 잘추더라
워터밤 후기
워터밤 후기
3
게이는 아닌데 물뿌리는 사람 중에 몸 좋고 게임 캐릭터 같아서 신기해서 찍었는데 실제로 보면 비율도 지리고 ㅆㅅㅌㅊ 알파란게 이런거구나 느낌 
 
 
 
이 누나는 춤 겁나 잘추길래 ㅎㅎ
혼자라 힘든일도 많았는데 담에 또 갈거다  댓글보기
 

찐따의 인싸소굴 워터밤 후기 - 모태솔로 마이너 갤러리

에스파 보러가서 사진 찍음밤에는 현아누나도 왔는데 목소리가 쩌렁쩌렁하고 춤 잘추더라게이는 아닌데 물뿌리는 사람 중에 몸 좋고 게임 캐릭터 같아서 신기해서 찍었는데 실제로 보면 비율

gall.dcinside.com

 
 
 
 
 
 
 
 
 
 

3. 워터밤 서울 후기

 

워터밤 후기
워터밤 후기
1
어제 11시 반쯤 도착했을때는 사람 별로 없었음ㅋㅋㅋ
좀 물총쏘면서 놀다가 12시반쯤에 무대안에 들어가서 존버하니
워터밤 후기
워터밤 후기
2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왔습니다.

 

워터밤 후기
워터밤 후기
3
워터밤 후기
워터밤 후기
4
천진난만한 긍어린이
워터밤 후기
워터밤 후기
5

 

암튼 나 본거임ㅋㅋㅋ
 
 
 
글리치때 물까지 같이 나오니까 멋있었음ㅋㅋㅋㅋ
눈나 보내주고
워터밤 후기
워터밤 후기
6
어떤분들을 닮은 재밌는 형님들이랑 이은지누님 보고
비투비 형님들 무대도 봄.
 
 
 
다 노래 잘하시고 민혁옵 몸 넘좋더라 ㅋㅋㅋ
워터밤 후기
워터밤 후기
7

 

 

 

뒤에 관중석에서 잠깐 쉴때 한컷.
 
 
 
 
늦은오후쯤되니 사람 디게많아지더라

4. 워터밤 후기 준비물

 

아~~ 나도 드디어 갔다왔다!! 워터밤 👊

워터밤 후기
워터밤 후기

20대 버킷리스트였던 물축제 가기 달성~💛

친구들과 기억남는 사진한장 인생샷 건지기~~

 

 

얼리버드로 1인 7만원대에 티켓을 샀당

 

 

(축제는 7월, 우리는 4월에 예매함)

근데 그냥 축제 몇일전에 양도 받는게 더 쌀 듯하다;;;;;

 

 

뭐 이건 확정적인게 아니고 특히나

올해23년은 엄청난 열기가 예상됨 개인 주관적인 생각!!

 

 

->왜 티켓을 양도할가 알아봤는데..

여자들은 생리터져서 양도하는 경우가 많더군요,,,

 

 

어쨋든 티켓이 초쿰 비쌌지만. . .

축제 몇일 전에 이렇게 문자를 보내주는데 ~~

 

 

꼭꼭~~꼭 큐알코드 받아두세여! !!!!👊

 

 

큐알코드 안받으면 입장이 더 복잡하고 줄서야한다구 했당...

워터밤 행사에서 줄서는게 ㅋㅋ 엄청난 시간을 잡아요

워터밤 후기
워터밤 후기

워터밤 페스티벌 소개는...

대략 워터밤은 이런거라 보면된다(처음가는 분들을 위해 소개글 가져왔어욤)

국내에서 열리는 가장 핫한 여름 페스티벌 하면 단연 '워터밤'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워터밤은 시원하게 물 폭탄을 맞으면서 음악을 즐기는 뮤직 페스티벌로, 코로나의 영향으로 3년 동안 취소되었다가 작년부터 다시 열리며 화제의 중심이 됐는데요.

 

 

힙합, EDM, K-POP 등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인기 아티스트와 아이돌들이 참여해 티켓팅이 어려울 정도입니다. 코로나 확진 예방을 위해 광주, 서울만 예매를 진행했던 작년과 달리, 올해 워터밤은 서울과 제주를 포함해 전국에서 열릴 예정이죠.

워터밤은 가수 선미, 스윙스, 지코 등 핫한 아티스트를 포함한 화려한 라인업으로 그 인기를 증명합니다. 매년 십만 명 이상의 관객이 참석하는 워터밤은 아티스트를 포함해 관객이 '두 팀'으로 나뉜다는 특이점이 있는데요. 팀 이름은 매년 사전에 발표되며, 입장 시 선택한 팀에 따라 팀 타월이 제공됩니다.

 

 

시작과 동시에 거대한 물대포, 물총, 각종 무대효과 등 엄청난 물이 쏟아지며, 올해는 그린 VS 옐로우 팀으로 나뉘어 다음 주 금요일부터 주말까지 '서울 잠실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될 예정이죠.

 

 

평범한 데이트가 지겨웠던 커플이라면 이색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것 같은데요. 매년 전국에서 모인 수많은 커플들이 기대 이상의 만족도를 얻고 돌아간다고 하니, 재미 하나는 보장된 셈입니다

6/23~25 워터밤 2023 서울에 출연 아이돌

 

 

워터밤 후기워터밤 후기
워터밤 후기
 
 

워터밤 후기워터밤 후기
워터밤 후기
 
 

릴러말즈, 스윙스, DPR LIVE, 로꼬, 쿠기, 카모, 에스파, 스테이씨, 비투비, , 박재범, 빅나티, 사이먼도미닉, 그레이, pH-1, 애쉬아일랜드, 우원재, 비비, 지올팍, 식케이, 하온,오마이걸, 현아, 선미, 권은비, 지코, 유겸 + 이영지

----------------------------------------------

서울 워터밤 후기🔥/티켓 구매/준비물/꿀팁

 

 

--------------------------준비물

내가 챙겨간 준비물은 물총, 여분 옷, 방수팩, 수건, 고데기였다! 그밖에 투명고글, 방수가방, 물총 끈 등 ..추워서 우비 등등 다양한 물품들은 개인취향것...물건이 많아도 무거워서 문제.. 없으면 없는데로 문제.. 나는 털털한편이라 ㅋㅋ 그냥.....

1. 물총 세트를 추천합니당!

워터밤 후기
워터밤 후기

이렇게 세트로 된 거 사세요(출처: 다이노토이즈 워터밤 물총 세트)

​물총은 인터넷에서 만 얼마대에 샀는데 진짜 무조건 물총 좋은거 사가세여.......😐

 

 

반격 못하면 억울해죽음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것도 취향...어떤분은 물총무겁다고 안가져가거나 정말 작은걸로 ㅋㅋㅋ

 

워터밤은 메인이 물총이기에 티켓값 본전 뽑으려면 차라리 돈 좀 투자해서 더 재밌게 노시길! ㅋㅋ 그리고 저는 인터넷에서 물총 세트로 가성비 있는 상품 샀어요. 물총, 고글, 방수팩, 방수가방 등을 세트로 사면 편리하기도 하고 가격도 더 저렴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내부에서 파는 물총은 너무 비싸서 그냥 밖에서 좋은거 사가는게 최선입니당(인터넷 주문후에 작동여부를 확인하고 가야한다)

워터밤 후기
워터밤 후기

 

 

 

2. 워터밤 옷

그냥 새사람으로 태어난다 생각하고 겉옷부터 속옷까지 다 챙겨가세요.... 100이면 100 다 쫄딱 젖는다(여름페스티벌인데)

 

그냥 목욕탕에 전신을 담군다고 생각하면 됩니다...ㅎ 그리고 돌아올 때 입을 옷으로 긴 옷 챙기는거 추천...⭐

 

체온 떨어진 상태에서 지하철 타니 얼어죽는지 알았다... (그래서 우비를 챙기는 분들있었어요 따뜻하다..가볍다 등)

 

 

 

 

3. 방수팩

여기에 카드, 핸드폰, 립스틱 넣어다니면 꿀(이건 개인취향)

워터밤 후기
워터밤 후기

 

 

 

4. 수건/ 고데기

사람으로 돌아오기 위한 도구들....ㅋㅋㅋㅋㅋ (큰 타올 근데 또 무거운건 싫고..참고만하세요 이것도 개인취향)

 

+고글 살까 고민하시는 분들 있을텐데 꼭 사셔야 해용... 물들이 막 눈에 들어가고, 앞이안보여서 못쏘고 그런 경우가 많아서ㅜㅜㅜㅜ! 고글은 필수품 입니다!...안가져간걸 후회...;;;;;;;

----------------------------------복장

복장이 어떤 느낌인지 궁금하다면 유튜브.인스타에 '워터밤'만 쳐도 다 나와요 ㅎ 다들 굉장히 핫하시다. . . .⚡

 

여자분들은 위에 검정 아래 청바지가 젤 많이 보였던 것 같아요! 내가볼때는 인생샷을 위해...이때가 기회!!

워터밤 후기
워터밤 후기

그리고 복장 꿀팁으로는

 

 

1. 젖으면 무거워지는 옷❌ -긴청바지 입고 온 사람 안쓰럽더라구요. . .

 

2. 신발은 무조건 편하고 안미끄러운거 -신발 불편해서 나중에 집에 오니깐 발 아픔ㅜㅅㅜ

 

3. 되도록 부피 적고 잘 마르는 옷 -젖으면 들고가기 무거움... (백팩 방수가방)

 

4. 가디건 챙기기 - 축제 끝나면 엄청나게 ㄷㄷㄷㄷ 춥다추워... 긴팔옷이나 가벼운 우비도 ;;

 

-----------------------------물품보관

우리는 물품보관함 신청을 미리 안해놔서 물품보관을 좀 특이하게 한 케이스(줄을 엄청선다고 들었기에...)

내가 봤을때 물품보관선택지는

1. 돈 내고 워터밤 물품보관함에 맡기기 (줄 엄청 길고 선착순이고 비쌈) 이건뭐..가성비 떨어져요

 

2. 종합운동장역 or 코엑스 물품보관함에 넣기 (빨리 안가서 자리 없었음) 이것도 웬만함 기대하지 말자..인파에 비하면 물품보관함이 너무 적네 ㅠㅜ

 

3. 도심공항 물품보관함에 넣기

 

(나는 1,2에 다 실패하고 도심공항에 맡겼는데 진짜 오지게 멀다.....걸어오는 길도 굉장히 창피함ㅎ)

 

4. 워터밤 내부에 숨겨두기

 

(곳곳에 숨겨두는 분 있던데 ....우비 넣은 쇼핑백 숨겨뒀는데 없어졌음. . .리스크 큼) 이건 뭐....어쩔수없기에

추천 하는 건 2번!!!!! 스피드가 생명

---------------------------------

노느라 사진을 못찍어따. .. 어쩔수없음 그리고 사진 찍는 와중에도 계속 물총 쏴서

 

사진 찍는거 거의 불가능 ㅋㅋㅋㅋ 이건뭐.. 그런데 사진찍고 영상 다 찍어서 올리는분들은 대단

---------------------------------

이건 들어가기 전에 찍은 사진! 이럴 때 아님 언제 삔 꽂아보나요. . . 사진찍고 바로 뺌ㅎ

워터밤 안에서 음식 사먹는 거도 과정이 너무 까다롭길래 9시 넘게 까지 놀다가 코엑스 맥도날드갔다 ~~진짜 힘들게 놀다 먹으니까 너무 맛있어서 다음 날에 또 맥날 먹음ㅎㅎㅎ 30대 언니들이 20대에 부지런히 다니라고 하던게 ~~ 개이해함;;;;;;;;

 

 

워터밤 후기
워터밤 후기
 
 

추가적 꿀팁은!!!

수돗가가 존잼이다.(이게 젤 꿀팁일듯) 진짜 여기가 최고 대존잼임...대대대존잼

 

 

물뜨고 있으면 모르는 사람이 바가지에 가득 뜬 물 머리에 확 부어버리는데 나도 그럼 바닥에 떨어진 맥주컵에 물담아서 촤라락 뿌려버리면 됨. 그리고 빠른 도주 ~

 

다음에 또 만나면 다시 전쟁 시작......ㅎ

 

​어쨋든 워터밤 존잼이어따~~~ 인천, 수원 원정까지 ㅋㅋ 가고 싶을정도로 20대에 이만한 여름놀이가 있을까싶다? 특히 코로나생각없이 그냥 즐기는 축제 정말~~~ 오랜만이다. 모두 한번 쯤 가는거도 좋을듯!!!!!!!!!!!!!!!!

 

그리고 진짜 모르는 사람한테 막 쏘니까 걱정말고 재밌게 놀다오세욥ㅋㅋㅋ (좋은 물총 필수)

워터밤 후기
워터밤 후기
 

 

 

 

 

마무리

 

 

다음에는 워터밤 더쿠, 워터밤 분위기 더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외의 다른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싸이 흠뻑쇼 지정석 후기, 준비물/알아둘것!(티켓팅 후기 포함)

 

 

2023 싸이 흠뻑쇼 스탠딩 후기, 준비물/콘서트 즐기는 꿀팁!

 

 

싸이 흠뻑쇼 티켓팅 후기, 티켓팅 성공하는 꿀팁!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