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에서 방송하는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 참가 신청 방법과 링크입니다.


방송하는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는 자격조건과 함께 신청 방법을 모두 알아보겠습니다.

KBS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

KBS-우리가-사랑한-그-노래-새가수-로고
KBS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

먼저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프로그램이 제작 중인데요. 이 프로그램은 70년대에서 80년대, 90년대 명곡과 가수들의 노래를 2021년의 감성으로 다시 살려내는 방향을 잡은 프로그램인데요.

7월에 방송 예정 중이고, 방송의 제목 그대로 과거에 사랑받았던 그 노래들을 다시 살려내는 새로운 가수를 찾는 방송이기 때문에 참가자를 신청받고 있습니다. 아래 영상을 잠깐 보시죠.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 참가 신청 방법

영상을 보셨다면 확인하셨겠지만 조금 더 자세히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1. 모집 대상

    나이 / 성별 / 국적 상관 없이 70~90년대 명곡을 사랑하고 자신의 음악세계를 뽐내고 싶은 지원자라면 누구나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에 참가 신청 할 수 있습니다.

  2. 오디션 일정

    오디션은 단계별로 이루어지며, 각각의 단계별로 나눠지게 됩니다. 방송에 나오는 분들은 2단계부터입니다.

    1 단계 : 서류 접수 및 제작진의 사전 심사가 있습니다.
    2 단계 : 방송 예심 녹화를 시작합니다. 서바이벌 식으로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3 단계 : 본선과 결승, 즉 방송에서 서바이벌로 살아남은 사람 중 소수가 결승에 진출하여 우승자를 가리게 되는 방식입니다.

  3. 모집 기간

    2021년 4월 28일(금)부터 2021년 6월 20일(일)까지 지원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4. 지원 방법

    - 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으신 뒤 작성해줍니다.
    - 지원하는 본인이 노래하는 동영상 + 얼굴이 잘 나온 사진 1장 이상을 첨부해서 지원 메일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지원 메일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5. 합격 발표

    지원 이후 합격자에 한해서 개별로 연락을 드립니다.

새가수 참가 지원서 다운로드 및 홈페이지

새가수의 참가 지원서 다운로드는 아래 파일을 받으시면 됩니다.

[KBS 새가수] 출연 지원서_공개 모집용.hwp
0.08MB

그외에 우리가 사랑한 그노래 새가수의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 참가 신청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

70~90 명곡을 2021년 감성으로 다시 살릴 레전드 가요 리메이크 오디션!

program.kbs.co.kr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 투표 방법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 투표하기에서 투표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외 사항들

이번에 KBS 새가수 오디션이 열리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데요. 70~90년대 명곡을 2021년의 감성으로 가져오기 때문에 시청자들이 어느 나잇대로 잡히기 될지가 상당히 큰 관심을 가질 수밖에 없습니다.

KBS 오디션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 뉴스기사에도 보면 조용필, 이선희. 신해철의 전성기 영상이 잠깐 나온다는 점을 언급하면서 관심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KBS 오디션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 조용필X이선희X신해철 전성기 영상 공개

KBS가 선보이는 신규 오디션 프로그램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가 ‘7090 레전드 가요 환생 프로젝트’를 알리는 스팟 영상을 공개했다. ‘새가수’ 제작진은 KBS 프로그램 홈페이지를

www.sedaily.com

다만 이번 오디션 프로그램이 열렸다고 해서 어린아이들이 7080 노래가 좋다고 말하면서 나오는 것은 약간 자연스럽지 못한 상황이라고 느껴져서 걱정이 되는 부분도 있습니다. 부모님들이 너무 과한 압박을 하지는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OTR 오디션(www.OTR.net)같은 사이트에서 오디션 정보를 얻어가면 좋을텐데 말입니다. 거기서 극단 모집이나 아역배우 오디션 2021, 연기자 오디션 같은 키워드 쳐보시면 나오니 혹여나 새가수에 그런 어린 아이들을 보내려고 하셨던 분들은 다른 오디션을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미스트롯2에 나왔던 아이들이 트롯을 좋아하는 거랑은 좀 별개같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