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더 트롯쇼 투표 사전 투표, 실시간 투표하는 간단한 방법

더트롯쇼-실시간-투표-완료-화면
더 트롯쇼 실시간 투표 완료 화면

더 트롯쇼에서는 투표를 통해서 차트의 1등을 선정하고 있습니다. 이 글만 따라하시면 위 사진처럼 투표를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

사전점수 100% + 실시간 투표 점수 20%를 포함하는 방식이니 투표는 굉장히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SBS 더 트롯쇼 투표 방법을 모두 확인해보겠습니다.

SBS 더 트롯쇼(The Trot Show) 투표 방법

더트롯쇼 생방송은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오후 9시에 방송이 됩니다. 그리고 생방송 열흘 전부터 사전 투표가 진행되는데요. 총 10일동안 사전투표를 통해서 점수를 합산한 뒤에 생방송이 시작되었을 때 실시간 투표 점수를 받게 됩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더트롯쇼 투표하기링크가 나옵니다. 아래 링크에서 투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단, 투표 방법을 확인하시고 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사전투표 점수 30%와 음원 점수 30% 시청자 선호도 조사 20% 방송 점수 20% + 생방송 실시간 투표 점수 20%를 합산하여 1위를 가르게 됩니다.

SBS-더-트롯쇼-점수-합산-방식
SBS 더 트롯쇼 점수 합산 방식

상당히 여러가지를 합산한다고해도 사전투표와 실시간 투표를 합치면 상당히 큰 비중이기 때문에 상당히 중요하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 시청자 선호도 조사는 10대 10%, 20대 10%, 30대 20%, 40대 20%, 50대 20%, 60대 이상 20%로 나눠져 비율로 나눠 조사를 하게 됩니다.

또한 투표는 스타패스에서 하트젤리를 사용해서 투표에 참여할 수 있고 투표 1회당 100하트젤리를 사용하게 됩니다. 최대 5표까지 투표가 가능한 점을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더 트롯쇼 사전 투표 방법


먼저 스타패스 어플을 다운로드 한 다음 자신이 편한 방법으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구글 로그인 / 카카오 로그인 / 위챗(WeChat) 로그인 / 패시키(PASSIKEY) 로그인 / 아이폰의 경우 애플(Apple) 로그인이 있습니다.

로그인을 끝내시면 메인 화면에 아래 사진처럼 THE 트롯SHOW 사전투표 / 실시간 투표 표시가 있습니다.

스타패스-어플-내-더-트롯쇼-투표-화면-왼쪽-사전투표-오른쪽-실시간투표
스타패스 어플 내 더 트롯쇼 투표 화면

사전투표를 하실 거라면 사전 투표를 클릭하시고 실시간 투표를 하실 거라면 실시간 투표를 클릭하신 뒤에 내가 원하는 가수에게 투표를 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현재 시간이 사전투표나 실시간 투표 기간이 아니라면 도MC의 후리한 차트에서 원하시는 곡을 투표하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SBS 더트롯쇼 투표방법은 간단하죠? 방법은 이게 전부입니다. 이제 중요한 점은 스타패스를 다운로드 받으셔서 투표하시면 되는데요. 아래에 스타패스 링크가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트롯쇼 투표 어플 스타패스 다운로드 링크

앞서 말씀드렸듯이 스타패스 어플을 통해서 더 트롯쇼 투표를 하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다운로드 링크가 다르니 확인하시고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스타패스 다운로드

아이폰 스타패스 다운로드

더트롯쇼 생방송 보는 방법

매주 마지막주 수요일 오후 9시에 The K-POP 유튜브 채널로 가시면 더트롯쇼 생방송을 유튜브로 보실 수 있습니다. 물론 투표 참여는 여기서 하는 것이 아니라 스타패스 어플을 통해서 하게 됩니다.

SBS 더 트롯쇼 시청률은 정확하게 발표하지 않아 정확하게는 알 수가 없습니다.

더트롯쇼 출연진 매주 확인하는 방법

더트롯쇼 출연진 확인하기 링크에서 이번주에 나오는 출연진이 매주 공지로 올라오고 있기 때문에 아래 링크에서 출연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임영웅씨가 이번에 실내 담배와 노마스크 논란으로 이야기가 많은데, 더 트롯쇼에 안나오게 되는 건 아닌지 약간 걱정이 됩니다.

송가인씨가 있긴 하지만 그래도 많은 분들이 임영웅씨를 좋아하는 분들이 많아서 어떻게 될지는 잘 모르겠네요.

더트롯쇼 재방송 시간과 편성표

더트롯쇼 재방송 편성표를 확인해보시면 날짜, 시간, 방송 채널, 회차수 등 모든 재방송 링크가 나와있습니다.

그런데 만약 재방송에서 내가 보고 싶은 회차가 없다면 SBS에서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유료로 시청하는 방식입니다. 만약 유료로 결제하기가 부담스럽다면 아래 카카오TV 더 트롯쇼 채널 무대 클립을 보시기 바랍니다.

위 링크에서 더트롯쇼 210210 일자 방송분도 있으니 다시보고 싶으신 분들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트롯차트쇼는 스타패스에서 도경완씨가 하는 차트쇼를 의미하는 것이니 스타패스에 들어가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트로트 투표들

트롯픽 투표 방법

 

트롯픽 투표 방법! 1분만에 마스터하자

트롯핏 투표 방법을 1분만에 확실하게 알아봅시다. 임영웅씨가 나오는 것 때문인지 참 많은 분들이 투표를 참여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확인해봅시다. 트롯픽? 트롯픽은 먼저 동아미디어의 동아

moneyonmymind.tistory.com

익사이팅 디시 투표 방법

 

익사이팅 디시 투표 방법 + 투표 할 때 개꿀팁

익사이팅 디시 투표 방법 쉽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잘 모르는 꿀팁이 하나 있습니다. 차근차근 따라하시면 쉽게 하실 수 있으니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 익사이팅 디시 투표 방법 먼

moneyonmymind.tistory.com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기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기 지원 신청 방법

내일은 국민가수 지원 신청 방법은 TV조선에서 제시한 지원서에 맞춰서 지원이 가능합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기 방법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방법은 아직 나와있지 않습니다. 아마도 방송

moneyonmymind.tistory.com

미스트롯2 콘서트 예매

 

내일은 미스트롯2 콘서트 예매 방법과 링크, 일정 안내

내일은 미스트롯2 콘서트가 곧 시작됩니다. 예매 방법과 예매 링크, 일정을 확실하게 아시고 예매하시기 바랍니다. 1. 미스트롯 2 콘서트 일정 먼저 전국 투어중에서 서울은 무기한 연기되었습니

moneyonmymind.tistory.com

미스트롯2 투표 방법

 

미스트롯2 투표하기 방법

미스트롯2 투표하기 방법과 링크는? -미스트롯2 투표하러가기- 미스트롯2 대국민 응원투표는 현재 매일 가능해서 일주일에 7번이 가능합니다. 매일 같은 사람을 일주일동안 7번 중복 투표할 수

itbrainbase.tistory.com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구매 방법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구매 방법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구매 방법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구매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맛남의 과장 라이브의 시간은 매주 월요일 12시입니다. 이 때 라이브 방송을 하는 방송창에 떠있는

moneyonmymind.tistory.com

2021년 근로장려금 정기 신청 방법과 자격요건

 

2021 근로장려금 정기신청 간단하게 해결하자

2021년 근로장려금 신청 집에서 하는 방법과 최대 금액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근로장려금 신청 방법 집에서 하는 방법, 근로장려금 받는 방법을 정확하게 알고 가시면서 정부가 주는 근로장려

moneyonmymind.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