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코드 아이디 찾기 방법은?

디스코드는 이메일이나 전화번호를 아이디로 회원가입하게 됩니다.

그래서 디스코드 측에서는 회원가입을 할 때 자신이 사용하는 이메일이나 전화번호로 회원가입 하라고 안내하는데요.

디스코드 아이디를 찾는 방법이 있을까요?

디스코드 아이디 찾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디스코드에는 공식적으로 아이디를 찾는 방법이 없습니다.


단, 중요한 점은 내가 설정한 디스코드 아이디는 이메일 주소나 전화번호이기 때문에 아이디를 까먹었을 때는 내가 사용하는 이메일을 모두 적어보는 것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혹은 사용했던 것 같은 디스코드 이메일로 들어가서 인증을 했던 적이 있는지 확인을 해보셔야합니다.

예를 들어서 디스코드 아이디는 이메일 형식이니까, 네이버 이메일로 자신의 아이디를 만들었는지, 구글로 만들었는지, 다음으로 만들었는지, 아니면 그 외의 다른 사이트 이메일인지 확인을 해보셔야 하는데요.

네이버 이메일로 접속해서 디스코드에서 날아온 아이디 인증 메일이 있는지 일일히 확인을 해줘야 합니다.

다만 문제는 바로 디스코드를 회원가입 할 때는 이메일이 인증하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그래서 없는 이메일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즉 이메일 인증이 없는 아이디를 쓸 수가 있어서 이런 경우에는 아이디를 찾는 게 불가능합니다.

먼저는 자신이 사용하는 모든 이메일 주소로 로그인을 해본 뒤에도 로그인이 안된다면 새로 회원가입 하는게 훨씬 빠릅니다.

그러나 위 방법으로 아이디를 찾았는데 비밀번호가 틀려서 로그인이 안된다면 이런저런 비밀번호를 다 쳐서 로그인하는 것보다 디스코드 비밀번호 찾기 기능을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비밀번호 찾기 방법이 나와있으니 아래 링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디스코드 비밀번호 찾기 방법

 

 

디스코드 비밀번호 찾기

디스코드 비밀번호 찾기 방법은? 디스코드는 아무래도 회원가입시에 많은 정보를 취하는 곳이 아니라서 디코 아이디나 비번을 잊기가 쉽고 찾기 방법이 제한적입니다. 그래서 비밀번호 찾는 방

moneyonmymind.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