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매음 고소 후기를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롤 통매음고소, 롤 통매음 고소 후기, 피파통매음 등 다양한 게임에서 성적 수치심이나 혐오감을 일으키는 말을 한 경우 성립되는 통매음 고소 후기입니다.

통매음 고소 후기 1

https://www.fmkorea.com/4310241946

 

통매음 접수했습니다.

아까 닉네임을 못가려서 그런지 글이 삭제됐네요ㅋㅋㅋ통매음신고같은거 해본적도없고 제가 해보리라 생각도 못했는데 오늘 해보네요ㅠ 솔직히 그냥 패드립같은경우도 이젠 별 신경안쓰는데

www.fmkorea.com

저 글올리고 바로 인근 경찰서 가서 여청과에 고소장 내고 접수했습니다ㅋㅋㅋ 경찰서 가기전에 여청과에 전화했더니 상대방이 어떤식으로 욕했냐고 물어보셨는데 제가 들었던 욕 그대로 말씀드리니까 오셔서 바로 접수하시라고 하셔서 바로 튀어갔네요ㅋㅋㅋ

부모님도 무슨욕을 들었길래 고소를 하냐고 물어보셨는데 제가 그걸 어떻게 말씀드립니까ㅠ 그냥 심한 욕들었다고 어영부영 넘겼습니다. 살면서 누굴 고소해본적도 없고 그래서 막막했는데 다행히 저 글올렸을때 한분이 쪽지주셔서 저한테 고소장 쓰는것도 도와주시고 여러모로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무튼 3달정도 기다리니까 사건이 피의자 인근 경찰서로 인계됐다고 문자받은후에 일주일도 안돼서 수사관님한테 전화왔습니다. 피의자가 죄송하다고 통화하고싶다고 그러는데 솔직히 너무 역겨워서 통화는 하기싫다고 말씀드렸습니다ㅋㅋㅋ제가 20대 후반인데 피의자는 저보다 나이가 많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사관님이 합의를 하시던 그냥 바로 처벌을 원하시던 결정하라고 하시고 나라에 벌금내는거보다 피해자가 돈받고 합의 보는게 좋을거 같다고 말씀하시길래 반성문 받고 생각해본다고 했습니다. (반성문은 올리면 문제가 될 수 있다고 하여 올리지 않겠습니다.)

어제 반성문도 받고 합의금으로 금용치료나 받자해서 발신자표시제한으로 피의자한테 전화해서 합의 하자했는데 경제적 요건도 안되고 주변인들이랑 연을 끊고 살아서 빌릴곳도 없다, 죄송하다 그러면서 선처해달라고 하길래 생각해본다고 하고 끊었습니다.

끊고 수사관님이랑 통화했는데 합의가 안되면 검찰에 바로 넘어간다고 그러시더라고요ㅋㅋㅋ애초에 저는 합의금 받자고 시작한게 아니기 때문에 그래서 그냥 처벌해달라고 했습니다. 나중에 진행이 어떻게 되어가고있는지 연락주신다고 합니다ㅎㅎ

솔직히 이지경까지왔는데 죄송하다고 안할사람이 누가있겠습니까ㅋㅋㅋ합의가 안되면 뭐 처벌받으셔야지ㅋㅋㅋㅋ통매음이 악법이라고 말은 많지만 저한테 이번에 큰 도움이됐네요ㅋㅋㅋ지금까지 게임하면서 패드립 많이 먹어봤지만 저정도로 심하게 욕한사람은 없었던거같습니다ㅋㅋㅋ

여기에서 제일 어이 없었던 것은..본문 확인하기

 

통매음 고소 후기입니다

전에 올렸던 글입니다https://www.fmkorea.com/4310241946저 글올리고 바로 인근 경찰서 가서 여청과에 고소장 내고 접수했습니다ㅋㅋㅋ 경찰서 가기전에 여청과에 전화했더니 상대방이 어떤식으로 욕했

www.fmkorea.com

 

롤통매음고소 후기2

1. 올해부턴 검찰청 직고소가
불가능해짐 예전엔 고소장써서 검찰청에 직고소가
가능 했는데 지금은 경찰서에
직접 고소장을 제출해야하기 때문에
사전에 준비를 잘 해야 헛걸음이나 시간낭비
하지 않을 수 있음
접수 받은 경찰관이 범죄를 구성하지 않는다고
판단하면 고소장을 반려하는 경우도 있음
물론 이 경우에 이의제기도 가능함

2.보통 경찰서 민원실에 고소장을 제출하는 경우가
많은데 문의 해본 결과
통매음의 경우 여청과나 수사과에 접수 할 수 있다
모욕죄는 모르겠지만 통매음의 경우 여청과에
접수 가능했다
여청과가 고소장 반려 확률이 낮다고 느껴짐

3. 내가 들은 욕의 수위

성기를 비하하는단어+성희롱이 섞인 문장 채팅 5회
오버워치 팀보이스에서 구두로 성희롱 문장 10회 이상

여사친과 오버워치 듀오중에
대뜸 팀보이스에서
커플이냐?
이판 끝나고 둘이 한판 하러 모텔 가냐? 자취하냐?
**은 뚫었냐 ***가 좋다
**이 쪼이냐 등등 어쩌고
내가 오버워치 복습 피드백충이라 녹화중이어서
고소는 무척이나 쉬웠다

고소 이후
얼마뒤 사건 진술하러 경찰서 다녀옴
이래 저래 코로나 때문에 딜레이 되다가

그 후 사건 처벌을 위해
검사실로 이관

그 후 형사조정(약간 합의 같은거라고 생각하심 됨)

형사조정은 합의랑 비슷한 개념인데
고소를 취하하고, 민사상 소송을 제기하지 않는
조건으로 합의금이나 사과문 등을 받아볼 수 있음
이제 사건이 처벌을 위해서 검사실로 이관되는데
피의자 지역의 검사실로 이관되었고
그 검사실에서 형사조정이 진행 됨
거절하고 민사로 넘어가도 되지만 번거로운 경우
이 단계에서 금액+사과 등으로 고소 취하할 수 있다.
어차피 고소 취하해도 친고죄가 아니라서
처벌도 따로 받게 됨 벌금 등


경찰 조사 단계에서 피의자와의 모든 연락을
차단해 달라고 요청하면
형사 조정 전에는 아무런 사과나 연락도
받지 않을 수 있다
게다가 형사조정 단계에서도 중간단계에서
조정관님이 중계 해주시니
피의자와 직접 통화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아무런 위험도 부담도 없다

또한 이 단계에서 상대방의 합의 조건을 들어본다고해서
피의자의 처벌수위가 낮아지거나 하지 않으니
들어보고 원하는 적정한 수준의 금액을 부르면 된다

내가 제시한 적정 금액은.. 본문 확인하기

 

피파 온라인4 인벤 : 통매음 고소 후기와 꿀팁 - 피파 온라인4 인벤 자유게시판

1. 올해부턴 검찰청 직고소가 불가능해짐 예전엔 고소장써서 검찰청에 직고소가 가능 했는데 지금은 경찰서에 직접 고소장을 제출해야하기 때문에 사전에 준비를 잘 해야 헛걸음이나 시간낭비

www.inven.co.kr

 

롤 통매음 고소 후기 3

안녕하세요~

오늘은 통매음 고소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이야기는 필자 본인의 이야기 이며, 현재 진행중인 상황입니다 ㅋㅋㅋ

통매음이란 '통신 매체 음란법'이라고 하여 아주 강력한 성범죄로 들어가기 때문에 성범죄자로 빨간줄 끄이게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합의하지 못하고 성립되는 순간 성범죄자 낙인이 찍힌채 살아가야 합니다..
아주 무서운 죄죠

저는 얼마전 롤에서 패드립을 엄청 쌔게 당했는데요.
아주 흥미진진하니 팝콘 들고 오셔서 천천히 읽으시기 바랍니다^^

요즘 롤 엄청 많이 하시죠?
초등학생 부터, 중 고등학생, 성인들까지 아주 다양한 연령층 그리고 여성 분들도 많이 하는 게임입니다!


저 같은 경우 처음 통매음 고소해본 것인데요.
차마 입에 담지도 못할 패드립을 치기에 인생을 실전이야!를 시전하기 위해 고소를 접수 했습니다 ㅋㅋㅋ

사실 저도 인터넷을 돌아다니며 이게 가능할지.. 찾아봤었는데요
뭐 여러 이야기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누구는 된다, 누구는 안된다,
누구는 피해자의 이름과 나이 등등 개인 정보를 언급하면서 욕을 해야만 성사 된다,
누구는 고소한다고 말하지 말고 조용히 고소해야만 된다, 계정 아이디 삭제해버리면 라이엇 게임사에서 개인 정보를 보관하지 않기 때문에 고소해도 무용지물이다 등등
여러가지 말들이 많더군요 ㅎㅎ

그래서 일단 가서 고소를 했는데요,
먼저 대화 내용 캡쳐본을 보겠습니다 ㅋㅋㅋ (심신 미약자분들으 보지 마시길.. ㅎㅎ)

아이디는 개인정보 관리 차원으로 가렸습니다.

제가 애니비아를 했구요,
패드립 친 놈은 제드를 했어요

보시면 부모님 시체를 난도질해서 하수구에 버렸느니
그리고 3번째 대화줄 보시면 다른 게임 유저가 자기가 고소해봐서 안다고, 해봤자 소용 없고 안된다고 하더군요..

만나면 너네 부모님 ㅇㅇ게 해주냐?

네.. 다 읽어보셨나요 ㅋㅋ

저런식으로 매우 더러운? 발언을 하며 저희 부모님에 대한 모욕적인 말들을 하더라구요

부모님 시체 50토막 내서 하수구에 버려야겠다 등등
매우 죄질이 나쁘져?

저도 경찰서까지 가서 조서 작성하고 정말 귀찮았지만 얘는 진짜 참교육 시켜야겠다는 생각으로 진짜로 고소를 진행하였네요 ㅋㅋㅋ

다만 제가 조서를 작성하는 과정에서 경찰관님이 통매음으로 고소하려면 성적 관련된 것만 가능하다고 하셔서, 50조각 토막낸다는 둥, 죽여버린다는 둥 이런 심한 말들은 소용이 없을수도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러나 그것 말고도 성적인 모욕도 많이 했기에 문제 없었습니다 ^^

그렇게 조서를 다 작성하고 경찰관님에게 여쭤보니 아마 길면 총 2~3달 정도 걸릴거고, 상대방에게 연락이 가는건 늦어도 한 달 안에 간다고 하더군요 ㅎㅎ

제가 경찰서 가서 조서 작성하고 진술한 날은 2022년 5월 6일입니다.

그러고 한달이 조금 안되어 6월 2일 우편이 왔습니다.

이렇게 왔는데, 제가 부산에서 접수했는데 범죄자 ㅅㄲ는 밀양 쪽에 거주하는 놈인가 보더라구요.

부산에는 관할이 없어 특칙 우선순위에 의거하여 피혐의자 주소지인 밀양경찰서로 사건이 이송되었다고 왔더라구요.
하.. 한달이나 지났는데 이제와서 이송됬다니..

뭐, 이제는 성범죄자 당사자한테도 연락이 곧 가겠구나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러고 또 한달이 지나.. 어제 7월 5일 밀양경찰서에서 또 우편이 왔더군요..

아직 사건을 입건도 안했다는 내용이였는데.....
하지만 내용이 참 흥미로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이 매우 흥미롭게 흘러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어떤 우편이 왔는지 보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 입건 전 조사 진행상황 통지서

내용:
피혐의자 현역 군인으로서 신속한 수사를 위해 피혐의자가 소속된 00사단 군사경찰대로 사건이송 함을 알려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서 웃음을 참을수가 없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범죄자 ㅅㄲ가 현역 군인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너무 저급한 욕을 하길래 뭣도 모르는 잼민이겠거니 생각했었는데 다 큰 성인인, 군인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대부분 아시겠지만 군인은 민간인이랑 다르게 군법으로 처벌되는거 아시죠??

저 친구 참 깝깝하게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전 글 보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고소한 가해자는 군인 신분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제가 고소한지는 한 3개월 좀 안됬는데요. 지금까지의 사건을 다시 정리해보자면..

1. 고소 후 1개월 쯤 뒤 연락이 와서 가해자가 사는 지역으로 사건이 이관 됨
2. 고소 후 2개월 쯤 뒤 가해자가 군인 신분이라고 군 수사관으로 사건이 이관 됨 (여기서 부터는 경찰 관할 밖이라고 함)
3. 군 수사관이 연락와서 가해자가 많이 반성하고 있고 합의 의사를 비췄다고 함
4. 일단 전화를 끊었다가 나중에 다시 전화해서 내 연락처를 줘도 괜찮고 직접 연락을 해라고 했음

여기까진데요
어제 담당 수사관님이랑 다시 연락을 했습니다.

위에 3번 내용 처럼 합의 의사가 있다고 해서 연락해라고 했거든요.
오늘이나 늦어도 이번 주 안에는 연락 올 것 같네요.

그리고 참.. 재밌는 일이 또.. ㅋㅋㅋ

이 사람 전적을 검색해보니 매일 매일 거짓말 안치고 하루에 4~5판씩 롤 게임을 하길래 군인 신분인데 이게 가능한가... 싶었거든요.

그래서 공익이나 상근이겠거니 했는데.. 육군 징집병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게임하면서 저한테 패드립, 성적희롱을 했던 그 시각, 고소 당했던 그 사건의 시각이 근무시간 이였다는 겁니다...

수사관님이 어제 말씀해주시더군요..
근무 시간에 하다 걸린거라 근무 이탈도 잡혔다고........

진짜 딱 봐도 개 막장 인생 같은데;;

합의금이고 나발이고 안봐주고 참교육 해버릴까 어쩔까 고민중입니다..

아무튼 참... 아주 재밌는 일이 계속해서 일어나네요 ㅋㅋㅋ

군인 신분에다가 근무 이탈까지.. 아주 다이나믹해요 다이나믹..

가해자와 직접 컨택을 했습니다.

사과로 문자가 오더군요...
진짜 미안한 사람이라면 전화로 바로 사죄를 했을텐데 문자로.. ㅎ

그래서 제가 이렇게 보냈습니다.

여기 보시는 바와 같이 이런 내용이 오갔습니다.
본인이 했던 욕의 수위를 보면 진짜 변명으로밖에 안보이더군요;;

제가 저렇게 문자를 보낸 후 곧 바로 전화가 오더라구요.

전화가 와서 불쌍한 목소리로 미안하다고 그러길래 합의를 어떻게 할거냐니깐 지는 정말 모르겠다고 말을 안하더라구요.
먼저 금액을 제시하는 것이 불리하다고 판단하였는지 끝까지 얘기하지 않아 제가 먼저 제시를 했습니다. 그러니 자기가 돈이 없다면서 나이도 어리고 군인 신분이라서 분할로 주면 안되냐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분할로 할 수 있는지 모르겠는데 일단 그 쪽 방향으로 알아보자 라고 얘기하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전화를 끊고 생각해보니 분할로 합의금을 준다고..??

말이 좀 안된다고 생각되어 인터넷을 찾아보니 합의금 분할로 준다고 하고 한 두번 주다가 배째는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ㅡㅡ
무엇보다 이미 합의를 한 상태이기 때문에 돈을 안줘버리면 받을 방법이 없다는 겁니다.
다시 민사 소송을 해야하고 그 기간과 스트레스 그리고 귀찮은 등등 모두 제 몫이 되버리는거죠;;

그래서 다시 전화를 했습니다.
"분할로 합의금을 받는건 말이 안되는거 같다."
"당신이 나이도 어리고 군인 신분인걸 감안해서 내가 가격을 적정 가격으로 낮췄으니 한번에 해결해라"
라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목소리가 살짝 돌변하면서 "그 이하로는 하실 생각이 없는거죠?"
이러길래 그렇다고 하니깐 합의를 안하겠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제야 제가 눈치 챘던게 애초에 합의할 생각이 없던 놈이였다는 겁니다.
지 상황이 군인 신분에다가 탈영까지 하다 영창 갔다왔다던데, 그냥 처벌을 쌔게 받든 말든 될대로 되라는 것 같더라구요 ㅋㅋㅋㅋ

애초에 미안하다고 불쌍한척 했던것도 감형 받기 위해 양형 자료를 제출하려고 했던 액션이였던거 같아요.

정말 괘씸합니다.
그럴일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만약 다시 전화와서 합의해달라고 해도 해줄 생각이 없어졌습니다.

내일 수사관에게 연락해서 가해자가 합의할 의사가 없는것 같다고 이야기하고 다시는 저한테 연락하지 못하게 할 생각입니다.

어짜피 합의금 노리고 고소한것도 아니고 좀 제대로 정신차리게 만들고 싶네요.

아무튼 제 이야기는 여기까지입니다.

 

롤 통매음 신고 후기 4

때는 2021년 7월 말

퇴근하고 직장후배들 2명하고 같이 자유랭크를 돌리고 있었따

(본인은 실버라서 다딱이 후배님들의 도구 역할을 해야만 했따

라인 간다고 하면 어허 실버가 으딜 롤에선 롤 잘하는 사람이 형님입니다 ㅇㅈㄹ함)

트리오였기에 상대팀에도 트리오가 있었는데

그중에 XXX아빠 XXX엄마 라는 닉네임을 쓰는 유저들하고 바텀 라인전을 했다 이거야

그런데 게임이 말려서 화가 났는지 XXX아빠 라는 닉네임을 쓰는 새끼가 대뜸 욕을 존나 처박는 게 아닌가?

(당시에는 랭크게임도 전쳇이 됐음)

ㅋㅋ 하고 계속 쳐발랐는데 여자친구 앞에서 자존심이 많이 상했는지 선을 넘기에

휴대폰번호와 사는 지역과 이름을 까준 뒤에 너 자꾸 그러면 고소한다 하고 유쾌하게 웃으며 게임함

보통 이렇게 하면 전화를 하거나 그럴 자신이 없는 놈들은 조용히 게임을 하거나 하는데

이놈은 패드립에 섹드립을 섞어서 날리기 시작하는 거야

이거 뭐 차단을 박아도 후배님들 화면에 다 나오니까 의미도 없고

봐줄 때 그만해라 했더니 수위를 리미터 뚫고 가길래

모욕죄로 고소함ㅋㅋ

범죄일람표 작성해오라고 하고 같이 게임했던 후배들한테 목격진술서 뭐 써오라고 해서

스크린샷 싹 다 해서 갖다줌

그리고 친추 걸어놨는데 접속해있길래

님 소원대로 고소하고 옴 이랬더니

"누구세요"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

"님한테 패드립 먹은 사람요" 하니까

"님이 먼저 시비걸지 않았나요?"

"?? 네 경찰서가서 그렇게 진술하세요" 하니까

"저 아이디 친구들하고 돌려써서 모르겠는데요?"

여기서 ??뭐지 잼민인가 싶어서 취하해야되나 싶었는데

"네 경찰서 가서 그렇게 진술하시라니깐요" 하니까 

"잡아보든가요 ㅋㅋ" 하고 차단박드라

얼마 후

경찰한테 전화가 옴

이 새끼는 부산에 사는 새끼였는데

모르쇠로 일관한다고 함

해킹을 당했다는 둥, 아이디 친구들하고 돌려 쓴다는 둥 어쩌고 저쩌고...

그래서 조사관이 빡이 좀 쳤더라고

나도 같이 빡치고 ㅋㅋ

허 이새끼 봐라?ㅋㅋㅋㅋ 하고 변호사님한테 전화 걸음

좀 쪽팔리긴 한데 대충 설명하니까

"어 그거 모욕죄 말고 통매음도 될 텐데요 그것도 넣어보시죠?" 하는거야

"저도 남자고 욕한 사람도 남잔데 그게 돼요?"

"님이 성적으로 모멸감을 느꼈으면 돼죠... ㅋㅋ"

"ㅇㅎ"

여청과 가서 통매음으로 고소한다고 하니까

이거 이미 모욕죄로 고소하신거면 사이버수사팀 가서 그냥 죄목을 추가해달라고 해야된다고...

그래서 통매음까지 추가해달라고 했지

담당 수사관 안그래도 바쁜데 모르쇠 일관해서 빡치는데 통매음까지 적용해서 조사해야 되니까 더 귀찮았겠지

존나 빡쳐서 수사했을거다 아마 ㅋㅋㅋㅋ

근데 접수는 서울이고 이새끼는 조사를 부산에서 받아야 되니까

부산에다가 조사 부탁(?)을 하게 됐는데

이새끼가 계속 나 아님 내가 왜 나감? 이러면서 존나 뻐팅기고

나간다고 하고 안 나오고 미루고 미루고 이지랄한다고 하더라고

부산 수사관도 존나 빡쳤을거임ㅋㅋㅋㅋㅋㅋ

그렇게 거의 반년이 지나서야 조사 다 마무리 되고

사건은 부산으로 이관이 되었따

(난 계속 경찰에 1달에 1번 정도 전화를 했음 어떻게 되어가나 ㅋㅋ)

근데 서울에서는 사이버수사팀이었는데 부산에선 여청과가 하더라 ㅇㅇ;;;

부산 담당 수사관이 배정되고 첫 통화 해보니까

"이야... 이거 조사하신 분이 완벽하게 하셔서 제가 더 할 것도 없겠는데요. 바로 검찰 송치 하겠습니다" 하더라고

동작서 ㅅㅅㅇ 수사관님 ㄹㅇ 칭찬합니다

이게 한 4월 정도 일이니까 대충 접수하고 8개월 정도 지난건데

씨발 검찰에서 보완수사가 내려왔다고 문자가 오더라고

수사관한테 전화가 오던데

뭐 별 일 아니고 서류 뭐 추가해달라 이런 요청이라길래 그런 줄 알았는데

한 두어달이 더 지나도록 소식이 없는거야 그래서 알아보니깐

검사 왈

얘 계속 친구가 했다는데 얘가 했다는 증거 있음? 대충 그런 뉘앙스더라고

그래서 경찰도 매우 귀찮고 번거롭고 짜증나는 상황인데

그 했다는 친구들은 연락을 안 받거나 누구는 전화번호를 아예 바꿔버리고 그래서

더 빡쳐있더라고 ㅋㅋㅋㅋ 참고인은 강제소환 조사가 안되니까 ㅋㅋㅋㅋ

더군다나 여자친구 조사하니까 작년 12월에 깨졌는데요 저랑 같이 안했는데요 ㅇㅈㄹ 했다더라고

그래서 자기도 매우 답답한 상황이라 참고인들 증인 신청해서 강제소환해서 조사하거나

뭐 다른 방법 생각하고 있다 시간이 좀 걸릴 것 같다 이런 식으로 말했는데 

그게 뭔지는 기억이 안나네 통화녹음 들어봐야되는데 귀찮;

그래서 회심의 미소를 지으며

"ㅋㅋ 자료 보내드림"

이라고 하고 자료를 보내줬찌

이새끼 게임 돌리는거 + 닉변한거 + 부캐 다 전적 따놓고 있었다 이거야

닉변한 계정으로 여친이랑 게임한거

닉변한 계정으로 부캐 여친시켜서 게임한거

부캐로 여친이랑 게임한거 다 보내줌

경찰

"ㅋㅋ 됐네요~ 제보 주신 거랑 지금 하신 말씀(대충 이런 경찰한테 거짓말하는 악질새끼는 엄벌을 받아야한다는 내용)함께검찰 송치 하겠습니다~"

그 후에 결론은.. 본문 확인하기

 

롤 통매음 고소 후기ㅋㅋㅋㅋ

때는 2021년 7월 말퇴근하고 직장후배들 2명하고 같이 자유랭크를 돌리고 있었따(본인은 실버라서 다딱이 후배님들의 도구 역할을 해야만 했따라인 간다고 하면 어허 실버가 으딜 롤에선 롤 잘하

www.fmkorea.com

 

통매음 고소 후기 5

롤매음 고소했고

수위는 욕설, 모욕 하나 없이 그냥 ~싶다, ~할게 수준의 한두마디였음
일단 경찰서 가니까 ㅈㄴ 떨림
 
민원실 가서 물어보니 여청과 찾아가래서 찾아갔음
근데 여청과 문 열고 들어가니 사무실처럼 경찰들 다 컴퓨터 쳐다보고 있는데 대놓고 저기요~ 하기도 ㅈㄴ 뻘줌해서 쭈뼛쭈뼛 기다리는데 아무도 나 못보더라 그래서 하 시발 하면서 가만히 얼타고 있는데 뒤에서 어떤 경찰분 문열고 들어오시다가 나 보고 ‘무슨 일로 오셨어요?’ 하더라 구세주 만난 기분
 
근데 갤에서 보니까 통매음 접수 ㅈㄴ많다, 귀찮아한다 그러던데 난 아닌거같은게 통매음이라고 하니까 네? 이러더라
한번더 통매음 고소하러 왔다고 하니까 저기 테이블 가서 잠시 기다리라고 하시고 ‘여기 고소장 접수하러 오셨대요~’ 하고 누구한테 큰 소리로 말하심
 
한 2분정도 기다리니까 남자 경찰분 와서 어쩐 일로 고소하시려구요? 물어봐서 통매음이라고 말하면서 고소장 써온거 같이 보여드림
내가 가져간건 고소장+대화캡쳐+판례(9775)였음
판례는 안가져가도 될듯
 
대충 슥 보더니(진짜 대충 봤음 고소장에 닉네임 다 써놨는데 캡쳐본 보면서 ‘누가.. 본인이시고 누가 가해자에요?’ 이러심)
아래는 대화내용
 
나 - 고소장은 처음 써봐서..
경찰 - 처음이세요? 근데 어디서 다 보고 쓰신거에요?
나 - 고소장 써가면 경찰분들이 편하시다길래 인터넷에서 최대한 찾아보고 써봤어요
경찰 - 혼자서요?
나 - 네 혼자서 썼어요
~경찰이 고소장, 채팅 훑어보고 채팅을 한번 더 읊어줌~
경찰 - 이거 채팅 내역 전체화면으로는 없어요? 뭐 시간이 나오게 캡쳐한 그런거..(내가 캡쳐본을 대화부분만 크게 따서 인쇄해감)
나 - 아 있긴 한데 제가 캡쳐를 잘못해서 아래가 짤렸거든요. 그래서 시간은 안나오는데..(갤러리 켜서 보여줌)
경찰 - 그거라도 보내주세요. (연락처 알려줘서 문자로 보냄)
경찰 - 네 이제 여기 고소장에 지장 찍으시고, 담당 경찰관 배정되면 연락 갈거에요. 저기 화장실에서 손 닦으시고 가셔도 돼요.
나 - 아 이제 다 된건가요?
경찰 - 아 맞다 신분증 주시겠어요? (이후 사본 프린트해감)
경찰 - 네 이제 가셔도 돼요
나 -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하고 나옴
난 고소장 나름 장황하게 써갔는데 대충 읽으니까 뭔가 헛수고했나 싶더라 아마 접수하시는분은 접수만 시키고 담당 경찰관님이 자세히 보지 않을까 싶음
그리고 뭐 엄청 친절하다 느낌은 안들었고 그냥 서비스직이 고객 대하는 딱 그런 느낌?인데 이제 좀 피로가 곁들여진?
그 채팅 내역은 앞서 말했듯이 진짜 별거 없는데 내 이름을 부르면서 말했고, ~할게 등 성적 욕망이 드러나는 채팅이었음 혹시라도 걔가 통갤 보고 즉탈할까봐 자세한 내역은 지금은 못말해주는거 이해해줘라
일단 경찰 연락 오면 피해자 진술 같은 거 해봐야 알겠지만
고소 자체는 존나 쉬움 너네도 걍 애매한거 있으면(대신 통매음 조건엔 부합해야겠지?) 경찰서 가져가셈
구라안치고 경찰관님이랑 대화한거 자체는 3분정도밖에 안걸린듯
 
그리고 이거 대박인게 ㅋㅋㅋ 결과가.. 본문 확인하기
 

통매음 고소 후기(살짝 장문) - 통매음 미니 갤러리

롤매음 고소했고수위는 욕설, 모욕 하나 없이 그냥 ~싶다, ~할게 수준의 한두마디였음일단 경찰서 가니까 ㅈㄴ 떨림민원실 가서 물어보니 여청과 찾아가래서 찾아갔음근데 여청과 문 열고 들어

gall.dcinside.com

 

 

 

마무리

오늘은 이렇게 통매음 고소 후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통매음고소비용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던데요. 비용은 안듭니다. 통매음변호사를 선임하시거나 하면 달라지겠지만 기본적으로 고소하는데에 드는 비용은 없습니다.

그리고 만약 통매음 고소하는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든 자료를 수집해두셔야 합니다. 해당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어떤 말을 했고, 어떤 것 때문에 모욕감을 느꼈는지를 증거 자료로 제출해야 고소가 성립됩니다. 통매음 고소 기간은 길게는 반년까지도 잡으셔야 합니다.

통매음 고소장 날아오는 시간은 대략 한두달이라고보시면 되고요. 게임통매음으로 성립되는 것은 통매음 고소 확률 100%로 봤을 때 90% 정도 성립됩니다. 증거도 있고, 통매음 법이 쎄져서 그렇습니다. 통매음고소장이 날아오고 무조건 통매음합의를 하셔야지, 안그러면 검찰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통매음 고소당함 사례의 분들은 무조건 전화로 사과하시고 빌어야 통매음 고소 취하 받으실 수 있습니다. 롤 통매음 고소 당함 사례가 많아져서 그런지 요즘에는 욕을 많이 안하시더라구요. 통매음판례를 살펴보면 대부분 처벌 받으니 왠만하면 안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다음에는 통매음고소장양식, 통매음기소유예,통매음고소방법, 통매음 조사 후기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