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팻주사 후기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후기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지팻 가격, 싹 뺀다 s 주사 등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이전에 지방분해 주사 후기에 대해서 작성했었는데요. 고민중이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팔뚝 지방분해 주사 후기, 사진있음 안보면 손해

팔뚝 지방분해 주사 후기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지방분해 주사 효과에 대해서 후기와 함께 자세히 써두었으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팔뚝 지방흡입에 대해서도

slsyg.xyz

 

 

 

개인적으로 지팻주사 병원 추천드리는 곳은 아래 이곳입니다. 여기는 양심적으로 진료하고 다른 시술 추천하지 않아서 좋은 것 같더라구요. 병원 찾아보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1. 지방 추출주사 인스 티즈

 

얘들아 나 방금 지팻주사 맞고 집가는 길이얌...

 

 

혹시

 

궁금한 익 있어?

 

 

아포...댓글보기

 

얘들아 나 방금 지팻주사 맞고 집가는길이얌,,,,

혹시 궁금한익 있어??아포....

www.instiz.net

 

 

 

2. 지팻주사 더쿠 

안뇽안뇽


나는 그동안 온갖 지방분해주사를 맞아본 덬이야

 



진짜... 페북에서 광고를 주구장창 하는 지방분해주사도 맞아보고

막 걸그룹 주사에 승무원주사에 뭐 HPL? 그런거도 맞아보고 안맞아본 주사가 없다 ( ˃̣̣̥᷄ω˂̣̣̥᷅ )

 




그러면서 효과를 봐본 곳은 솔직히 음...?ㅋㅋ
^^ㅋ

 



이러면 꼭 다들 니가 운동이랑 식이를 안해서 그래!
이러는데....

 




저 예고 나왔고.... 방송연예과라.... 평생을 다이어트와 뗄레야 뗄 수 없는 인연으로 함께 살아왔어요...ㅎㅎ.... (tmi)

 




사담이 너무 길었네요 아무튼

 




그동안 맞아본 주사들을 정리하면

 





1. ㅍ클리닉 - ㅍㅅㄹ주사

횟수 : 세달간 3회 맞았음

 

 


효과 : 많이 봄

 

 

가격 : 사악함

 


But 내가 진짜 아침에 계란 하나, 점심에 방울토마토 10알, 저녁에 감자 한알 이렇게 먹으면서 하체운동만 죽어라 했었음
그런데 사바사 심해!

 


누구는 아예 효과 없다는 사람도 있더라.

 



여긴 아예 멍도 없고 자국도 안나고 붓기도 없고 티도 1도안나서 그냥 맞고 바로 일상생활 가능이야
그리고 난 원장선생님과 많이 친해져서 서비스도 많이 받았었음

 

 





2. ㄹㅁㄹ의원 - ㄱㄱㄹ주사

 



횟수 : 1회 맞음

 


효과 : 글쎄

 


가격 : 착함

 


무제한 용량으로 들어가는거랬나 그랬는데 뭔 빨간 투명한 용액 엄청나게 많은 양이 내 허벅지에 투하됨
진짜 허벅지가 엄청나게 크게 팽창해

 


땡땡하게 터질듯해져
그리고는 무슨 고주파 시술도 공짜로 해준다면서 레이저같은걸 쏴주는데 솔직히 왜해주는지 모르게써 아무느낌 안나고 아무 효과 없는듯해

 


여긴 바로 일상생활 절대 불가능이야 심지어 걷기조차 불편해

 


맞고나면 걸어다닐 수가 없어ㅋㅋㅋ 긴 롱치마 입고갔었으니 다행이지 진짜... 반바지 입고갔으면 돌아오는 길에 강제로 수치플이야

 

 



3. ㅌㅅㅁ의원 - ㅅㅁㅇ주사

 



횟수 : 5회 이상 맞음

 


효과 : 괜찮게 봄

 


가격 : 갠춘

 


나 여기도 원장선생님이랑 친해져서 서비스로 보톡스도 받고 그랬었다ㅋㅋㅋ 근데 여기 다닐때는 내가 바빠서 운동을 많이 못해서 많이 안빠졌었는데 자기가 관리만 잘 하면 잘 빠질 것 같아

 


하지만 주사만 믿는다고 막 엄청 빠지는 그런 곳은 아님

 


맞고나면 약간의 붓기가 있기 때문에 걸을 때 좀 불편해 그래서 여기도 롱치마 필수

 





4. ㄹㅂㅅ클리닉 - HPL

횟수 : 3회

 


효과 : 그닥

 


가격 : 사악함

 


여기서 서비스로 무슨 레이저 시술도 해줬는데 이 시술 자체가 효과가 그닥인데 돈만 드릅게 많이 받아먹음

 


그리고 이 병원 자체가 전체적으로 다 못해 여기 가지마

 


연예인을 모델로 써서 시술들 자체는 전체적으로 다른 병원들보다 비싸면서 왜이렇게 다 못하는지... 필러들도 다 못하더라

 



여기도 맞고나면 일상생활 바로 못해 롱치마 필수야 걸을때 불편한건 당연지사고 붓기 심함

 

 




5. ㅍㄹㄷ성형외과 - ㅃㄱ주사

횟수 : 1회

 

효과 : 장난아님 대박

 


가격 : 착함

 


내가 이걸 위해 이 글을 썼다!!!! 효과대박 진짜 장난아님

 


아니 내가 지방분해 후기들을 보는데 여기가 최근에 유독 후기가 진짜 많은거야

 


그래서 이건 뭔데 1회만으로 다들 이렇게 효과를 봤다는거지 가격도 이렇게 싼데..; 하고 반신반의하고 갔는데 ㄹㅇ 원래 vta라고 해서 따로 부가세 내는거 있거든?

 


이게 뭐냐면ㅋㅋㅋ 꼭 성형외과들은 지들이 기재해놓은 가격이랑 다르게 직접 가면 추가로 돈 쪼금씩 더 내게 해서 왠지 손해보는거같게ㅡㅡ 하는데 여긴 정말 딱 정확하게 그 가격만 내게 하는데다가

 

 

내가!!!! 요즘 좀 살쪄서 허벅지둘레가 53cm까지 쪘었는데 일주일만에 지금 47cm에 됐어!!!!!!!!!

 


그래서 놀라서 지금 글을 쓰고있다!!!!!! 나 곧 또갈거다!!

 


여기 특징은 맞고나면 막 심하게 붓진 않는데 집에 돌아가는 길에 화장실을 계속 가게 된다ㅋㅋㅋ 그리고 하루에 물을 많이 마시는게 좋대!! 일주일동안 점점 줄어들거라 하더니 정말이었어ㅠㅠㅠㅠ 행복행


 






다들 허벅지로 고민중이라면 지방분해주사.... 고려해보는거 나쁘지 않은 것 같아.....

 



나도 옛날부터 허벅지로 엄청 스트레스 많이 받았거든... 상체는 정말 갈비뼈 도드라지게 엄청 말랐는데 그거에 비해 하체가 엄청 안빠져서ㅠㅠ

 

 


그러다가 한번 지방분해주사 우연히 한번 맞고 처음으로 승마살 빠지고 허벅지 안쪽 안붙고 스키니 입어봐서 광명 찾았어ㅠㅠㅠㅠㅠ댓글보기

 

효과 개쩌는 지방분해주사 맞은 후기 - 후기 카테고리

안뇽안뇽 나는 그동안 온갖 지방분해주사를 맞아본 덬이야 진짜... 페북에서 광고를 주구장창 하는 지방분해주사도 맞아보고 막 걸그룹 주사에 승무원주사에 뭐 HPL? 그런거도 맞아보고 안맞아

theqoo.net

 

 

3. 뽑기주사 인스 티즈

 

결론 : 반 년 안에 살 돌아와우선 나는 맞은지는 2년정도 됐는데,

 

 

몸무게는 46-7키로였고 팔뚝살이 좀 심하게 많았어서 뺐었어 ㅠ 

 

 

돈이 없어서 두바틀 뺐었는데 상담할때 두 바틀로는 다 못뺀다고 하긴 했었어

 

 

(아예 홀쭉하게 안빼서 다시 쪘나 하는 생각은 든다)

 

 

 

붓기가빠지면서 홀쭉한게 티는 나지만 거의 두달차부터 해서 서서히 돌아왔고 몸무게는 변화 없어 이년 지난 현재는 오히려 몸무게는 더 빠졌는데

 

 

팔살은 그대로고 50대 피부처럼 축 쳐버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할거면 차라리 지방흡입 추천해.. 유지기간 적고 살이 다 쳐져서 흉하다..댓글보기

 

지방 추출주사 후기

결론 : 반 년 안에 살 돌아와우선 나는 맞은지는 2년정도 됐는데, 몸무게는 46-7키로였고 팔뚝살이 좀 심하게 많았어서 뺐었어 ㅠ 돈이 없어서 두바틀 뺐었는데 상담할때 두 바틀로는 다 못뺀다고

www.instiz.net

 

 

 

4. 지팻 복부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3년전 내 뱃살과 두달 전 내 뱃살 두둥 30인치 실화냐

저 두 뱃살 사이엔 지독한 다이어트로 10kg 의 무게가 빠졌다가

야금야금 다시쪄서 되돌아온 사실이 존재한다.......

 

 

 

 

 

다이어트에 성공했을때 몸무게가 46kg 이었는데

그렇게 살을 빼고 적당한 운동을 해도 뱃살은 빼기 힘들었고

나는 내장지방도 심해서 적당한 운동으로는 뱃살빼기 힘들다는걸 다시한번 깨달았다

 

 

그래서 심각하게 고민한 결과 복부지방흡입을 결심했다​​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병원가기 전날 찍어둔 내 복부비만.JPG

평소 나보고 말랐어~ 살빼지마~ 라고 하는 사람들에게 뱃살 보여주면 다들 놀라는거 실화임

후.... 내가 음식조절하고 다이어트 하고 있으면

너 말랐는데 무슨 살을빼?

 

 

 

라고 말하는게 너무 짜증남 ㅠ

이제 주변사람들이 나보고 말랐다고 하면 진짜 맞다고 하고싶음 ㅋㅋㅋ

 

아무튼....

 

그렇게 복부지방흡입 (미니지흡) 으로 알아보고 찾아간곳은

신사역 지팻주사 지방흡입주사로 유명한 신사역에 있는 의원을 찾아갔다

 

 

 

후기를 정말 많이 찾아보고 지팻주사 효과, 전후, 경과 등등

정말 많이 찾아보고 결심하고 예약했다!!

병원

가는

시간

.

.

.​​

 

대기실

뱃살 복부 지팻주사 받으러 갔는데 팔도 하고싶은건?

 

 

나는 상체에 살이 많은 편이라 ㅠㅠㅠㅠㅠ

사실 복부 뿐만 아니라 팔도 날씬해본적이 없는데ㅁ

 

 

두개 다 하기엔 무섭고

복부가 더 심해서 복부로 결정한것......

 

 

복부 지팻주사 잘되면

나중에 팔도 하고싶다 라고 생각하면서 앉아있다가

 

 

이제 잠시 대기실로 들어가서 시술 전 안내도 받고..

무습다....ㅋㅋㅋ

​​

 
 

 

이렇게 보면 별로 심각한 복부비만으로 보이지는 않지만

사실 이건 조금 긴장된 상태이고

 

 

윗배부터 통으로 튀어나와있는 상태이고

내장지방도 심한상태라

 

 

음식 조금만 먹으면 윗배부터 막 튀어나오고

배 조금 드러나는 티도 못입을정도.....

 

 

아무튼 사진찍고 의사선생님 오셔가지고

서있는 상태로 복부 지방 초음파 확인하고

배는 배꼽중심으로 +그어서

 

 

상복부 왼오 / 하복부 왼오

부위 나누어서 지방흡입할 부분 설명해주심............

 

 

그리고 지팻 시술받으러

시술실로 들어갔다

 

 

지팻주사 지방흡입 시술하는데는

40분정도 소요된것같음....​

 

 

정말 다시는 하고 싶지 않은 경험이었는데

내가 덜덜 떨면서 겁먹어있으니

걱정하지마라 효과도 좋아서

 

 

나중에 다른부위 또 하러 온다는

말 해주심 ㅋㅋㅋ (나일것같은 예감....)

 

 

좋아하는 노래 뭐냐고 물어보셔서

BTS 말씀드렸더니 틀어주시고 ㅋㅋㅋㅋㅋ

 

 

복부 중심으로 상체부분 싹 소독약바름..............

상체 전면 다 바름 ㅋㅋㅋㅋㅋㅋ

허허

수술하는 기분이었다!!!

 

 

그리고 의사선생님 들어오셔서

간단히 설명한번 더 해주시고

복부 앞 골반 양쪽으로 (허벅지위쪽의 똥배 ㅋㅋ)

 

 

 

작은 구멍이 날거고

그쪽으로 지방흡입을 하신다고 했다........

 

글로 쓰려니 설명하기 힘듬 ㅋㅋㅋ

 

아무튼 필러맞을때 느낌같

짜증나는 느낌이 나면서

 

지방을 녹이는 액체를 많이 주입하는데

이 액체엔 어느정도의 마취기능도 있다고 함

 

이 액이 들어갈때 정말 뱃속이 묵직한 느낌을

넘어서서 바위덩어리 올려놓은 느낌

배 위에 탱크 지나가는 기분이다 즌짜.........

 

복부 지방층에 액체를 주입한 뒤 15분정도 대기했다가

 

의사선생님 다시 들어오셔서 지방흡입이 시작된다

 

하....................... 지팻주사 이런기분이구나

후기 진짜 많이 찾아보고 읽어보고 갔는데도

역시 경험해보지 않으면 알수없는 느낌이 이런거구나

이런데도 다시 다른부위를 하러 온다고????

 

하지만 한달이 지난 지금 나도

기억을 되새기면서 이 후기를 쓰고있는데

팔뚝 지방 빼러 지팻시술받으러

또 예약하고 싶음... ㅋㅋ

 

아무튼 기다란 서지컬관? 같은걸로

옛날 그 진짜 지방흡입하듯이 지방층을 쑤시면서

녹은지방과 액체들이 흡입되어

 

 

옆에 통에 모이는것까지 눈으로 확인됨

걸죽해보여.......

 

근데 그 아픈느낌이랄까 기분나쁜느낌이 너무 짜증나서

빨리 끝나기만을 바랄뿐................

 

정말 뱃가죽 모두 훑는 느낌든다

손으로 배를 딱 잡고 진짜 슉슉 훑는데

전문가 아니면 맡기면 안된다 진짜 선생님 중요하다 생각듬

 

그래서 내 윗배가 지금 납작해진거겟지??

의사선생님 정말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 지방흡입이 끝난 후

간호사선생님들이 배를 위부터 싹 훑어서

액체와 지방들을 많이 빼준다

그리고 엄청 큰 반창고 ㅋㅋㅋㅋㅋㅋㅋ

 

 

 

패드를 붙여주시는데

집에가는동안 뚫어놓은 구멍으로

액이 계속 빠져나올거라고 했다

 

 

나는 이상태로 옷입고

(이래서 헐렁하고 검은색옷 입고오라고 한거야!!)

 

 

1층 약국가서 이것저것 약 살거 사고

집에가서 처치할 약들 포함 먹는 약 포함 여러가지 사니

4만원? 정도 나온것 같다

 

 

그리고 집에 운전하고 왔다 (한시간 운전 ㅋㅋㅋㅋㅋ)

친구들이 다들 혼자가서 하고 왔다고 대단하다고​​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집에와서 옷 벗고 배를 찍어봤는데 왠걸 윗배가 홀쭉해짐

속에 지방이 다 빠져서 뭔가 훌렁훌렁 한 느낌이다​​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시술 당일날 배 상태

윗배가 불룩 튀어나온게 없어짐!!!

진짜 신기했다

남편도 보더니

 

 

 

속이 훌렁훌렁 빈 느낌이라면서 신기하다고 했다

저 패드는 집에가서 떼고

알려주신대로 새로운 패드 더 붙이고 있으라고 함

 

 

 

그리고 시술 후 통증은

복근운동 많이 하고 나서 배 졸라 땡기는 그런 느낌이다

겁나땡김!!!!!!

 

 

 

1달에서 3개월은 통증이 계속 있을거라고 했고

서서히 줄어들거라고 했음

 

 

 

그리고 6개월까지도 경과는 계속 달라질거라고 함!​​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패드 떼보니 흥건한............

피와 액체와 지방들이겠지 ㄷㄷㄷㄷㄷㄷ

근데 더 빠질수록 뱃살 빠지겠지 기대했다 ㅋㅋㅋ

 

 

 

약국에서 하나 더 사온 패드는 금방 다 젖어버렸고

오버나이트 생리대 두개를 붙여주기로 했다

이건 내 꿀팁이었는데 어떤사람 후기에서 본거였음 ㅋㅋ

 

 

 

그리고 사타구니가 정말 심하게 부어있음

내평생 이런상태는 출산때도 없었는데 ㅋㅋ​​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그리고 하루정도 더 분비물이 엄청 많이 나왓다

오버나이트 생리대 두개 붙여논거 흠뻑젖을정도

그리고 하도 많이 새나오니까 수건으로 두르고 있고

정말 난리였음 ㅋㅋ​​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3일째인가?

진짜 신기한게 윗배쪽 지방이 정말 많이 사라졌음

중력 때문에 계속 아래로 내려가면서 배출될것같은 ㅋㅋㅋ

 

 

 

시술 후 통증 여전하고 배가 겁나 땡긴다

그리고 만져보면 가죽이 겉도는 느낌이 있음​​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시술 후 일주일 경과 후기 기록중

시술 전과 비교하면 진짜 짱 대박임

윗배가 가슴만큼 나와있던 뱃살부자였는데

 

 

 

이제 납작해지고 있고

아랫배도 많이 들어갔다​​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아 그리고 지방흡입 후에 입어야 하는 압박복은

병원에서 미리 구매처를 알려주시는데

나는 깜빡하고 미리 주문해놓지 않아서 ㅋㅋㅋ

 

 

 

시술 후 당장 입어야하기 때문에.....

 

 

 

쿠팡에서

압박복 만큼 쫙 조여주는

후기가 좋아보이는 보정속옷 보정올인원으로

새벽배송 받아서 입었는데

 

 

 

효과 좋았음!!!!!!!!!!!!!

뱃살을 위로 계속 당겨올려줘야 하기 때문에

꼭 올인원 보정속옷을 입으라고 했음​​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시술 3일 경과 후

시술부위 작은 구멍에 붙여있던 반창고 위에 빨간약소독하고 (초반부터 소독한거같은데 기억이 갑자기 가물가물)

거즈 붙여주고

멍은 정말 많이 안들었다

 

 

 

 

다른사람들 후기 보면 시퍼런 멍도 많이 보였는데

나는 정말 시술도 수술도 몸이 잘받음 ㅋㅋ​​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압박복 위에 복대도 해줌

이건 헐리웃 스타들이 운동할때도 입고 한다는 바로 그 코르셋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후크 잠그기 개힘든데 잠겼다!!! ㅋㅋㅋㅋㅋ​​

 

 

 

지팻 시술 4일째 뱃살 가죽 잡히는게 전과 다름

너어어어어어어무 신기하다

그동안에 다이어트 하면서 뱃살에 카복시도 맞아보고 지방분해 주사도 맞아보고 했지만

이렇게 효과가 눈에 띄는건 없었다구..............​​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 시술 일주일 후 8일째

아랫배는 아직 나와있지만 윗배는 정말 납작해졌다

진짜 윗배는 내가 어떻게 할수가 없었는데 지팻 시술로 이렇게 납작해지다니

정말 나 지팻 추천할수밖에 없다 ㅠㅠㅠㅠㅠ

 

 

 

아랫배는 내장지방 때문에 정말 앞으로 운동 열심히 하고 꼭 빼고 말테다

통증은 아직도 배땡기는 느낌 있고 스트레칭 할때도 아프다

 

 

 

1달에서 3개월은 통증이 계속 있을거라고 했고 서서히 줄어들거라고 했음

그리고 6개월까지도 경과는 계속 달라질거라고 함!​​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이것도 쿠팡에서 산 거들팬티 인데 복부압박 제대로 해줌!!

자꾸 팬티고무줄에 배가 눌려서 줄생기는 바람에 급하게 샀는데

 

 

 

힙라인도 안잡히고 좋다!!!!

엉덩이 쳐진것도 운동해서 꼭 힙업시켜야지​​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시술 10일 후 경과​​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이제 시술 전인데

전후를 비교해보면​​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가슴 아래로 나와있는 뱃살의 두께가 확 달라짐 ㅠㅠㅠ

그리고 내가 체감하는 뱃살도 너무 달라서

하루하루 거울보는 맛이 나고있다​​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앞에서 봐도 저 두툼하게 튀어나온 배가 없어졌고

옆구리쪽 살들도 많이 슬림해짐 ㅠㅠㅠㅠ​​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 시술 18일 후

점점 더 슬림해지고 있는 내 뱃살 ㅠㅠㅠㅠㅠㅠㅠ

요즘 크롭티 입고 다닌다 ㅠㅠㅠ​​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3주차에 병원에서 해주는 복부관리 (중저주파관리) 받으러 갔는데

누웠을때도 안들어가던 배가 이제 들어간다......................... 감격..........

중저주파 관리는 30분정도 받고 집으로 고고​​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시술 24일 후 3주 경과 상태

와우................ 올인원 안입고 거들팬티만 입은 상태인데

배가 진짜 납작해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다른부위도 하러 병원 다시온다는 말 너무 이해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서 자꾸 사진찍게됨 ㅋㅋㅋㅋㅋㅋ​​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사놓고 안들어가서 못입었던 치마도 입을수 있음

이거 허리 25인데...................... 쫌 쫄리긴 하지만 가능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신남 ㅋㅋㅋㅋ​​

 
 
 

지팻시술 27일 후 거의 한달 경과

윗배에 눌려서 배꼽이 늘 한일 한일ㅡ 자였는데

이제 좀 동그란배꼽이 되어가고 있다!!!!!!!!!

아랫배도 점점 들어가는중

 

 

 

재팻시술은 3개월까지 계속 빠지고 6개월까지도 빠진다고 했음

그리고 내가 이렇게 뺀 지방인데 다시 살찌는게 싫어서

식단도 조절 중이고 복근운동도 하고있음!!!!!!

그래도 예전에 운동할때랑은 차원이 다른 뱃살임 ㅠㅠㅠㅠ​​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시술 27일 후 거의 한달 경과

진짜 나 감동했다 내 배꼽 ㅠㅠㅠㅠㅠㅠㅠㅠ

중학생때부터 복부비만이었던 내 배꼽 누워있는것만 봤는데

 

 

 

이제 서있음 ㅠㅠㅠㅠㅠㅠㅠ 1자 됨 ㅠㅠㅠㅠ

이대로 계속 복부관리 잘하자 ㅠㅠㅠ

지팻주사 미니지흡 지방흡입 진짜 추천이다 ㅠㅠㅠ

통증이고 뭐고 다 잊음 ㅠㅠㅠㅠㅠㅠㅠㅠ

 

 

12월 초 사진​​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배에 힘 쪼매 준거 ㅋㄷㅋㄷ

역사적인것은 배꼽이 - 아닌 l 이 되었다는것 ㅋㅋㅋㅋ​​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23년 2월 사진

요즘 허리아파서 도수치료 받느라 병원다니는 중인데

환자복 고무줄자국이 배에 선명하네 ㅋㅋㅋ​​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작년 연말과 올해 1월은 미친듯이 먹고

2월은 다시 식단중

식단은 디디미니 레시피들 ㅋㅋ​​

지팻주사 후기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23년 4월 3일​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23년 5월 4일

 

 

 

 

 

 

6. 지팻주사 뱃살 한달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말로만 듣던 지팻주사

내가 직접 내돈내산 뱃살지방추출주사 하고왔다! 지방추출주사 간단한 꿀팁부터

지팻주사 한달후기 지금부터 들려줄게:-)

let's go

왕년에 몸매 좋지 않았던 사람이 있니 ? ㅋㅋ

나는 심지어 왕년도 아니고 작년에 올렸던

블로그를 잠깐만 봐도 50kg의 근육이 많은 체형의 몸매였어 !! 하지만 이별의 아픔은 나에게 살로 누적이 되었고 ㅋㅋㅋㅋ 쿠롸잉😭😭😭

그중에서도 허리 24인치였던 내가

지금은 뱃살이 두둑하게 쪄버렸지 뭐야 !

 

 

 

 

원체 다른곳에 살이 쪄도, 뱃살만은 찌지 않았던 내가 뱃살이 쪄버리니까 정말 스트레스가 크게 와닿더라구

아무리 운동을 하고 뱃살을 빼려고 노력을 해 봐도

술로 찐 뱃살은 정말 빼기가 너무나도 힘들다는 말을 뼈저리게 느끼게 되는 순간이었어

 

 

 

그러던 어느 날

인스타그램에서 어느 한 광고를 보게 되는데

내마음을 뒤흔들 단어 몇가지

지방추출주사

 

그렇게 만나서 상담 할 수 있는 예약을 하게 되었고

-

 

 

 

상담만 하려고 했다가

5개월 할부로 결제를 해 버리고~

날짜를 잡고 ~

뱃살지방추출주사를 무제한으로 뽑아내버렸어;;

 

 
 
 
 
 
 

내돈내산 지방추출주사 그 한달 동안의 여정

비포에프터를 설명을하고

가벼운 팁과 함께 후기를 들려 줄까해:-)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처음 상담을 받으러 갔던 날 before after의 정확한

변화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기 위해서 사진을 먼저 내가 셀카로 찍어 두었어!!

이게 왕년에 좋았던, 아니 작년까지

몸매가 굉장히 좋았던 나의 몸매인가 싶을 정도로 아랫배가 굉장히 불룩 튀어나와 있고 셀룰라이트까지 부분 부분마다 얼룩덜룩 하게 올라가 있는 것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효과중에 내가 필요 없다고 생각하는

불필요한 지방부터 셀룰라이트까지

직접적으로 제거해 주는 방법이기때문에

 

 

 

내가 정말 고민이 많은 아랫배 부분과

셀룰라이트 까지 한번에 없앨 수 있다는 기대로

너무 신났던것 같아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잔뜩 기대를 해서인지 굉장히 들뜬 모습!!

상담해 주시는 실장님부터에서 원장님까지

정말 친절 했었던 기억이나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뱃살지방추출주사 병원에서 하고

집으로 들어오자마자 겉에 덧 되어 있는 거즈들을

제거하고 바로 찍은 모습이야!

 

첫날에는 안쪽에 있는 약물이 약간씩 셀수 있기때문에 거즈를 소독과 함께 자주 갈아 달라고 했는데

나는 그냥 생리대를 붙여 놓고 테이프로 꽁꽁

붙여 주었어:-) Tip!!!

 

 

그런데 정말 즉각적으로 직접적으로 지방을

제거해서인지 눈에 확 보이는 게

벌써부터 비포에프터가

단 몇시간만에 확연하게 보이지 않아 ???

내돈내산 중 역대급인 듯 !!♡♡♡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약간에 둔탁한 통증이

아무래도 잘때 뒤척이이 때문에 느껴지긴 했지만

엄청 아프거나 그런게 아니라 그냥

약간 뻐근한 느낌의 정도였고

분명히 다음 날이기때문에 더 많이 부었을 거라고 생각을 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확실히 전보다 아랫 뱃살이 쏙 들어가서 판판해 진것을 눈으로 보니까

진짜 하루종일 싱글벙글 했었던 기억이 나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아침저녁으로 해서 하루 12시간 정도는

압박복을 입는게 좋다고 말씀해주셔서

압박복을 구매를 했는데 배송이 오기 전까지는 코르셋을 착용을 했어 !!

 

 

 

아무래도 비어진 지방과 피부층 사이가

이쁘게 잘 붙어야 하기때문에 압박복 입는걸 추천

하신 것 같았어

 

 

3주쯤 지났을때

지팻주사를 하고 나서 림프순환 관리를 해주면

확실히 몸 안쪽에 남아있는 지방과 근육 사이사이에

남아있는 잔여물들 배출이 좋다그래서 다시한번 방문을 했어!!

 

 

무제한으로 지방만 제거 하는 게 아니라

사후관리까지 체계적으로 정말 관리를 잘해 주는 곳인 것 같아서 믿음이 가더라구 :-)

​\

 

 

그리고 한가지 더 팁이 있다면

몸에 아직 남아 있는 지방들이 나가는 곳은 바로

소변으로 배출이 된다고해!!

 

 

 

그래서 관리중일때는

물을 많이 먹게 된다면 더 많이 빠지겠지?

나는 최소 3-4리터정도 마셨어 !!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관리를 위해 평소 헬스장도 열심히 다니고

꾸준히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저주파 기기를 이용해서

마사지를 자주 해 주었더니

팔살도 자동스럽게 빠지면서

 

 

 

배 부분이 확실히 붓기가 더 잘 빠지고

부들부들해지는 느낌이 들더라구!!

저주파와 고주파 관리 그리고 꾸준한 운동 !!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사진들을 보니 한달후기

이쯤이면 정말 완벽하게 한달만에

보기 싫어 했었던 아랫배와 뱃살 지방들이

쏙쏙 빠지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것 같지 않아??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지팻주사 후기

코르셋을 빼고 찍은 움짤이나 동영상의 모습을 봐도

비포에프터가 정말 확실하고 너무너무

만족스러웠던 지팻주사 였던것 같아!!

보통 다른 곳에서는 몇cc 당 얼마 이런 식인데 지팻주사 무제한으로 왕창 빼고!

정말 가성비 개이득 아닌가싶어

요즘은

너무나도 홀가 분해 진 나의 몸매를 보여주며

가족들과 친구들에게도 지방추출주사

추천하고있어! 

 

 

 

 

다른 시술 후기

오늘은 이렇게 지팻주사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람스 비추 혹은 팻컷주사 부작용 있는지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꽤 있으시더라구요.

 

 

혹여나 부작용이나 후회하시는 분들은 병원을 한군데만 알아보고 바로 시술을 하셨더라구요. 아무래도 여기저기 상담을 받으면서 흔히 말하는 발품을 팔아야 성공적인 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3~4곳에서는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복부 람스 후기는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람스 후기, 당일~1달 내돈내산 후기(사진있음)

람스 후기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후기를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무한람스 가격, 365mc 람스 후기, 람스 효과없음 등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muas.kr

다른 시술 글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 얼굴 지방흡입 후기, 실제 후기 안보면 손해임

 

 

- 허벅지 지방흡입 후기, 이건 꼭 알고 가야 후회 안해ㅠㅠ

 

 

- 이중턱 보톡스 후기, 이 글 시술 전에 안보면 손해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