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춘식이 콜라보를 한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춘식이가 바리스타가 되어 스타벅스에서 일하게 되었다는데요. 어떤 춘식이 텀블러가 있고 어떤 콜라보 제품이 나왔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춘식이 스타벅스

안녕하세요. 오늘 엄청 귀여운 소식을 듣고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스타벅스 춘식이 콜라보 소식인데요. 안그래도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막내 춘식이가 스타벅스의 바리스타가 되었다고 하네요. 

스타벅스 춘식이
스타벅스 춘식이

스벅 춘식이와 관련된 텀블러들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오늘 오전 8시에 출시되었습니다. 카카오톡으로 확인하실 수 있고, 동시에 스타벅스 앱 내 스토어에서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스타벅스 춘식이
스타벅스 춘식이

지금까지 나온 일러스트들만 하더라도 너무 귀엽습니다. 스타벅스 캐리어용 박스에 들어가서 식빵 굽고 있는 모습도 사랑스럽네요. 춘식이만 콜라보 했다는것이 흥미롭네요. 그만큼 춘식이의 인기가 하늘을 치솟고 있다고 봐도 무방한가봅니다.

 

스타벅스춘식이MD

스타벅스 춘식이
스타벅스 춘식이

춘식이 텀블러, 머그컵, 키링, 빨대 등 다양한 굿즈 사진입니다. 바리스타춘식 코스터 세트도 정말 귀엽네요. 대표적인 굿즈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격대가 있지만, 브랜드가 스타벅스라는 점, 그리고 현재 핫한 춘식이와 콜라보를 했다는 점에서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는 가격값을 하는 브랜드라는 이미지가 강하기도 하고 텀블러들의 퀄리티가 생각보다 좋기 때문입니다.

스타벅스 춘식이
스타벅스 춘식이

접시나 귀여운 피규어가 박혀있는 코스터까지 디테일하게 제작해서 더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벌써 품절된 코스터 같은 경우는 원가가 32,000원인데 번개장터에 40,000원에 팔더라구요. 인기가 정말 많은가 봅니다.

스타벅스 춘식이
스타벅스 춘식이

스타벅스춘식이MD

바리스타 춘식이 굿즈가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이 있으실 것 같아서 가지고 왔습니다.스타벅스 춘식이 가격은 스타벅스 앱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스타벅스 앱을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뜰 겁니다. 쭉 아래로 스크롤 하면 오른쪽 사진처럼 '바리스타 춘식 MD를 소개합니다'라고 뜹니다. 여기를 눌러주시면 온라인 스토어와 연결됩니다.

스타벅스 춘식이스타벅스 춘식이
스타벅스 춘식이

 

온라인 스토어에서 여러가지 텀블러들의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키링이나 스티커, 코스터 등 한정판으로 나온 굿즈들은 일시품절인 상태입니다. 말그대로 일시적으로 품절인 거라서 조금만 더 기다리시면 입고될 수 있으니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춘식이스타벅스 춘식이
스타벅스 춘식이
스타벅스 춘식이
스타벅스 춘식이

 

자세한 내용은 아래 스타벅스 메인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필요하신 분들이 있으실 것 같아서 바로가기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 스타벅스 페이지 바로가기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www.starbucks.co.kr

 

바리스타 춘식이

스타벅스 춘식이 텀블러도 귀엽고 예쁜게 많네요. 곧 입고될 예정이니 입고되는 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후에는 곧 다가올 발렌타인 md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