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코드 봇 추천 Top 6

한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디스코드 노래봇 Top 6 추천

디스코드 노래봇 TOP6 추천 비교하기!

디스코드에서는 노래봇이 정말 많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노래봇 외에도 많은 노래봇이 있을 수 있으나, 우리나라에서 자주 사용하는 노래봇은 총 여섯가지 정도 되는데요.

그 중에는 노래봇 기능만 있는 것이 있고, 그외 부수적인 기능이 있는 봇들도 있습니다. 아래에서 자신에게 맞는 노래봇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1. 히드라 봇 (hydra)

히드라봇은 우리나라 노래봇중에서 가장 많은 사용자를 가진 봇입니다.

노래봇으로의 기능으로는 가장 직관적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명령어는 [ :play ] 이런 식으로 쓰여집니다.

셋업 뒤부터는 일반적으로 명령어 없이 그냥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명령어를 잘 쓰지 않게 됩니다.

디스코드 히드라봇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디스코드 노래봇, 히드라 봇 추가 방법(DISCORD BOT)

디스코드 노래봇, 히드라봇 추가하는 방법은? 디스코드를 사용하다보면 이전에 사용되던 음성채팅 프로그램인 스카이프에 비해서 상당히 어렵게 만들어졌다고 생각하게 됩니다. 상대방의 이름

moneyonmymind.tistory.com

2. 프레드봇 (fredboat)

프레드봇도 히드라봇과 마찬가지로 노래봇 기능만 있는 디스코드 봇인데요.

프레드봇의 가장 큰 장점은 명령어를 칠 때 자주 쓰는 명령어는 단축 명령어가 있다는 사실인데요.

예를 들어 [ ;;play ] 가 기본 명령어라면 [ ;;p ] 만 쳐도 명령어가 알아서 들어가게 됩니다.

디스코드 프레드봇을 사용하실 분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디스코드 노래봇 프레드봇(Fredboat) 추가하는 방법과 사용법은?

디스코드 프레드봇(Fredboat) 추가 방법과 사용법은? 디스코드에는 수 많은 노래봇들이 있습니다. 저는 이런저런 노래봇들을 사용해보면서 편한 게 뭔지, 어떤 봇이 기능이 좋은지 비교해보는데요

moneyonmymind.tistory.com

3. 아야나봇 (ayana)

아야나 봇은 노래봇만 따진다면 가장 특이한 노래봇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노래봇에 중점을 두면서 여러가지 재미있는 기능들이 있기 때문인데요.

예를 들면 애니 짤방 등을 사용할 수 있고,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재미있는 짤을 주고 받는 노래봇을 원하신다면 아래 디스코드 아야나봇 추가 방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디스코드 아야나 봇 추가하는 방법과 사용법, 명령어 총 정리!

디스코드 아야나 봇 추가하는 방법과 사용법 명령어 정리! 디스코드에는 수 많은 봇들이 있습니다. 재미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는 봇들도 있습니다. 특히나 오늘 소개할 봇은 정말 특별한 기능을

moneyonmymind.tistory.com

4. 리듬봇 (rydhm)

리듬봇은 노래 기능만 있는 노래봇입니다. 다만 히드라봇의 부족한 점을 약간 보완한 점이 눈에 띄는 봇입니다.

히드라봇에서 :play circles 이라고 치면 유튜브에 circles 이라고 쳤을 때 가장 위에 나오는 영상의 소리가 플레이 되는데, circles의 뮤직비디오가 가장 위에 있습니다. 내가 키고 싶은 영상은 음원 영상인데 circles의 뮤직비디오가 재생되서 circles 음원 이라고 쳤는데 만약 음원이 1시간 반복이라면 그것도 귀찮겠지요.

그래서 리듬봇에서는 url 검색이 있습니다. 해당 url을 적어주면 알아서 비슷한 영상중에 위에 있는 것이 아닌 직접적인 해당 영상의 노래를 켜줍니다.

디스코드 리듬봇을 추가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디스코드 리듬봇(Rydhm bot) 추가하는 방법과 명령어

디스코드 리듬봇(Rydhm bot) 추가 방법과 명령어 디스코드에는 노래봇에 이어 리듬봇(Rydhm bot)이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리듬봇은 노래봇(히드라)보다 기능이 풍부하고 사용하기 쉬운 디스코드 음악

moneyonmymind.tistory.com

5. 미육 봇 (mee 6)

미육봇은 이름이 조금 특이하게 되어있는데요. 우리나라에서 만든 봇은 아닌 것 같은데 미식스가 아니라 미육이라고 부르는 것이 참 독특합니다.

원래 이름은 mee 6 봇이기 때문에 어떻게 부르냐에 따라서 조금씩 변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미육 봇 또한 노래봇 기능만 있는 봇입니다. 다만 쓸데없는 기능을 모두 빼고 필요한 기능만 있기 때문에 굉장히 담백한 노래봇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디스코드 미육봇 추가 방법을 보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디스코드 미육(mee6) 봇 추가하는 방법과 명령어 총 정리!

디스코드 미육(mee6) 봇 추가방법과 명령어 정리! 디스코드에는 유용한 봇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이를 디스코드 봇(Discord Bot)이라고 합니다. 디스코드를 자주 사용하고 주로 사용하는 사람들은

moneyonmymind.tistory.com

6. 그루비 봇 (groovy)

그루비 봇은 미육봇과 비슷한데요. 사실상 미육봇과 리듬봇의 선택은 감성의 차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루비봇도 노래봇의 기능만 있는 봇인데요. 가끔 지인분들에게 왜 다른 봇 말고 그루비 봇을 사용하냐고 물어보면 처음 쓴 노래봇이 그루비 봇이었거나 그루비룸이랑 연관 있는 줄(진짜로 이렇게 말함) 알았다고 하네요.

그루비도 담백한 노래봇이기 때문에 좋은 노래봇입니다.

디스코드 그루비 봇을 추가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디스코드 그루비 추가 방법과 사용하는 방법은?

디스코드 그루비 추가 방법과 사용법은? 디스코드에는 여러가지 노래봇들이 있습니다. 유명한 봇만 생각해봐도 히드라 봇이나 미육, 그루비, 리듬봇 등등이 있습니다. 각자 취향에 맞는 것을 사

moneyonmymind.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