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구매 방법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에서 구매한 제주도 뿔소라 인증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구매 방법은 간단합니다. 이 글만 보시면 제가 뿔소라를 산 거처럼, 완벽하게 따라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맛남의 과장 라이브의 시간은 매주 월요일 12시입니다. 이 때 라이브 방송을 하는 방송창에 떠있는 배너를 클릭하면 바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만 제품이 음식이고 거의 30분 정도 전부터? 라이브 방송을 키고 12시가 땡하는 순간에 판매를 시작하다보니 많은 분들이 라이브 방송에서 저렴하게 사고 싶어하기 때문에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시간을 놓쳐서 방송에서 못사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알람을 맞춰두면 좋은데요.

아래에서 알람을 맞추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그러니 최소한 11시 55분정도에는 들어가셔서 구매 버튼 누를 준비를 하시고 계시다가 딱! 하고 누르시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겠네요.

    아래 링크가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방송입니다. 아래 링크에서 라이브 쇼핑을 시작하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방송 보기

    네이버-프로젝트-꽃X맛남의광장-배너
    네이버 프로젝트 꽃 X 맛남의 광장



    라이브 방송이 시작하고나서 약 10분안에 완판되기 때문에 최소한 3분전에 보고 있지 않은 이상 라이브 방송에서 사기는 어렵습니다.

    그래서 아래에서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구매를 놓치신 분들을 위한 링크가 있습니다.

    아래 링크나 배너를 클릭하시면 라이브 쇼핑때 놓친 으쌰으쌰 산지농가 캠페인의 음식들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맛남의 광장 여수 홍합 구매 링크

     

    산지직송 여수 홍합 깐홍합 생홍합살 맛남의광장 1kg 세척 알홍합 다듬이 큰 5kg

    COUPANG

    www.coupang.com

    맛남의 광장 붉은 대게 구매 링크

     

    [맛남의광장 제품] 붉은대게 3단 혼합살 700g (다리살40%+몸통살60%)

    COUPANG

    www.coupang.com

    위 제품은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홍게살 입니다. 이거 방송 당시에 엄청난 인기 품목이었습니다.

    해당 식품이 아니라도 검색에서 맛남의 광장을 검색해보시면 많은 제품들이 나오기 때문에 확인해보시고 구매하고 싶으신 제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참여방법과 꿀팁

    맛남의광장이-이끄는-산지농가-캠페인의-메인-배너
    네이버 프로젝트 꽃 맛남의 광장 캠페인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참여 방법은 먼저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바로 가능한데요. 맛남의 광장을 검색해서 나온 맛남의 광장 영상이 있을거예요.

    라이브 방송을 놓칠 수밖에 없는 상황에 놓일 수도 있습니다. 그럴 때 라이브 방송을 다시 보고 구매를 판단하고 싶으신 분들은 라이브 방송을 재방송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참여 방법도 마찬가지입니다. 라이브 쇼핑이 켜졌을 때 구매하지 않아도 댓글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라이브 방송을 놓치셨다면 아래 링크에서 라이브 방송을 다시보기 하실 수 있습니다.


    맛남의 광장 라이브 방송 다시보기

    으쌰으쌰산지농가캠페인-당이채취-국내산-생파-영상-캡쳐으싸으쌰경상도-산지농가-캠페인-마산-수산시장-라이브영상-캡쳐
    으쌰으쌰 산지농가 캠페인

    또 이전에 판매한 품목들이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이 계실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구매하실 수 있지만, 라이브 방송때의 가격과는 약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나 배너를 클릭하시면 이전 품목들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는 맛남의 광장에 나왔던 품목을 주문하는 것이지 라이브 쇼핑이 아닙니다!

    맛남의 광장 품목 구매 링크

    네이버프로젝트-꽃-맛남의광장-으쌰으쌰-산지농가-캠페인-메인화면
    맛남의 광장 으쌰으쌰 산지농가 캠페인

    맛남의 광장에서 아무래도 많은 음식들을 소개하면서 레시피도 나오니 음식을 말 그대로 '필요'하게 만드는 프로그램인거 같아요.

    원래 음식만 파는 사람들은 음식을 뭘 해먹을 수 있는지, 어떻게 조리하고 어떻게 만드는지 설명이 없지만, 맛남의 광장같은 경우는 라이브 쇼핑 때도 그렇고 방송에서도 레시피를 끝도 없이 공개하면서 소개된 재료들이 어떻게 쓰이는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공개하는게 역시 백종원은 다르다는 걸 느끼게 되는 것 같아요. 

    라이브 쇼핑 방법을 자세하게 설명해드렸는데, 어떻게 도움이 되셨을까요? 촬영일정이나 시간에 따라서 조금씩 변경되는 부분은 있는 것 같지만 보통 일반적으로 별일 없다면 12시에 바로 시작되니 꼭 참여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에 나왔던 제주 참조기나 과메기가 정말 많은 인기를 얻었었는데요. 여러분도 지금 살 수 있는지도 한 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번에 지수 씨랑 나은 씨, 박재범 씨도 나왔던데 이젠 젊은 층의 관심까지 끌어오려고 하는거 같아요. 근데 사실 방송에 나오는 것도 좋지만 지수나 나은이나 박재범 같은 1020이 좋아하는 연예인들이 라이브 쇼핑에서 같이 파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은데 말이예요.

    레시피도 소개해주고 방송도 좋지만 좀 더 농가나 산지나 어촌에도 맛남의 광장에서 하는 라이브 쇼핑으로 젊은 층이 관심을 많이 가졌으면 좋겠네요.

    다만 맛남의 광장 3월 4일자 방송분인 해남편에 학폭 논란으로 문제가 있었던 나은이 맛남의 광장에 나오는 건 조금 문제가 있는게 아닌가 싶네요. 예쁘긴한데.. 굳이 논란이 있는 연예인을 데려올 필요가 있었나 싶네요. 해당 편에서 나은은 거의 통편집수준으로 걸러졌다고 합니다.


    추가적으로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하세요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구매 방법과 참여 알림 설정 방법은?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구매 방법과 참여 알림 설정 및 다시 보기와 라이브 쇼핑에서 놓친 제품을 구매하는 방법은? 백종원과 농벤져스멤버들이 함께 출연하는 맛남의 광장, 보다보면 방송에

    itbrainbase.tistory.com

    또 맛남의 광장을 즐겨보시는 분들은 아래 방송들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으시던데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에 대한 다른 정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시간과 구매 방법 1분만에 알아보자!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은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라이브 쇼핑 시간과 구매 방법을 잘 확인해봐야 합니다. 아래에서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에 대한 모든

    part-of-life.tistory.com

    더 트롯쇼 투표 방법 사전 투표와 실시간 투표 방법은 별개로 가능합니다.

     

    SBS 더 트롯쇼 투표 방법, 사전 투표, 실시간 투표하기

    SBS 더 트롯쇼 투표 사전 투표, 실시간 투표하는 간단한 방법 더 트롯쇼에서는 투표를 통해서 차트의 1등을 선정하고 있습니다. 사전점수 100% + 실시간 투표 점수 20%를 포함하는 방식이니 투표는

    moneyonmymind.tistory.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