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는 어디가 있을까요?

홈플러스 상품권은 보통 홈플러스 상품권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이 아니라면 선물을 받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사용처를 잘 모르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를 간단하고 명료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플러스 상품권의 종류는 총 네 가지입니다.

 

일반 상품권 / 디지털 상품권 / 모바일 상품권 / 맞춤형 상품권

이렇게 네 가지로 나눠져 있는데요.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봅시다.

◆ 일반 상품권

 

일반 상품권은 홈플러스 외에도 신세계나 롯데 등등, 타사의 일반 상품권들과 다른 점이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상품권 종에는 2천원, 5천원, 1만원, 5만원, 10만원, 30만원권 총 6개의 종류가 있는데요. 사용처가 매우 많고 다양해서 사용처 내에서도 굉장히 인기있는 상품권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위 사진에 나온 곳에서는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대기업들의 협력으로 홈플러스외에도 정말 많은 곳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디지털 상품권

디지털 상품권은 원하는 만큼 충전해서 사용하는 상품권인데요.

주유소에서 상품권 혜택을 받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편리한 선불형 상품권입니다. 요즘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상황에 이러한 제품을 쓰시는 분들이 많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1만원, 5만원, 10만원 이상 자유충전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디지털 상품권을 따로 사용하는 경우가 적어지다보니 디지털 상품권은 사용처가 많이 줄어듭니다.

 

 

 

대체로 홈플러스외에는 사용할 곳이 거의 없습니다.

◆ 모바일 상품권

핸드폰으로 충전해서 사용하는 방식의 상품권입니다. 그리고 문자메세지로 전송됩니다. 충전은 5,000원 ~ 50만원까지
자유롭게 충전할 수 있고, 사용할 떄 마다 OTP를 이용하기 때문에 해킹같은 위험에서도 비교적 안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물론 현물이 없기 때문에 간편한 것이 좋습니다.

 

 

 

홈플러스 매장과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온라인쇼핑에서 사용가능한데요. 사실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찾으시는 분들이 웬만해서는 홈플러스에서만 사용하시기 때문에 이렇게 사용처가 많지 않아도 충분히 활용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인기가 없는 상품권이라도 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맞춤형 상품권

맞춤형상품권의 경우에는 기존의 상품권들과 달리 사진이나 문구를 넣을수가 있어서, 개인의 개성을 살리는데에 초점이 맞춰져있습니다. 이 홈플러스 상품권은 요즘 나오는 카카오의 귀여운 카드들과 비슷합니다.

보통은 기념일에 상품권을 선물하기 때문에 다양한 문구들을 넣어 받는 사람들도 기분 좋게 할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습니다.

 

 

사용처는 아무래도 기념으로 많이 사용되는 상품권이라서 몇몇 외식업체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받는 분은 더 특별한 상품권이 된다는 것이 중요할 것 같네요.

 

홈플러스 상품권

실시간발송 홈플러스콘 3만원권 30,000 30,000원

www.homeplus-giftcard.co.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