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뻑쇼 티켓팅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싸이 콘서트 예매 방법, 싸이 콘서트 선 예매, 흠뻐쇼 티켓팅 성공 후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이전에 2023 싸이 흠뻑쇼 후기에 대해서 작성했었는데요. 흠뻑쇼 후기, 스탠딩 후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확인해주세요.

 

2023 싸이 흠뻑쇼 후기, 가져가면 좋을 준비물/주의사항!

흠뻑쇼 후기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으신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흠뻑쇼 2023버전 싸이 흠뻑쇼 후기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2023 흠뻑쇼 후기 ​ 안녕하세여~~~~~~ 오늘은 2

moneyonmymind.tistory.com

 

 

 

 

1. 싸이 흠뻑쇼 티켓팅 후기

안녕하세요 제이드입니다 :D

 

 

여러분!!!!

제가 드디어 정~~~~말 가보고 싶었던

싸이 흠뻑쇼에 다녀왔어요~~

 

 

작년에 티켓팅에 실패해서 너무 슬펐고...

티켓팅 자체가 처음이다 보니 감도 안잡히더라고요

그런데 이젠 어떻게 하는지 방법을 다 알게 되었답니다 ㅎㅎ

 

 

저는 2023 싸이 흠뻑쇼 7월 1일 토요일 공연을 다녀왔어요!

정말 솔직하게 처음 가본 사람이 어땠는지!!

흠뻑쇼 후기와 함께 흠뻑쇼 준비물까지 다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흠뻑쇼 티켓팅 후기
흠뻑쇼 티켓팅 후기

2023 싸이 흠뻑쇼 티켓팅

 

흠뻑쇼는 정말 매년 열리거든요?

아마도 가수 싸이의 체력이 될 때까지는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싸이 흠뻑쇼 티켓팅 요령이 따로 있다는 점 알고 계신가요?

특히 스탠딩과 지정석은 정말 다르다는 점....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스탠딩 - 무조건 당일 티켓팅

지정석 - 당일 예매 NO

 

흠뻑쇼 스탠딩을 가고 싶은 분들은

꼭 예매 당일날 티켓팅에 성공하셔야 합니다

워낙 경쟁률이 치열하다 보니 시간이 지나면

예매하기가 힘들어요

 

그런데 지정석은 다릅니다

6월 7일이 티켓팅 시작이었는데,

전 6월 12일, 6일이 지나고 나서도

지정석 R석을 예매할 수 있었어요!

흠뻑쇼 티켓팅 후기
흠뻑쇼 티켓팅 후기

결제는 무조건 무통장입금 추천-!!!

좌석이 정말 빨리 매진이 되기 때문에

신용카드, 계좌이체 할 시간 없습니다

무조건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세요!

 

 

무통장입금 결제 선택 시,

그 당일 23시 59분까지만 입금하시면 됩니다!

흠뻑쇼 티켓팅 후기
흠뻑쇼 티켓팅 후기

2023 싸이 흠뻑쇼 준비물

 

싸이 흠뻑쇼 서울은 다 끝이 났어요

이제 남은 지역은 인천, 수원, 여수, 대구, 부산 등이 있는데요

준비물 꼬옥!!!! 알고 가셔야 합니다

 

수건 (O)

스탠딩이건 지정석이건 다 젖습니다

진짜 그냥 흠뻑쇼 이름만큼 흠뻑 다 젖어요

워터파크인줄 알았습니다...

 

가볍게 물기를 닦아줄 수건이 필요해요

아무래도 물에 젖고 나면 밤에 체온이 내려가서

추울 수도 있기 때문에 물기를 제거해줄

작은 수건을 챙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티켓 (O)

무조건!!! 무조건!!!!

챙기셔야 합니다

 

티켓을 집으로 배송 받으신 분들

없으시면 입장 아예 안되요

신분증 내고 다시 발급 안됩니다

 

티켓 현장수령으로 선택하신 분들은

예매내역과 신분증을 지참해주셔야 합니다!

 

(△)

스탠딩 : 무조건 필요, 지정석 : 본인 자유

물은 지급이 됩니다

단 입장 시에 받을 수 있어요

그런데 안 시원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탠딩 예매하신 분들은

입장이 선착순이여서 대기하는 시간이

정말 오래걸려요...

 

 

탈수증상이 나타나는 분들을 꽤 봤기 때문에

물을 꼭 챙겨가서 수시로 마셔주세요

 

그리고 지정석 분들은 시간에 맞게만

입장하면 되는거라 챙기실 분들은 챙기시면 됩니다

 

함성을 지르고 뛰어놀면 목이 건조할 수밖에 없어요

그래서 물은 꼭 필요한데,

물은 지급을 해줍니다

 

단, 시원하지 않으니

시원한 물을 드시고 싶은 분들은

경기장 근처에 얼음물을 파시는 분들도 계시니까

미리 구매해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우비 (X)

우비는 지급이 됩니다

체온 유지를 위해 흠뻑쇼 측에서

준비를 해주세요

비닐 가방 안에 물, 우비, 너클밴드

이렇게 세개가 들어있습니다!

 

투명고글 (X)

필요 없습니다.

뛰어 놀다보면 흘러내려요

얼굴에 물 맞기 싫어서 투명고글을

챙기시는 분들 종종 봤는데,

결국엔 착용 안하시고 머리 위에 쓰시더라고요

 

캡모자 (O)

정말 필수입니다

차라리 투명고글을 챙기실 바엔

캡모자 챙기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캡이 물을 다 흘러내려 보내줘서

얼굴에 맞을 일이 거의 없습니다

 

머리끈 (△)

본인 선택사항입니다

머리 젖어서 치렁치렁한거 싫으신 분들은

젖기 전에 사진 다 찍으시고

흠뻑쇼 시작하면 머리 묶고 캡모자 쓰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방수팩 (△)

챙기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사진 및 영상을 찍을 일이 별로 없긴해도

엄청 젖으니까 방수팩은 필요해요!

 

다 젖게 되면 휴대폰 자체를 꺼내는 것도

솔직히 귀찮아지고

찍긴 뭘 찍어... 즐기기도 바쁜데,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핸드폰을 꺼낼 일이 거의 없긴해도

핸드폰 젖는게 싫으신 분들은

방수팩 챙기는걸 추천드릴게요!

 

가방 (△)

웬만하면 챙기지 마세여

물품보관함 사용도 진짜 경쟁 치열하고

대기시간도 만만치 않더라고요...

 

근데 가져가시려면 작은 가방을 추천드릴게요

흠뻑쇼 측에서 제공하는 비닐 가방이 워낙 커서

작은 가방은 넣을 수 있거든요!

미니 백팩까지도 가능하더라고요 ㅎㅎ

 

 

2023 싸이 흠뻑쇼 공연시간

대략 3시간 반~ 4시간 정도 됩니다

앵콜 공연까지 합해서 말이죠!

협의된 시간을 지켜야 하기 때문에

작년보다 다소 줄어든 느낌이긴 해요

 

공연이 약 7시에 시작이 되고

밤 10시 30분 정도에 막을 내렸습니다

게스트도 저희는 에픽하이랑 로꼬&그레이 왔어요 ㅠㅠㅠㅠ

너무 좋아아아아앙 ♥♥♥

 

2023 싸이 흠뻑쇼 후기

너 다시 갈래? 한다면

응 나 다시 갈거야!!! 라고 말할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미 남친한테는 말 했어욬ㅋㅋㅋㅋㅋ

난 또 간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재밌어요

스트레스 확 풀리는 재미였어요

지정석인데, 별로지 않을까?

그런거 없습니다

싸이가 코딱지만큼 보여도 겁나 재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같이 함성 지르고 뛰어놀고

단합이 되는 그 재미가 얼마나 짜릿한데요!

 

다시 간다면 전 지정석으로 갈거 같아요

스탠딩은 너무 대기시간도 길고

무더운 여름에 대기하다 갑자기 뛰고 소리지르고 하니

탈수증상 오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차라리 제 시간에만 입장하면 되는

지정석으로 저는 가려고 합니다 ㅎㅎ

지정석도 흠뻑 젖습니다!

 

저는 올해 친구랑 갔는데,

내년엔 남자친구랑 가려구요 ㅎㅎ

그리고 내후년에도 한다면 엄마도 모시고

갈 생각입니다 ㅎㅎ

너무 재밌을 것 같자나아아아아앙

 

싸이 흠뻑쇼 후기 한마디로 표현한다면

돈이 아깝지 않은 공연이었다

입니다.

 

 

 

 

 

 

2. 흠뻑쇼 2023 티켓팅

 

나는 소규모 콘서트나 쉽게 갈수 있는 페스티벌만 다녔는데

이번에 이렇게 싸이 흠뻑쇼처럼 시간에 땡 하고 맞춰서 예매해야하는건 처음이라 많이 헤맸고

시행착오가 매~~~~~우,, 거의 전부를 차지한다

 

 

그래서 예매한게 용하다고 보일 정도

 

 

좌석은 막 너무좋고 그런건 아니긴 한데 음 첫 싸이 흠뻑쇼 티켓팅 도전해서

엄청 헤매다가

 

 

새벽에 표 연석으로 R석인 지정석 W2석 나름 중간 블록 사이드 잡은거랑

그 담날 취켓팅 표 한개 지정석 SR석 2층 한표 잡은게 어디냐 싶다!!!

 

 

길고 험난했던 티켓팅 기록,, 아니 피켓팅 기록 시작한다

 
 
 

내가 예매하고자 했던 후보들

이렇게 두개중에서도 인천을 노렸다

흠뻑쇼 티켓팅 후기
흠뻑쇼 티켓팅 후기

 

 

 

 

 

 

퇴근후 으아 피곤해 하면서 피시방으로 달려갔다

시간도 빵빵하게 채워두구..

 

 

이렇게 다 띄워놓고 폰도 켜두고 새로고침 눌렀는데

이게머람 나는 그냥 멈출줄만 알았지

 

 

아예 메인화면으로 팅겨버려서 잠시 얼빠졌다가

다시 들어가니까 와 들어가는데만 3시간 걸렸던거 같다

쨋든 여기서 내 멘붕 1차.

 

 

 

아니 이사진 다시봐도 열받긴 하는데

쨋든 나는 인터파크 실시간 예매는 첨이라.... booking이 예매하기인줄 알고 눌렀다가

저기서 시간 다~~~~ 빼앗겼다 ㅠㅠㅠㅠ

 

 

알고보니 저거가 아닌 예매하기 붉은 버튼이 떠야했던건데....ㅠㅠㅠㅠㅠ

이렇게 피시방에서는 다 실패하다가 밤 12시 그니깐 자정이 되어버렸고

담날 출근해야하니깐 집에 터덜터덜 갔다

 

 

가면서도 폰으로 예매 계에에에엥속 도전 ㅋㅋ..

근데 안됐고.... 열받아서 편의점 들러서

아이스크림 하나 물고 집으로 갔었다.

 

 

이렇게 끝났으면 진짜 허무했을텐데 다행히도(?) 좌석이 떳다

폰으로.!

 

 

근데 새벽 3시에 예매하기를 드디어 진입한거ㅋㅋㅋ 으악 힘드러따

이때 스텐딩 할걸 근데 내가 들어간 시간이 새벽 3시라

스탠딩은 다 광탈 당할거 같아서 본능적으로

지정석 r석을 눌렀다

 

 

지금 생각하면 더 욕심 낼걸 싶다 스탠딩 가고싶다!!!!!ㅜㅠㅠㅠ

 

 

그래서 미련 뚝뚝 흘러넘치는 중

 

 

 

흠뻑쇼 티켓팅 후기
흠뻑쇼 티켓팅 후기

처음 선택한곳은 w14구역 솔직히 맘이 급해서

자야하는데 좌석은 뜨고 더 늦게자면 내일 회사 출근 지각 제대로 할거같고

 

 

(왜냐면 집에 나혼자 있어야 했고

 

 

그래서 깨워줄 사람이 없었고 내가 알아서 일어나야 했다

= 늦잠 자면 날 늦게라도 깨워줄 사람이 없다. 어쩌면 지각을 넘어서 아예 못갈수도)

 

 

스탠딩 지정석 가격 생각할틈 없이 가장 사이드 눌러서 예매ㅋㅋㅋㅋㅎ

근데 이건 첫 실시간 표 예매 도전이었어서 어쩔수 없던 실수였는듯

 

 

이렇게 예매하고 정신차려보니 자리가 너무 구려서 다시 예매하기 사이트에 들어갔고

 

 

흠뻑쇼 티켓팅 후기
흠뻑쇼 티켓팅 후기

또다시 나는 본능적으로 스탠딩 자리 잡는거 자신없어서

지정석 그래도 가까워보이는 곳으로 선택!

 

 

동그라ㅁㅣ친 w2구역 중블 사이드쪽 sr석이랑 가까운곳

친구 표까지 해서 두자리 예매 완료!

 

 

으아 더 욕심낼걸 그랫나 싶으면서도 그담날 출근이니깐

정신차리고 새벽 3시 10분에라도 잠잔게 잘한것 같기도 하다

 

 

(+잡은게 어디냐!! 실패한 사람두 많은데 !

그리고 이렇게 피켓팅 시달리다가 회사 가니까

 

 

시야가 핑핑 돌더라 3시간밖에 못자서 그런가

더 늦게 잤으면 백퍼 지각이었을듯..!

그리고 6월 17일 금요일 티켓팅이 풀린후 하루뒤인 날

미련이 흘러넘쳐서 예매 사이트만 수십번 들락날락

흔히 말하는 이선좌도 10번은 본듯 싶다..ㅋㅋㅋ

 

 

딱 금요일까지만 도전하고 안되면 깔끔하게 미련접는다!하는 심정으로

취켓팅에 매달렸다

그.래.서 이선좌를 이기고 2층 sr석 한자리 선점 완료...!

 

 

졸면서 밤 12시 자정에 계속 눌렀는데 잡힌거였다

 

 

2층이고 뒤이긴 하지만 무통장 금지되있는 콘서트

그것도 흠뻑쇼 막콘 날 취소표를 매크로 없이 그냥

폰으로 구한게 어디냐 싶다!

 

 

예매하고 혼자서 매크로를 이겼어!!!하고 좋아했다 ㅋㅋㅋㅋ

솔직히 티켓팅 취소표 매크로 돌리는 사람들 많지 않나..?

 

 

그래서 취켓팅 어렵겠다 생각한거구

 

 

 
 

 

히히 일요일 표는 좀 걱정되지만 그 담날 회사 악으로 깡으로 버티지머!

 

(이번 콘서트 컨셉은 블루!

지정석이라 물이 많이 올진 모르겠다만 일단 우비도 챙기고 대비는 다 해가야지

이제 싸이 노래도 좀 듣구 귀에 익히고 가야지)

이렇게 좌절편과 희망편이 합쳐진

첫번째 흠뻑쇼 티켓팅 + 인터파크 실시간 티켓팅 후기를

끝내도록 하겠다

 

 

아무리 생각해도 전국을 동시간때에 예매풀었던건 정신나간 짓이였는듯

그다음날 출근러들은 우짜라고 ! 새벽에 표가 많이 풀리는거 좀 억울하긴하다(주저리주저리)

흰화면 지옥 피켓팅 지옥이었던 싸이 티켓팅..!

 

 

내년에는 꼭 스탠딩 가리라

 

 

(이번에 시행착오란 시행착오는 다 겪으면서 예매한듯)

고생했어 내 자신 ! 이제 예매 사이트 그만 들어가자 어지러ㅓㅓ어

 

 

 

3. 티켓팅 후기

 

 

작년엔 지정석으로 갔었는데

사각지대에 앉은건지 생각보다 물이 안오기도 했고

스탠딩이 더 재밌을 것 같아서

 

 

나중엔 스탠딩으로 도전해보자! 했는데

바로 다음해에 가게될줄은ㅋㅋ

 

어쩌다보니 핸드폰으로 성공함ㅋㅋ

핸드폰은 2만번대부터 시작했었고

30분 경과하고서 9천번대

실 결제는 50분에 티켓팅 성공!

 

 

바로 스탠딩 R석누르고 결제해버려서

SR석 남는자리 있는지 봐볼걸 후회했지만

 

 

흠뻑쇼 티켓팅 후기
흠뻑쇼 티켓팅 후기

 

여튼 흠뻑쇼 예매 성공해서

스탠딩 R석이긴 하지만 라구역 성공!

 

 

사실 번호안보고 끝쪽이길래

번호가 늦는건가 싶었는데 다행히 2천 후반대!

 

스탠딩은 자리배치가 뜨긴 하지만

실제 자리는 아니고 입장번호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숫자가 앞일수록 빨리 입장!!

 

 

흠뻑쇼 티켓팅 후기
흠뻑쇼 티켓팅 후기

컴퓨터로 켜놨던 것도 나중에 들어가졌었는데

토요일 스탠딩은 다 나갔었고

 

 

금/일 공연은 스탠딩 R석들은 꽤 남아있었다ㅋㅋ

하지만 지금은 다 매진ㅋㅋ


작년엔 7월 중순에 다녀왔었는데

작년보다 서울 공연 일정이 빠르다

 

서울콘을 시작으로

서울-원주-여수-수원-보령

-익산-인천-대구-부산순으로 공연을 한다.

흠뻑쇼 티켓팅 후기
흠뻑쇼 티켓팅 후기

2023 흠뻑쇼 서울 공연 일정

1차 - 23.06.30(금) 18:42

2차 - 23.07.01(토) 18:42

1차 - 23.07.02(일) 18:42

 
 
 

저번에도 2차 토요일 공연 갔다왔고

올해도 2차 토요일 공연 갈 예정!!

가격은 작년보다 올랐다ㅠㅠ

스탠딩 SR석 : 143,000 -> 165,000

스탠딩 R석 : 132,000 -> 154,000

지정석 SR석 : 143,000 -> 165,000

지정석 R석 : 132,000 -> 154,000

지정석 S석(시야제한석) : 새로 생김 -> 132,000

 

 

좌석 배치도는 작년과 동일!

흠뻑쇼 티켓팅 후기
흠뻑쇼 티켓팅 후기

좌석 배치도 _ (좌) 2022년 싸이 흠뻑쇼 서울 / (우) 2023년 싸이 흠뻑쇼 서울


지정석은 미리 대기하지않아도 되서

공연시간 맞춰서 갔었는데

스탠딩의 경우 자리가 정해져있는게 아니라서

 

 

공연 2시간전부터

대기 구역에서 기다리다가 입장해야한다고 한다.

올해는 너클밴드를 준다는데 어떤건지 궁그미+_+

 

올해도 늘 그렇듯 드레스코드는 블루

작년엔 흠뻑쇼 굿즈샵에서 샀었는데

물빠질걸 생각해서 미리 구매해서 빨래까지 하고 갔다

가격은 작년하고 동일한듯?

작년에 입은 흠뻑쇼 티셔츠

저때입고 그 후로 잠옷으로 잘 입었던ㅋㅋ

 

청바지는 물먹으면 무거워지니까

편하게 레깅스 입고 위에 티만 갈아입음

방방 뛰어도 흘러내리지않고 무겁지 않은 바지 추천!

작년엔 지정석이라 쪼리 신고 갔었는데

올해는 마음 단단히 먹고 가야할듯싶다ㅋㅋ

쪼리는 발 밟힐듯...

 
 

설명에 나와있듯

우비는 가방에 넣어놓고 흠뻑 젖은다음에

나갈때 우비를 주섬주섬 챙겨입었던ㅋㅋ

 

앵앵콜까지 다보고 열시반쯤 끝나서

근처에서 저녁먹고 집에 갔었는데

몸이 젖어있다보니 식당에서는 우비 깔고 앉아있었고

에어컨바람이나 선풍기바람때문에 추웠어서

나중엔 결국 옷을 갈아입었던..ㅎㅎ

 

잠실가서 카페에서 옷을 갈아입었기때문에

갈아입을 옷이 있었어서 다행ㅋㅋ


흠뻑쇼 준비물 추천!!

1. 얼음물

물을 기본 제공해주긴 하지만 더운 날씨라 미지근해서

미리 얼음물 준비해가는걸 추천!

작년엔 나눠준 물은 공연 다 끝나고 집 갈때

발 씻거나 간단히 몸닦는 용도로 썼었어요

 

2. 모자

물이 위로 쏘기때문에

얼굴이 젖을 수 밖에 없어서 모자는 필수라 생각되지만,

주변에 다녀왔던 사람들 얘기들어보면 뛸때 불편해서

중간에 안썼다고 하던 지인들도 있었어서 개취인듯

+ 모자대신 고글쓰는 사람도 있다고 들었어요!

 

3. 수건/스포츠타월

공연 끝나고 젖은 몸 닦아내려면 필요!

 

4. 젖어도 괜찮은 발편한 신발

ex) 크록스, 샌들

스탠딩은 쪼리는 안될 것 같아요..!!

 

5. 얇은 겉옷이나 갈아입을 옷

젖어있어서 생각보다 춥기도하고

젖어있는채로 대중교통타기 힘드니까

갈아입을 옷 추천!!

 

 

아니면 저처럼 옷을 잠실에서 갈아입고

파란티입고 놀다가 다시 입고왔던 옷으로 환복하기!

 

6. 방수팩/방수케이스

요즘 핸드폰은 방수가 다 되기도 하고

습기차면 사진 찍어도 의미가 없을 것같아

작년엔 따로 안챙겼는데

 

 

이건 선택사항인것 같아요~

공연만 즐기겠다! 하면 필요없을 듯하고

틈틈히 사진찍고 영상찍고하려면 필요할듯

 

간식도 챙기는데 생각보다 많이 먹게되진않았고

당 떨어질때 먹을 수 있는 정도면 괜찮을듯?!


 
 

참고로 작년 싸이 서울콘 게스트는

1회차는 헤이즈랑 다듀

2회차는 현아&던, 슈가, 쌈디

3회차는 선미, 쌈디&로꼬&그레이 였다

 

인천콘은 비랑 제시

수원콘은 이승기랑 타이거jk&윤미래

 

성시경도 게스트로 많이 나오는듯 하고

올해는 게스트로 누가 나올지 궁금!!

 

 

 

마무리

 

이외의 흠뻑쇼 지정석 후기 등 다른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확인해주세요.

 

흠뻑쇼 스탠딩 후기, 준비물/콘서트 즐기는 꿀팁!

 

 

싸이 지정석 후기, 준비물/알아둘것!(티켓팅 후기 포함)

 

 

에버랜드 알바 후기, 면접~2년 근무 후기(동물의 왕국)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