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단점 및 알리익스프레스 구매방법에 대해서도 알려드릴테니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이전에 테무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TEMU후기, TEMU사기인지 아닌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확인해주세요.

 

TEMU후기 테무후기 (Temu 사기인가요, 믿을만한가요) 옷, 가방, 잡동사니 등

TEMU(테무)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이전에 shein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쉬인 후기, shein 사기인지 자세히 작성해

moneyonmymind.tistory.com

 

 

 

 

알리익스프레스 믿을만한 가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리 후기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알리 익스프레스를 아시는 분들은 꽤 많을 것 같은데요. 알리익스프레스란 중국 사이트 및 어플로, 많은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직구하시는 분들이 자주 사용하시더라구요.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전자기기나 옷, 요즘 유행하는 산리오 등 다양한 물건을 싸게 사실 수 있으니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한번 아이쇼핑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 바로가기

 

Brand Day-eufy

 

www.aliexpress.com

 

 

 

다만 가격이 싸다보니 알리익스프레스 쓰레기인거 아니냐, 사기인거 아니냐 등 논란이 굉장히 많은데요. 사실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복불복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저렴한 만큼 퀄리티도 낮은 경우가 많이 있기 때문인데요.

 

 

무엇보다도 알리익스프레스 싼 이유가 중국에서 제조하고 중국에서 배송하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알리익스프레스 후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시작하시죠.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1.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더쿠

아마존처럼 이것저것 파는 사이트인데 배송비가 무료야ㅋㅋㅋ 당연히 공짜는 배송 기간 겁나 길어 장점은 싸다!!! 배대지 이용없이 영문주소만 있으면 주문 되게 쉬움 단점은 퀄리티 기대하긴 어렵고 배송기간이 오래 걸릴 수 있다는 거?

 


이번에 마테를 여러 개 샀는데 2주만에 왔어ㅠㅠ 한 달 넘어서 온 사람들도 있다는데 빨리 와서 감격 큽ㅠㅠㅠㅠㅠ 그리고 마테들도 접착력 다 괜찮더라 첫주문부터 좋게 잘 와서 그런지 자꾸 알리 들어가서 구경하게 된다ㅋㅋㅋㅋㅋ

 


이미 2번이나 더 주문했는데 방금도 주문하고 옴ㅎㅎ 이번에는 얼마나 걸릴지 걱정되지만 너무 두근두근거린다 알리 구경하다 통장 털릴 것 같아ㅋㅋ큐ㅠㅠㅠ 댓글보기

 

더쿠 - 알리익스프레스 직구에 중독 될 것 같은 후기

아마존처럼 이것저것 파는 사이트인데 배송비가 무료야ㅋㅋㅋ 당연히 공짜는 배송 기간 겁나 길어 장점은 싸다!!! 배대지 이용없이 영문주소만 있으면 주문 되게 쉬움 단점은 퀄리티 기대하긴

theqoo.net

 

 

 

2. 알리익스프레스 직구 후기

덬-하(더쿠들 하이라는 뜻

 

코로나로 인해 강제 집순이가 된 무묭이..! 갑자기 우체국에서 택배 갈거니까 얌전히 기다리라는 카톡이 오더니

초인종이 오조오억년만에 제 기능을 했어

 

 

택배를 시킨 기억이 없는데 모지 하고 받았는데

띠용

한달 전 쯤 주문했던 알리익스프레스 귀걸이였어ㅋㅋㅋㅋㅋㅋㅋ

 

할거 없어 심심하기도 하구 나도 후기방에 글 써보고 싶어서 갑자기 쓰는 직구후기!!

 

궁금한건 댓글로 물어봐잉

 

1.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2421원짜리 십자가 귀걸이!! 환율에 따라 그날그날 가격이 조금씩 변하는지 내가 샀을때랑 지금 가격이 좀 달라..!

 

산 것들 중에 제일 기대했고 제일 마음에 들어ㅋㅋㅋㅋ 알리에서 귀걸이 살 때 가장 걱정했던게 싼티나면 안되는건데

 

퀄 괜찮아! 싼티 안나!! 가까이서 봐도 좋아! 절대 2천원대로는 보이지 않음ㅠㅠ 적어도 7~8000원은 할거같이 생김(귀걸이 가격 알못이라 아닐수도 있어 잇힝

 

추천의사 있어! 

 

 

2.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이게 제일 비쌌어ㅠ 4294원에 샀고 봄귀걸이로 이런거 하나 있으면 좋을거같아서 골랐는데

 

꽃 모양 스톤은 꽤 이쁘고 좋아! 근데 줄이 하늘하늘하지 않고 조금 경직돼(?)있어..ㅋㅋㅋ큐ㅠㅠㅠ

 

원래 이런건 줄이 여리여리하게 떨어지는 맛인데ㅋㅋㅋㅋㅋ딱딱혀...

 

막 추천하진 않구 끼고 다닐만은 한거같아! 줄만 좀 아쉽ㅠ

 

 

 

 

3.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이거는 검은색 오프숄더랑 입고싶어서 샀어!

 

디자인 ㄱㅊ고 퀄도 좋아 난 추천해ㅎㅎ

 

2129원이었고 (모든 귀걸이가 그랬지만) 가격도 아주 착한거같음!

 

추천!!

 

 

 

 

그리고 시작되는 험난한 여정

 

4.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이렇게 여성스럽다니! 존나이뻐!! 하면서 주문했던 과거의 나..

 

현재의 나는 이런걸 받아버림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

??

???....?

 

언발.. 이었나

 

 

이게뭐지 싶어서 택배봉투 포장봉투 아무리 뒤져봐도 나머지 한쪽 장식이 안보임.. 껄껄

 

게다가..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

 

◎△◎..?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아...ㅎ 장식이 캐치에 달려있는 친구였구나...ㅎ

 

디자인이 넘 예뻐서 불량인건 그냥 분쟁제기하구 다음 주문때 다시 시키려했는데

 

포ㅋ기ㅋ

 

퀄은 진짜 좋고 만원 넘는 귀걸이라 해도 믿을거같은데ㅠ 아쉽지만 그냥 환불받고 비슷한 디자인을 더 찾아보기로 했음

 

이건 2883원이었어!

 

 

 

5.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이미 알겠지만 나덬은 크고 화려한걸 좋아해..ㅋㅋㅎㅎ 언발도 좋아하는데 디자인이 예뻐보여서 삼!

 

근데 엄.. 생각보다 더 커ㅋㅋㅋㅋㅋ나는 좋은데 아마 그렇지 않은 덬들은 부담스러울듯...

조금..

마니..

웅....

 

특히 십자가가 엄청나게 크고 무거움. 이건 각오했던거라 ㄱㅊ은데

 

저 십자가 위에 달린 링(?)을 귀에 어떻게 끼우는지 모르겠어..ㅋㅋ큐ㅠㅠ 귀걸이 침 끼우는 홈도 없고 캐치도 없는걸로 봐선 그냥 툭 걸쳐놓고 다니라는 것 같음ㅎ

 

게다가 어찌어찌 끼워놓으면 자꾸 십자가가 뒤로 돌아가서ㅠ 후ㅠㅠ 이걸 어찌 끼고다니나 싶었다..

 

 

 

그래서 생각해낸 방안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짠(?)

 

 

아까 불량이었던 그 아이 맞아

ㅋㅋㅋㅋ

 

이렇게 해서 귀에 끼우니까 다행히 ㄱㅊ음..ㅋㅋㅋㅋ잘 끼고다닐 수 있을거같아 

 

그 왕링(?)이 빠져서 그런가 무게도 꽤 괜찮아짐!

 

아무튼 그래도 이거는 비추.. 디자인은 겁나 맘에 드는데 끼우기까지의 과정이 넘 비효율적이었오

 

퀄은 그렇게 싼티나지는 않아!

 

2871원이었음!

 

 

6.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짠ㅋ

 

최종보오스 등ㅋ장ㅋ

 

화려한거에 환장하는 나덬 홀린듯 장바구니에 담아버렸고ㅠㅠㅠㅠ 

 

솔직히 지금까지의 귀걸이는 내기준 얌전한 애들이라.. 이런거 하나쯤은 담고 싶었어..

 

하지만 솔직히 기대 안하고 샀즤 허헣

 

 

알리에 이렇게 화려한 귀걸이가 되게 많거든? 싼티날거 감안하고 그냥 싸니까 이런거 하나 담아보지 뭐.. 장난감 사는 셈 치지 뭐..하는 모험심이었음. 실물이 어떻게 생겼을지 궁금하기도 하고

 

그리고 결과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싼티를 각오하고 사서 그런가 막 나쁘지는 않음 그러나 좋지도 않다

ㅋㅋㅋㅋㅋ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대신 무거워ㅠ 죨라 무거움ㅠㅠ

 

가까이서 보지 않는 이상 퀄은 내기준 ㄱㅊ아서 끼고 다닐거같긴한데

 

그날은 귀 혹사시킬거 감안해야할듯,, 하루종일 노는날에는 안낄래

 

2810원이었어!

 

 

내 후기는 요기까지야! 결론적으로는 다 끼고다닐만 할 것 같지만 몇개는 추천하지 않을게ㅠ

 

참고로 이렇게 총 합쳐서 16192원에 샀어! 이정도면 두개살 가격에 6개 산거 같아서 나름(?) 성공적임

아..아니구나 하나 환불받았지ㅎ

껄껄

 

 

궁금한거 있으면 댓글에 물어보구,

 

좌표는 안알려줘도 될거같아!!! 알리는 이미지검색이 되거든!! 호우!,!!!

 

내가 캡쳐해준 저 사진으로 검색하면 주루룩 뜰거야 거기서 제일 싼거 아니면 많이 팔린걸로 본인 재량에 따라 골라라!

 

 

참고로 나는 감질맛나게 하나하나씩 오는거 기다릴 위인이 못되므로 한 판매자에게 몰아서샀어

 

MWsonya official store << 여기가 내가 산 곳이야 궁금한 덬 있을까봐 말해줌!

 

 

끝으로 크기가 감 안오는 덬들을 위해 사진하나 투척하고 사라진다 

 

그럼 안녕 뿅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댓글보기

 

더쿠 - 알리익스프레스 귀걸이 직구 후기 (스압, 데이터 주의!

덬-하(더쿠들 하이라는 뜻 코로나로 인해 강제 집순이가 된 무묭이..! 갑자기 우체국에서 택배 갈거니까 얌전히 기다리라는 카톡이 오더니 초인종이 오조오억년만에 제 기능을 했어 택배를 시킨

theqoo.net

 

 

 

 

3. 알리익스프레스 전자기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스크탑 #PC 에 블루투스 기능을 추가하려면

 

 

꼭 필요한 #주변기기 Essager 블루투스 5.1 USB 동글

제품의 [ 찐후기 ]를 간단히 올려봅니다

 

 

(모든 찐후기는 #내돈내산 입니다)


원래는 아이피타임 에서 나온 블루투스 동글을 사용중이었는데요

 

 

 

몇몇 장치가 인식이 자꾸 끊기더라구요

블루투스를 사용하는 장치와 근처에 있는데도 말이죠

특히 블루투스 기계식 키보드와의 연결이 문제였습니다

 

 

주파수 문제인지 제품 자체의 문제인지 알 수가 없어서

새로운 제품을 구입해야겠다고 생각하던 차였는데요

 
 
 

마침 알리익스프레스 를 오랜만에 접속했더니

웰컴쿠폰 을 주길래 바로 추천제품 목록에 뜨는 걸로

직구 해봤습니다

 

그게 오늘 소개해드릴

Essager 블루투스 5.1 USB 동글

제품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Essager 블루투스 5.1 USB 동글 알리익스프레스 배송포장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직접 관리하는 5일배송 제품이라 그런지

배송은 정말 빨리 5일 만에 왔구요 (대신택배 등 몇몇 느린 택배회사보다도 빠른 속도)

 
 
 

배송 포장도 전용봉투에 왔네요

뾱뾱이 완충제로 만든 노란 배송봉투에

알리익스프레스 초이스 라는 멘트가 프린팅되어있네요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Essager 블루투스 5.1 USB 동글 알리익스프레스 포장 앞면

포장은 전체적으로 플라스틱 밀봉상태입니다

앞면에는 제품 이름이라고 보기는 애매한

블루투스 무선 USB 동글 이라는 기능 명칭이 적혀있네요

 

 

윈도우 7 부터 11까지 전부 지원하구요

각종 기기와 연결할 수 있다는 점을 각종 아이콘으로 표시해둬서

직관적으로 알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블루투스 버전은 5.1 버전이구요

제품 모양이 보이도록 패키징되어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Essager 블루투스 5.1 USB 동글 알리익스프레스 포장 뒷면

포장 뒷면에는 제품 특장점과 사양이 적혀있는데요

 

 

전부 영문이라 사실 큰 의미는 없습니다

지원하는 주파수는 2.402~2.48GHZ 라는 점

USB 2.0 지원 이라는 점

버전 하위 호환 가능이라는 점

 

 

10미터 정도까지 커버 가능하다는 점

리얼텍 드라이버 지원이라는 점

정도가 주목해둘 점이네요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Previous image Next image
 

Essager 블루투스 5.1 USB 동글 알리익스프레스 설명서

설명서도 있는데요 전부 영문이고

CD도 동봉되어 있지 않은데 CD로 드라이버까는 설명이 적혀있는 등

그냥 구색 갖추기용이네요

 

 

참고로 그냥 플래그 앤 플레이 를 지원하긴 하지만

버전이 5.1 이 아닌 그냥 5.0 버전이 설치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후술 부분에 5.1 버전 설치하는 방법을 설명드릴께요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Essager 블루투스 5.1 USB 동글 알리익스프레스 본품

본품의 생김새는 정말 컴팩트합니다

단자 부분이 노출되는 형태로 되어 있고

수신부도 얇아서

전체적인 크기가 엄지 손톱 사이즈 정도입니다

 

 

Essager 브랜드 로고도 심플하게 박혀있네요

 

크기가 작은 건 장점이기도 하지만

단자 부분이 손상되지 않도록 조심은 해야겠죠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Essager 블루투스 5.1 USB 동글 알리익스프레스 본품 상단단

수신부 단자에는 블루투스 5.1 이라고 적혀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상당히 작고 얇아요

PC에 꽂으면 공간을 크게 차지하지 않는 점이

상당히 괜찮습니다


 

가격  4,338원 정도에 무료배송이라

국내 제품군에 비하면 가성비 도 확실한데

저는 이벤트 특가로 단돈 100원 으로

사실상 사은품 받은 수준으로 구입해서

도전해보기가 수월했는데요

 

실제 사용해보니 성능도 더 괜찮아서 굉장히 만족하며 사용중이에요

무엇보다 연결 안정성이 높아져서

지금 쓰고 있는 이 글도 연결에 문제가 있던

블루투스 기계식 키보드로 작성 중입니다

 

다만 위에 적었듯 그냥 꽂으면 5.0 버전으로 인식하는 문제가 있는데요

별도의 드라이버를 설치하면 되긴 하지만

그 드라이버를 찾기가 상당히 어려웠습니다

 

일단 장치관리자에 들어가셔서 블루투스 란을 보시면

연결된 장치가 쭉 나오는 데요

거기서 리얼텍 이름이 적혀있는 항목의 속성을 확인해보시면

어떤 버전인지 확인하실 수 있어요

 

 

LMP 9.x 면 5.0 버전이고

LMP 10.x 이상이 5.1버전 입니다

저는 현재 업데이트까지 되어서

펌웨어가 LMP 12.x 네요

드라이버는 아래 링크에서 다운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혹시 어찌 다운받을 지 모르시겠다면 아래 첨부 파일로도 받으실 수 있어요

 

8a6492e3-6c70-4bcb-9049-67dc0a3e0913_e46bf92a3c57ff8d09cdbedf2008ac73985ffca8.cab
0.34MB

 

자세한 설치법은 윈도우 드라이버 설치 방법을 검색해서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사실 5.1 버전이 아니라고 해도 사용에는 큰 문제가 없으니

귀찮으시면 굳이 윗 버전 설치는 건너뛰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만약 블루투스 연결이 자꾸 되었다가 끊기는 현상이 일어나신다면

동글을 설치한 위치를 바꾸시는 걸로도 해결될 수 있으니 참고하셔요

저도 위치를 바꿔서 해결봤답니다

 

 

 

오늘의 간단 찐후기 는 여기서 마칩니다

 

 

4. 알리익스프레스 옷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아기옷 직구 후기 및 추천 80 사이즈 12m측정

 

아직 튼튼이는 80일 정도여서 집에서 열심히 유니클로 내복과 선물받은 내복들을 입고 놀고 있는데

100일이 지나면 슬슬 외출을 시도해보려고 하거든요 ㅎㅎ

근데 아기옷은 어디가 좋은지 어떤브랜드가 있는지 전혀 알지못하는 초보맘~~

 

 

라떼는 아가방이 짱이었는데~~ ㅎㅎ

주변 육아 선배들한테 물어보면 공통적으로 하는말이 어차피 아기들은 금방금방 커서

사도 몇번 못입히기때문에 그냥 브랜드없는걸로 사줘도 괜찮다

옷보다는 아기 먹을것과 경험에 투자하는게 남는거다 라고 조언을 해주셨어요

 

튼튼이도 생각해보면 배냇저고리는 한달도 못입고 75사이즈도 이제 작고 80사이즈 딱맞고

넉넉하게 입히려고 유니클로 메쉬 아기옷 90사이즈입히거든요!

*이건 제가 튼튼이 옷도 건조기돌려서 약간 줄어들어서 그럴수도 있어요 ㅎㅎㅎㅎ

그래서 선물받은 밍크* 블루* 아가* 옷들도 다 얼마 못입고...ㅠㅠ 한벌에 몇만원씩이던데

아깝더라구요

 

주위에서 유니클로, H&M, 자라와 함께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옷 직구하는것도 추천해주셨어요

내복은 순면 입히고 오가닉입혀도 외출복은 매일빨고 여기저기 뭐 묻히고다녀서 의외로 얼마못입어서

직구도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핸드폰에서 어플깔아서 회원가입하고 주소입력하고 장바구니 담으니 직구가 꽤 쉽더라구요?

그렇게 호기롭게 아기옷들을 시험삼아 주문해봤는데

오 이거 생각보다 괜찮다 싶어서 글써봐요!!

 

 

*제가 주문할때 제일 헷갈렸던게 사이즈여서 사이즈도 직접 재서 올렸으니

12M, 12-18M 80사이즈 구매하실분들 참고하세요!!

#내돈내산 #알리익스프레스직구 #알리익스프레스아기옷직구

#알리익스프레스아기옷사이즈

 

알리익스프레스 아기옷 맨투맨 직구

짜잔 ㅋㅋㅋ빨간니트모자와 함께 노랑색 맨투맨 티와 바지 세트, 연보라색 맨투맨 티와 바지세트를 사보았어요

세트별로 만원정도? 만원초반정도 정말 저렴하더라구요

그래서 속는셈치고 한번 사봤는데 생각보다 품질도 좋아서 만족했어요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원목 옷걸이에 걸어서 괜히 이쁘게 찍어보려 했으나

뒤의 기저귀갈이대와 범보의자가 있어 망했네요

이것이 현실 아기집 배경...ㅋㅋㅋㅋ

하나씩 소개할게요!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연보라 위아래 맨투맨 세트

색깔 - Purple

사이즈 - 12-18M

스토어 - FMPDC Official Store

알리익스프레스 후기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누적판매 10,000장을 자랑하는 알리익스프레스 아기옷 직구템

회색 네이비 갈색 다 있는데 물려받은 아기 옷들이 진한색이 많기도 하고

내가 여름쿨톤이라 연보라 옷이 많아서 아기랑 커플템하려구 ㅋㅋㅋ이색으로 샀어요

 
 
 

알리가 단점이 물품검색 똑같은거 찾기가 힘들거든요 ㅠㅠ 다른옷인데 같은 사진올려놓고 파는경우도 많아서

제가 산 옷은 아래 링크입니다!! 참고하시라고 올려드려요

 

> 알리익스프레스 아기옷 링크

 

2663.0₩ 91% OFF|패션 유아 아기 소년 소녀 가을 옷 세트, 아기 소녀 의류 세트, 어린이 스포츠 곰 운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오 생각보다 짱짱한데 라고 느낀게 저는 아래 속에 흰티는 레이어드 템이고 별도구매해야하는줄 알았는데

같이 달려서왔어요 ㅎㅎㅎ

 

 

곰돌이 자수도 생각보다 섬세하고 면 촉감도 부드럽고 좋아요

 

건조기 돌려서 줄어들 거 감안하고 튼튼이 자라는속도 생각해서 매우 넉넉하게

12-18M으로 시켰거든요?

 

 

세탁하기전 날것의 치수 그대로 찍어봤으니 참고하셔요

집에있는 옷 치수랑 비교하셔서 사이즈 결정하시면 될거에요 ㅎㅎ

 

쫙뻗어서 65CM(앙증)

 

가슴단면 30cm

 

 

 

길이 레이어드 흰티 포함 34cm

 

바지길이 44cm

 

허리? 골반단면 바지고무줄 아래 24cm입니다!! ㅎㅎㅎ

빨리 봄되어서 이거 입히고 튼튼이랑 사진찍고 싶네요 ㅎㅎ


노랑노랑 스마일, 햇님 패치 맨투맨&바지 세트

컬러 - Yellow

사이즈 - 12M

스토어 - Small Lovely World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역시 검색으로는 찾기 힘드므로 아래에 링크남겨요

여기는 옷 색깔이 핑크 퍼플도 있더라구요

 

 

> 알리익스프레스 링크

 

제가 이 옷 주문하면서 걱정했던게 촌스러운 노랑색 옷이 오면 어떡하지 였거든요?

아닙니다!! 정말 이쁜 화사한 노랑색 옷이 왔어요!! ㅎㅎㅎ

만원에 이정도면 한철 입히기 괜찮겠다 싶었어요

추천해준 언니 생유~~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팔꿈치에 노랑스마일 패치와 햇님?흰꽃 스마일 패치가 있어서 귀여워요

아이가 움직이면 살짝살짝 보이는 패치에 절로 웃음이 나오게 되겠지용? ㅎㅎ

이노란옷이 연보라 옷보다 시보리가 더 짱짱했어요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으앙 귀여워 ㅋㅋㅋ이거랑 같이 산 빨간색 니트모자랑 해서 내년 봄에 꽃구경 가면 너무 이쁘겠죠?

벌써부터 설레는 초보맘 ㅎㅎㅎ

건강하게 무럭무럭자라자 튼튼아~~!!

 
 

스타일 자체는 우리 고등학교 체육복 ST인데 패치와 색이 살렸습니다

 

 

 
 

아래부터

12M 사이즈 치수 측정해본거에요

쫙 펼친 사진보면 패턴도 위의 연보라 옷이랑 달라요 이 옷이 좀더 인체공학적으로(?) 신경 쓴 느낌입니다 ㅎㅎ

자연스럽게 펼쳤을 때 단면 60cm

 

가슴 단면 30cm

 

목시보리부터 팔시보리까지 33cm

 

바지길이 43cm

 
 

시보리 아래 골반 단면 27cm

 
 
 

두 옷 사이즈가 얼추 비슷하더라구요 ㅎㅎㅎ

직구하시는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사이즈 뭘사야할지 너무 답답했었거든요)

 
 
 

이번에 알리익스프레스 직구해 보고 느낀게

점점 세상이 국경 구분 없이 하나로 합쳐지는 느낌이었어요

 

 

주문했을때 옛날이면 한달은 기다려야 하고 비싼 배송비 지불이 아니면 운송장 추적도 잘 안됐었는데

요즘 알리시스템이 좋아져서 빠른 물건들은 5일 늦은물건도 2주면 도착하고

추적도 나름 중국내부, 통관중, 통관완료 이렇게 다 뜨더라구요 ㅎㅎ

전반적으로 물건 품질도 굉장히 좋아졌습니다

 
 
 
 

아기옷도 추천하지만 저는 알리에서 풍선같은 파티용품과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다이어리 스티커, 아기 스튜디오 촬영 용품 등을 직구 추천드리는데

특히 오너먼트가 참 가격 괜찮고 품질도 좋거든요(어차피 국내 파시는분들도 대부분 중국에서 떼다가 파시기때문에) 요것도 조만간 글 써볼게요!!

 
 

아 그리고 이거 사진찍고 세탁하고 무자비하게 건조기 돌렸더니 목시보리 약간 쪼그라들었어요...ㅠㅠㅋㅋㅋ

 

 

이건 국내브랜드 옷도 마찬가지일듯요 처음에는 자연건조 해주세요!!!ㅎㅎ

 

혹시 추가로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아는선에서 답변드릴게요

글 읽으시는 분들 행복만 오롯이 가득하시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줄일게요

 

 

 

 

마무리

알리 ㄷㄷ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레전드, 알리 후기 레전드 등 다양한 후기들이 궁금하신 분들은 추가로 인터넷에서 찾아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이외의 유용한 해외직구 사이트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후기, 배송, 구매방법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샵사이다 후기(배송, 쿠폰코드, 반품 꿀팁) 이거만 알고 사!

 

 

 

- SHEIN후기 쉬인후기(SHEIN사기인가요? 믿을만한가요?)

 

 

- 테무 TEMU 배송 조회 방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