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릿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릿 프로필 확인방법, 블릿 알바 있는지, 블릿 좋아요 대화하기 확률 등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이전에 위피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위피 장단점, 알바 특징(거르는 법)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위피 후기(장단점, 여자/남자 시점) 위피 알바 특징 포함

위피 후기, 위피 먹버, 위피 여자시점, 위피 꿀팁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틴더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여자시점과 남자시점, 골드/플레티넘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

moneyonmymind.tistory.com

 

 

 

1. Bleet 후기

 

블릿 어플 깔아서 시작한지 2주일 후기...

 

 

일단.. 설치하고 2주 조금 지나서 후기써봄.

일단 3만원짜리 패키지 구매하고,
추천코드 보상까지 받고 시작함.

 



1. 평가
- 보낸관심/받은관심 비율이 극악임.. 내가 30명정도 별점을 매기면, 나에게 높은점수를 보내는 사람이 1~2명 정도임. 이정도면 과연 내 프로필이 [오늘의 추천]에 뜨긴 하는건지 궁금함..(아니면 내가 존못이거나...)

 


2. 매칭률
- 프로필 확인 후 좋아요를 지금까지 약 30개 정도 보냈는데, 내가보낸 좋아요를 확인한 사람이 7명정도(나머지 23명은 내가 보낸 좋아요를 확인조차 하지 않음...) 7명 중에서도 서로 좋아요 누른 사람은 3명인데...

 

 

그 중에서 한명은 인사만 하고 잠수탐.. 나머지 2명이랑 대화해서 최종 1명 만나봄.
(확인도 안하면 불릿코인 돌려주긴 함, 거의 다 돌려받는 중...)

 



3. 만남후기
- 한분과 총 2번 만나봤는데, 이전에 만났던 여자친구와 너무 비교되어서 좋아하는 마음이 전혀 안생겨서 정리함.

 


4. 비용
- 솔찍히 3만원에 소개팅(?) 1번 꼴이면 해볼만한 금액이긴 한데... 기본 코인으로만 괜찮은 사람이랑 매칭되는걸 기대하긴 쉽지 않을 듯 함. 단, 외모에 자신있는 사람이라면 추가비용 없이 매칭될 듯..

 



5. 총평
- 남자가 확실히 많은 느낌이라, 여자는 뭔가 골라서 만날 수 있는 환경이 될 것 같고, 남자는 외모가 출중하다면 해볼만 할 것 같다. 나처럼 평범남의 경우는 돈을 아무리 써도 쉽지 않을 것 같다. 댓글보기

 

썸·연애: 블릿어플 깔아서 시작한지 2주일 후기...

일단.. 설치하고 2주 조금 지나서 후기써봄.일단 3만원짜리 패키지 구매하고,추천코드 보상까지 받고 시작함.1. 평가 - 보낸관심/받은관심 비율이 극악임.. 내가 30명정도 별점을 매기면, 나에게

www.teamblind.com

 

 


2. 블릿 소개팅 체험 후기

 

일반적인 소개팅 앱은 기본 얼굴 보여지고 시작하는데여기는 사진까는데 돈 들어(블릿)

 


이거부터가 어이가 엄슴(처음에 블릿 얼마를 줌)

 


근데 일일이 눌러서 보는게 굉장히 귀찮음

 


그래서 누르는거 자체를 안하게 됨

 


하는 사람도 없는거 같고
슬림탄탄 찾아보려는 의욕 떨어짐

 


대화요청 몇 개 와서 사진 열어봤는데

 


소문처럼 왕나쁘지 않았음

 


신원보장 확실한 건 좋음

 



요약 : 개발자는 반성해라 댓글보기

 

블라블라: 블릿 체험 후기

일반적인 소개팅 앱은 기본 얼굴 보여지고 시작하는데여기는 사진까는데 돈 들어(블릿)이거부터가 어이가 엄슴(처음에 블릿 얼마를 줌)근데 일일이 눌러서 보는게 굉장히 귀찮음그래서 누르는

www.teamblind.com

 

 

 

 

3. 블라인드 블릿 후기

안녛아세요 여러분

이번에는 제가 아주 흥미로운

블릿!!!

후기를 가져와봤습니다

 

 

직장인 커뮤니티 블라인드에서 만든 소개팅앱

블릿 - 블라인드의 직장인 소개팅앱

 

 

 

직장인분들이시라면 다들 블라인드 아시죠?!?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소개하자면,

블라인드는 직장인 커뮤니티로

사용자들이 아주 많은 어플입니다.

무려 가입자수가 800만명!!!!!

 

 

그런만큼 블라인드에서는

흔히 말하는 셀.소

셀프 소개라고 해서

인연을 만들고 싶으신분들이

자기 어필을 하고, 새로운 인연을 찾는 분들이 많아요

 
 

그런 블라인드 사용자들의

마음을 간파하여!!

블라인드에서 소개팅어플

블릿을 출시했습니다

사실 꽤 된거같은데,

저는 이번에 한번 깔아봤어요 ㅋㅋㅋㅋ

 

사실이전에도 이런 만남어플은 있었는데요!!

가장 유명한 틴더라든가 1km가 있었죠.

하지만 신분이 불확실한 사람과 만나서...

무슨일이 벌어질지는

사실 우리가 제일 무서워하는 부분이잖아요

 
 

그래서!!

블릿에서는 이미 블라인드에서 인증한 계정을 통해

확실하게 재직하고 있는 회사 혹은 직업을 확인할 수 있고,

 

 

 

얼굴도 확인할 수 있어요!

이상한 사진 올리면 어떡하냐!

얼굴 안찍어 올리는거 아니냐!

>>> 아닙니다.

 

 

 

AI가 얼굴이 제대로 나온 사진인지 아닌지

확인하기 때문에, 심사를 통과해야만

어플을 이용할 수가 있어요

 

블릿 후기
블릿 후기

가입한 후에 이렇게

점심, 저녁, 늦은저녁

하루 3번, 두분씩 추천을 자동으로해줘요.

 

 

X를 누르면 프로필 삭제

하트를 누르면 좋아요

메시지보내기를 하면 대화를 시작할 수 있어요!

 

 

하트를 눌러서 호감을 표시하면 10 블릿이 사용되고

메시지를 보내게 된다면 20 블릿이 사용돼요!

 

 

블릿은 블릿에서 사용되는 화폐단위인데용

 
 

 

25블릿이 8,900원

45블릿이 할인 중으로 13,900원

90블릿이 24,900원

200블릿이 49,900원 이에요.

많이 살수록 할인율은 높아지네요 ㅋㅋ

 
 

투데이에 뜨는 분들 외에도

다른 분들도 추천받고 싶다!

하는 이용자들을 위해서

투데이 옆에 테마버튼을 누르면

아주 센스있는 카테고리로 정렬이 되어있어요.

 

최상위 인기 / 180cm 이상 / MBTI

경제적 여유/ 학력이 좋은 - 조건

대기업 / 공기업/정부기관 / 병원/의료 등.... 종사중인 업계

 

그 외에도

피부가 좋은 / 목소리가 좋은 /운 동을 좋아하는/ 캠핑을 좋아하는 / 게임을 좋아하는 /반려동물 애호가/ 나와 같은 종교/ 비흡연

이렇게

 

 

본인과 잘 통할 거 같은 조건들이

아주 세세하게 나눠져 있어,

원하는 이상형을 만나기 더 쉬운거같아요

 

 
블릿 후기
블릿 후기

 

또 하단부에 왼쪽에서 네번째,

하트 버튼을 누르면

나에게 관심을 보낸 분들이 어떤분들인지도 확인할 수 있어요!

프로필 사진을 통해 외모(얼굴,키) 확인도 가능하고

회사, 나이까지 확인이 가능하니,

본인이 찾는 분과 쉽게 매칭이 가능하겠죠!??

 

블릿 후기
블릿 후기

관심을 못받더라도

나에게 높은 점수를 준 분들까지 볼 수 있으니

서로 높은 점수를 준 게 확인되면

또 다른 인연으로 이어질 수 있을거같아요

 

 

 

 
 

그렇게 이어진 인연은 이렇게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창이 생깁니다 ㅎㅎ

저는 아직 진행중인 대화가 없네요

 

 

마이페이지에 가면

블릿 개발자들의 섬세함을 더 엿볼 수 있어요.

제가 감탄했던 기능은 바로

"아는 사람 만나지 않기"

였는데요!!!!!!!!!!

 

 

 

아무래도 회사 기반의 어플이기 때문에

우리 회사사람들을 만나는 거 아니야? 덜덜...

전에 다니던 회사 사람들이 내 프로필 보는거 아니야? 덜덜...

 

 

 

하면서 가장 걱정이 많이 되는데요.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블릿 후기
블릿 후기

아는 사람 만나지 않기!

이 기능을 통해서 내 회사 동료 차단이 가능하고,

다른 회사 직원까지 차단이 가능해요.

차단 회사 관리를 통해서

직접 찾아 등록하면 되니 어려울 것도 없어요!

 

 

뿐만아니라 차단된 전화번호 기능을 통해서

만나고 싶지 않은 사람

전남친이나 전여친,,, 남사친 여사친 등을

전화번호 추가를 통해서

사전에 차단할 수 있어요

 

 

 

아무래도 다른 소개팅 어플들에 비해

안심이 되죠???

 

물론 블릿은 서로 메시지를 보내거나

테마에서 프로필을 추천받을 때

블릿이라는 유료 서비스를 이용해야되는데요,

무료 블릿 미션을 수행하면서

충전하는 방법도 여러가지 있으니

한번쯤 체험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은거같아요!

 

 

정말 본인의 이상형을 만날 수 있다면야

좋은 투자라고 생각돼요

 

4. 믿거블 후기

 

아직 베타운영 중인지 정식 런칭중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어요ㅎㅎㅎ

 

 

블라인드에서 운영하는 소개팅 어플이라고 해서

회사인증 하고 들어가봤어요!

새로나온 어플이라서 사람 없을줄 알았는데

블라인드 광고효과도 있었는지 많이 있더라구요

 

 

처음 가입하니깐 포인트 받고

접속해서 회사인증하고 사진 올렸어요

좋아요 눌렀는데 상대방분이 수락해주셔서

두분과 대화를 진행해봤어요ㅎㅎㅎㅎ

 

 

회사명 주소가 뜨니깐 뭔가

신중하게 하게 되네요

블릿 어플 시작하자마자

두분이랑 됐는데 잘됐으면 좋겠어요.

 

 

코로나때문에 어디가서 만나기도 힘든데

다른분들도 시간되시면 믿고 한번 해보세요ㅎㅎ

블릿 후기
블릿 후기

 

 

 

 

 

 

5. 블라인드 블릿 어플 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을 위해 아주아주 중요한 정보를 가져왔답니다!

직장인소개팅어플을 제가 이번에 알게되어서

호기심에 한번 가입해서 이용해봤는데

아니 너무 신세계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여러분들에게도 정보를 드리고

같이 한번 이용해보자는 마음에 이렇게 호다닥 달려왔답니다 !

블릿 후기
블릿 후기

 

[블릿] 이라는 어플이구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어요 ㅎ-ㅎ

저는 이번에 친구가 소개팅앱이 있다고 소개시켜준 덕분에

잘 이용하고 있고

 

 

 

안그래도 요즘 소개팅이 잘 안들어왔는데 이번기회에 좋은 인연을 만났으면 좋겠는 마음에 다운을 받아봤답니당 !!

블릿 후기
블릿 후기

처음 블릿 어플에 들어갔을때

복잡하지않게 회원가입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어플이 복잡하면 그냥 어플을 다시 지워버리곤 하는데

엄청 간편하게 회원가입을 할 수 있었던게 좋았어요!!

 
블릿 후기
블릿 후기

직장인 소개팅 어플이다보니까 당연히 직장인증이 필요하더라구요!

귀찮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한편으로는 직장인증을 하기때문에 더 믿을수 있고 진중하게 만남을

시작해 볼 수 있지 않을까싶은 마음이 들더라구요 ㅎㅎ

 

 

 

블라인드가 만든 앱이라 그런지 직장인증이 확실하게 되어있어서

저는 더 마음이 놓였어용

 

블릿 후기
블릿 후기

직장인증까지 마치면 계정 생성을 할 수있는데

사용할 닉네임 적고 초대코드를 적으시면 끝!

 

 

 

초대코드는 무조건 적어야되는건 아니고 하실분만 하시면 되더라구요 ㅎㅎ

진짜 간편하쥬?

블릿 후기
블릿 후기

기본 프로필 작성하는 곳은 진짜 처음에보고

와 진짜 꼼꼼하다ㅋㅋㅋㅋ하는 마음이 확 들더라구요

활동지역, 학력, 키, 체형, 음주, 흡연, mbti, 종교 등등

 

 

 

엄청 자세하게 본인에대해서 작성하게 되어있더라구요 ?ㅎㅎ

mbti랑 종교는 선택이고 나머지는 어려운게 아니니까

그냥 30초만에 끝,,

진짜 너무 간단했어요

 
블릿 후기
블릿 후기

마지막으로 사진 등록하면 진짜 끝!!!!

필수사진은 얼굴이 잘 보이는 상반신 장면으로 등록하셔야하고

 

 

 

나머지는 그냥 원하는 사진 넣으시면 되더라구요 ㅎㅎ

소개팅어플이니까 가장 예쁜사진 골라서 넣어야되는거 아시죠 여러분 ?!!!!

 

이렇게 사진을 등록하면 블릿측에서 승인을 해주더라구요 ㅎ-ㅎ

오래걸릴줄 알았는데 그냥 사진올리고 5분이내로?

바로 승인을 해주셨어요 !

 

 

 

 
블릿 후기블릿 후기
블릿 후기
 
 

코로나로인해서 사람을 만날수있는 기회가 정말 어려웠었는데

이렇게 직장인들을 위해서 직장인소개팅어플이 나와서

반갑고 감사하고그러네용 ㅎ-ㅎ

 

 

 

여러분들도 관심있으시다면 어플 다운 받으셔서 한번 이용해보세용

추천드립니당!!

 

 

 

 

6. 직장인 소개팅어플 후기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이제 3월도 다 지나가고 봄이 오면서

날씨가 따뜻해지니까 꽃놀이를 가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신데요. 꽃놀이는 뭐니뭐니해도 애인이랑

데이트하러 가는게 최고인 것 같아요.

 

 

하지만 애인은

없고 친구들한테 소개시켜 달라고 말하기도 민망할

때 있잖아요.. 그럴 땐 직장인 소개팅어플 데이트어플

사용해보는 것도 진짜 괜찮아요. 아무래도 회사에

다니다보면 주변에 사람들도 한정되어 있고

 

 

아는 사람한테 소개받자니 민망한 면도 살짝 있어서

그냥 아예 새롭게 시작하는 관계가 편하더라고요.

블릿 은 블라인드 어플과 같은 계열의 어플로

직장인들끼리 서로 매칭할 수 있는 시스템이에요.

블릿 후기
블릿 후기
 
 

저는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어서, 아이폰 내

애플스토어를 통해 다운을 받아보았습니다.

블라인드 어플을 사용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직장인증을 철저하게 한 뒤 가입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조금 더 신원이 명확한

사람들이 들어오게 되더라고요. 또 자기 회사

이름을 걸고 하기 때문에 이상하고 불편한 상황을

만드는 경우가 현저하게 적고요. 익명과 기명의

사이를 잘 넘나드는 어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블릿 후기
블릿 후기

"오늘 퇴근하고 뭐해?"

다운을 받게 되면 먼저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이 회원가입을 하는 절차에서

회사 인증이 이루어지니 회사 이메일이

필요하다는 점 숙지 부탁드릴게요.

카카오, 네이버, 페이스북 계정 혹은 애플

아이디를 통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제일 먼저 블릿 계정을 생성해봅니다.

어플 내에서 사용할 닉네임을 골라주세요.

다른 사람들과 중복된 이름을 사용할 수 없어요.

또 혹시 친구의 추천을 받아 들어왔다면

친구의 초대코드를 적으시면 됩니다.

 

 

기본 프로필을 작성해볼텐데요.

활동하는/살고있는 지역을 적고

학력을 적고 키와 체형을 적습니다.

지역은 시와 구까지 선택하셔야 합니다.

또 학력은 일반적인 대졸 대학원졸 등등이 아니라

서울 4년제, 수도권 4년제, 약학대학, MBA 등

여러가지로 세분화 되어 있더라고요.

상위권 대학/대학원으로 갈수록 더 세분화해서

나뉘어지는 걸 확인할 수 있었어요.

블릿 후기
블릿 후기
 

음주와 흡연에 대한 사항도 적어주고,

종교와 MBTI 까지 적어주면 완료에요.

요즘 진짜 MBTI가 유행이긴 한가봅니다.

그리고 이제 본인 사진을 등록하시면 돼요.

얼굴 정면이 잘 나온 사진으로 골라주세요.

한 장은 필수로 들어가야 합니다. 제가

여기에 사진을 많이 넣으면 넣을수록

다른 사람들의 프로필 사진도 여러 개

볼 수 있어요. 만약 내가 한 개만 등록하면

다른 사람의 프로필 사진도 1개만 볼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려요 . ㅎㅎ

블릿 후기
블릿 후기
 

회사인증은 회사 이메일을 통해 가능한데,

저는 블라인드 어플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블라인드로 바로 인증 받았어요. 이것도

어플 회원가입할 때 이메일 인증을 해야되서

아마 인정해주는 것 같습니다.

 

직장 및 직업이 인증되면 내 회사 동료를

만나지 않게 설정해둘 수 있어요. 아는 사람

소개팅어플에서 만나면 민망하니까요 ~

 
 
 
 
 

이건 선택적으로 하는건데 블릿코인을

준다고 하길래 저도 선택해봤어요.

매력포인트로 머리숱, 피부 등을 누를 수 있고

관심사로 제태크, 반려동물 등을 선택했어요.

 

 

 

이상형은 나이에 관한, 성격에 관한 이야기로

선택할 수 있어요. 데이트 스타일은 일주일에

몇 번 만나는지, 연락은 얼마나 하는지 등에 관한

정보를 선택하면 됩니다. 어렵지 않죠?!

 

 

자기소개 하라는데 뭐해야 될지 몰라서

킹갓제너럴 MBTI로 설명해봅니다..

저는 외향적이고 활동적인 스타일이에요 ㅎ

여기까지 하면 회원가입 정말 완료 !

 

직장동료, 지인 안만나게끔 차단하고

블릿 즐길 수 있는 무료 블릿 70개 받고

바로 시작하기 눌렀습니다. :)

블릿 후기
블릿 후기

 

 

제일 처음 화면에서 추천해주는 사람의

프로필을 확인할 수 있어요. 블릿을 따로

사용하지 않으면 2명을 추천받을 수 있네요.

 

 

 

투데이 부분에서 2명을 추천받을 수 있고

테마 부분에 들어가면 제가 원하는 테마를

골라서 사람을 찾을 수 있어요. 원하는 테마를

눌러 확인하려면 블릿을 사용해야 해요.

 

투데이 추천은 점심/저녁/늦은 밤 매일 3번

새로운 카드가 추가되니까 마음에 드는

분이 없으면 다음 시간에 맞춰서 카드를

받아보시면 됩니다. 아니면 테마 부분에서

원하는 외모, 성격, 직장, 관심사를 찾아

선택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

 
 

라운지 부분에서는 다양한 주제로

시시콜콜 떠들기도 가능하고요.

다른 사람이 만약 저를 마음에 들었다고 하면

관심 부분에서 누구에게 관심을 받았는지

알 수 있게 되어 있어요.

블릿 후기
블릿 후기
 

마음에 드는 사람이랑 잘 되면 대화도

가능하고요. 여기서 카톡처럼 애기하면 돼요.

블릿은 구매해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직장인 소개팅어플

데이트어플 추천, 블릿 후기 였습니다.

 

 

 

 

마무리

 

자세한 후기글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블릿 더쿠 등 다른 사이트에서 검색해보시면 더 많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외의 유용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확인해주세요.

 

틴더 후기(골드/플레티넘) 남자, 여자 시점 포함

 

소개팅 어플 후기(남자/여자시점) 안보면손해

 

결정사 후기(여자/남자 후기) 솔직히 이거 빼면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