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K에서 방영한 근슐랭 가이드 바로가기

근슐랭 가이드라는 유튜브 채널이 있습니다. 이번에 KBS에서 방송하는 스튜디오 K에 방영되면서 공중파 방송을 타는 유튜브 채널이 되었는데요.

근슐랭 가이드 바로가기

근슐랭 가이드 스튜디오 K 방영분

 

근슐랭가이드

© 2021 Google LLC CEO: 선다 피차이 주소: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USA. 전화: 080-822-1450(무료)

www.youtube.com

많은 헬스 건강 유튜버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공중파에 등장해서 근슐랭 가이드 1회를 찍은 것을 보면 분명히 전문성이나 시청률을 지켜줄 어느정도의 재미가 포함된 유튜브 채널이라는 것을 KBS가 인정한 게 아닌가 싶네요.

뭐.. 어떤면에서는 줄리엔 강과 양정원이 함께하는 유튜브 채널이다보니 당연하게 방송을 타게 되었을지도 모르겠지만, 사실 연예인이 유튜브를 한다고해서 유튜브 채널이 바로 공중파 방송을 타고 나오는 일은 흔하지는 않기 때문에 전문성이나 재미는 어느정도 챙기고 있다고 봐도 무방하겠네요.

근슐랭 가이드 1회 줄리엔 강

근슐랭 가이드에서는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헬스장도 열었다 닫았다 하는 상황이고, 운동을 하고는 싶지만 헬스장 가기는 약간 걱정되는 분들이 홈트를 하시는데 도움이 되는 영상을 많이 올리고 계시더라구요.

근슐랭 가이드 하루 5분 홈트

 

아래가 하루 5분 홈트 레시피 영상인데 요즘 몸이 찌뿌둥해서 매일 이 영상 보면서 5분 운동만 빡세게 하고 있는 중인데도 엄청 개운하네요. 이전보다 밤에 잠도 잘 자는 것 같고요.

www.youtube.com/watch?v=Yna_QrGzoj4&t=2s <<근슐랭 가이드 하루 5분 홈트

하루 5분 홈트 레시피 근슐랭 가이드

그래서 여러분들도 코로나 시대에 홈트하고 확찐살 빼면서 건강 챙기시면 좋겠네요~

5분 홈트 레시피 순서

근슐랭 가이드 푸쉬업

30초 동안 푸쉬업을 해주는데요. 정자세 푸쉬업이 많이 힘드시거나 여자분들은 무릎을 붙이고 하셔도 됩니다.

30초 동안 쉬지 않고 푸쉬업을 해주셨다면 30초를 휴식해주시고요.

근슐랭 가이드 물병 쓰러스터

30초 휴식이 끝나시면 2리터 물병, 혹은 500밀리 물병을 들고 앉았다 일어나면서 물병 쓰러스터를 30초간 해줍니다.

마찬가지로 30초가 끝나면 30초 휴식 해주세요.

근슐랭 가이드 숄더탭

다음은 숄더 탭이라는 운동인데요. 엎드려서 한쪽 팔로 버티고 한쪽 손은 반대편 어깨를 터치(탭)해주는 운동입니다.

바로바로 30초만 해주세요.

근슐랭 가이드 버피

마지막은 바로 버피인데요. 여기까지 하시면 대부분 숨이 차실듯 합니다. 숨이 혹시나 안차시는 분이 계시면 더 빨리 동작을 해주시고 버피는 가슴을 바닥까지 닿는다는 생각으로 해주시면 운동 효과가 더 좋아집니다.

버피도 마찬가지로 30초를 해주세요.

근슐랭 가이드 1세트 끝

이렇게 모든 운동을 마치셨다면 1세트가 끝난 것인데요. 1세트씩 2~3번을 반복하는 것을 근슐랭 가이드는 추천하고 있습니다.

근슐랭 가이드 5분 홈트 도전하고 확찐자 탈출해봐요!

근슐랭 가이드 하루 5분 홈트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