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게차 임대 렌탈 비용과 싸게 이용하는 간단한 방법은?

지게차 임대 렌탈 비용과 싸게 이용하는 방법

지게차를 임대하는게 아무래도 가격이 만만치가 않습니다.

보통 일반적으로 장기적인 임대로 할 수록 싸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3톤 지게차를 임대할 때 한 대당 3년 계약 기준 월 40~80까지 비용이 발생합니다.

그리고 임대료뿐만 아니라 유류비나 증류수 비용, 배터리 비용(무상 보증 하는지, A/S 되는지 등)도 무시할 수 없지요. 그래서 실제로 임대 비용이 비싸서 잘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아래에서 지게차 임대시 비용과 임대를 싸게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지게차 임대 / 렌탈 비용

솔직하게 말해서 지게차 임대, 렌탈 비용 거기서 거기입니다. 진짜 못쓰겠다 싶은 차 아니면 전부 가격은 비슷합니다.

차라리 그렇게 가격을 비교할 바에는 차의 상태를 확인해보고 필요 이상의 지게차를 빌리는 건 아닌지 확인해보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만약 임대를 하실 때는 구매를 할 상황까지 생각을 하셔서 임대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하다가 반납할지라도 가능하면 구매를 전제로 빌리셔야 좋은 지게차를 임대할 눈이 생깁니다. 어차피 지게차 장사를 하는 사람들이면 시장이 상당히 좁기 때문에 건너건너면 다 압니다.

그래서 하루이틀 장사하고 튈 사람 아니면 지속적으로 거래가 되고 사장님들이랑 잘 맞아야 하기에 장난질 할 수가 없는데요.

임대료가 너무 과하게 싼 건 그렇게해도 마진이 남을만한 이유가 있는겁니다. 그러니 가격이 너무 싸다면 의심을 해볼 필요가 있는데요. 정부지원이나 지자체 지원, 뭐 아는 지게차 사장님한테 임대하거나 렌트하는 그런게 아니라면 지게차 상태를 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게차는 아무래도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사이트가 지게차 코리아라서 지게차 코리아에서 임대하면 가격대가 대충 어느정도인지 확인해보시고 사양이나 A/S 잘 되는지 확인해보시고 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jigecha.kr/kwa-jigecha_rental

 

지게차코리아

부산지게차, 대구지게차, 서울지게차, 광주지게차, 화성지게차, 강남지게차, 평택지게차,용인지게차, 오산지게차, 부천지게차

jigecha.kr

2. 지게차 임대 싸게 하는 방법

대체로 지게차 쓰는분들이 업종상 센 분들이 많습니다. 돈계산도 기가 막힌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최대한 정보를 많이 가져가는 것이 좋습니다.

진짜로 괜찮은 조건이라면 부르는대로 덥석 물지 마시고 원하는 값보다 좀 더 낮게 부르는 겁니다.

예를 들어 내가 생각하는 해당 지게차의 임대료 값은 3년에 월 60이다. 그러면 45이나 50를 부르는 겁니다.

그럼 지게차 렌트쪽에서는 그렇게는 안된다고 올리겠지요? 그렇게 협상을 조금 해줘서 55정도에 책정을 받을 수 있게 하는겁니다.

옆에서 가격 협상 하시는 분들 보면 이런 기본적인 협상도 안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그렇다고해서 무작정 너무 낮게 부르면 진상되서 쫓겨나고 협상은 꿈도 못꾸니 적당히 해주셔야 합니다.

아니면 지게차를 직접 융자로 구매하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정부지원사업을 보면 생각보다 싸게 지게차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지게차 융자지원사업 안내



2021년 전동지게차 융자지원사업

 

2021년도 "전동지게차융자지원사업" 접수안내 > 공지사항 | 수성산업기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www.soosungm.com

한 번쯤은 확인해보시고 아닌 것 같다면 임대를 사용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게차가 아무래도 쉽게 임대/렌탈 하기에는 몇 년 동안 내는 돈이다 보니까 가격이 나가니 자가로 구매하실 게 아니라면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가격 결정은 어차피 사람이 하기 때문에 적당히 협상만 조금 할 줄 안다면 임대 가격을 조금 깎는 건 어렵지 않을 겁니다.

그리고 이정도는 깎아도 된다고 생각하는데 절대 안 해준다고하면 그냥 다른 곳 찾아보세요.

어차피 업계도 좁은데 조금 가격깎는거 안된다고 하면 장기적으로 자기한테 손해니까요.

다만.. 그렇다고 월 60짜리를 40에 후려치고 안해준다고 욕은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