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방법은 간단합니다.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한명당 최대 2번까지 현재는 7명에게 중복으로 투표할 수 있는데요. 방법을 확실하게 알아봅시다.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기 방법

내일은 국민가수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방법은 먼저 방법이 두가지 입니다.

하나는 쿠팡플레이 웹에서 하는 방법, 하나는 쿠팡플레이 앱에서 하는 방법입니다.

1. 쿠팡플레이 웹에서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바로 투표하실 수 있습니다.

내일은-국민가수-투표하러가기-배너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러가기

2. 쿠팡플레이 앱에서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아래에서 자신에게 맞는 쿠팡플레이 앱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쿠팡플레이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링크

 

쿠팡플레이 - Google Play 앱

"쿠팡플레이"로 쿠팡 와우 멤버십에 시청의 즐거움을 더했어요.

play.google.com

쿠팡플레이 아이폰 다운로드 링크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로 와우 멤버십에 시청의 즐거움을 더했어요. 와우회원이라면 다양한 영화와 TV시리즈를 지금 바로 무제한 감상하세요! [와우회원이라면 누구나] 추가 비용 없이, 와우 회원이라

apps.apple.com

위 링크에서 다운로드를 받으셨다면, 이제는 투표하는 방법을 확인하시면 될텐데요.

특히 쿠팡 와우 회원의 경우 한번 더 투표를 할 수 있습니다. 보통 쿠세권에 사시는 분들은 와우회원이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아직 쿠팡 와우 회원이 아니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회원 신청을 하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쿠팡 와우 회원 신청하기

투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이렇게 쿠팡 플레이에 접속하신 뒤에 쿠팡플레이에서 프로필을 만들어줍니다. 있으신 분들은 프로필로 들어가주세요.

2.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기 링크에서 투표를 진행합니다.

3. 쿠팡 와우 회원이신 분들은 쿠팡앱으로 가서 한번 더 투표를 진행합니다.

TV 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지원 신청 방법은?

티비조선에서 내일은 미스트롯, 미스터트롯을 이어 모든 분야의 가수를 뽑은 오디션 프로그램인 내일은 국민가수의 지원을 신청받고 있는 중입니다. 심지어 TV조선답게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큰 우승금을 걸었는데요. 자그마치 3억이라고 합니다.

아래에서 TV조선에서 기획하는 내일은 국민가수 지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V 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지원하기

내일은 국민가수 로고

 

1. 내일은 국민가수 지원 대상자

내일은 국민가수는 1차, 2차 지원 신청을 받습니다.

1차는 2021년 1월 1일부터 31일이었으며, 2차 모집은 2021년 2월 1일부터 28일까지입니다.

혹여나 추가 모집을 하게 될 경우 홈페이지에서 추가 모집 사항을 공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모집 대상자는 1993년 이후 출생자로, 2021년 현재 한국나이 29살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나이 제한 말고는 특별히 제한을 두는 부분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지원 신청

내일은 국민가수 지원

2. 내일은 국민가수 지원 방법

내일은 국민가수에 지원하는 방법은 지원서를 작성하여 내일은 국민가수 제작진 이메일로 보내주기만 하면 되는데요.

지원 신청서에 기재해야할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이름
  2. 성별
  3. 연락처 (미성년자일 경우 보호자 연락처 필수)
  4. 생년월일
  5. 거주지역 및 국적
  6. 직업(학생일 경우 학교명, 학년 기재)
  7. 방송 경험(유/무, 있을 경우 간략 기재)
  8. 개인기 및 특이사항
  9. 롤모델(없으면 안 해도 무방)
  10. 도전 이유(간략 기재)

그리고 위 내용을 기재한 뒤에 얼굴이 잘 나온 컬러사진 1장과 자신있는 장르의 노래를 부르는 동영상(1절 이상 / 개인기 영상 첨부 가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반주가 있거나 없거나 상관없이 얼굴이 잘보이고 목소리가 잘 들리도록(울리거나 소음이 심하지 않은 곳에서) 촬영해주어야 합니다.

아래 링크에 나오는 이메일 주소로 지원 신청서를 확인하시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지원서 작성하러가기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모집 메인 소개문

아무래도 내일은 국민가수도 오디션이기 때문에 지원하신 뒤가 더 중요한데요.

누가 이 시기의 인기인이 될까요? 미스트롯이나 미스터트롯보다 더 뛰어난 가수가 나오게 될까요? 요즘 트로트로 밀고가는 방송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어줄 장르가 떠오르게 될까요?

새로운 인플루언서가 되고 싶다면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을 이어갈 새로운 TV조선의 내일은 국민가수 오디션에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합격자 발표는 지원자들이 접수시에 보낸 서류와 영상만을 가지고 심사합니다. 이에 따라 합격 여부가 달라지게 되는데요. 합격자에게는 개별 연락으로 합격 통보가 순차적으로 이루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합격자들은 서울에서 진행되는 제작진 예심을 참여하게 됩니다.

4월 30일 이후 내일은 국민가수 추가모집은 없는 것으로 보이며 예심과 오디션은 합격자에 한해서 이루어집니다.

여담으로

혹여나.. 뭐 그럴 일은 조금 적겠지만, 내일은 국민가수 나무위키에 지원하신 분 중에서, 그리고 방송에 나가신 분들 중에서 직접 자신을 나무위키에 기재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보세요.

내일은 국민가수 나무위키

 

내일은 국민가수 - 나무위키

이 저작물은 CC BY-NC-SA 2.0 KR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라이선스가 명시된 일부 문서 및 삽화 제외)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

namu.wiki

그리고 내일은 국민가수를 참여하는 목적이 영화나 웹드라마 등, 배우가 목적이신 분들은 내일은 국민가수 뿐만 아니라 2021년 웹드라마 오디션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수엔터테인먼트 카카오M 웹드라마 오디션

 

수엔터테인먼트 오디션 캐스팅 NO.1

영화,드라마,방송,상업영화,단편영화,웹드라마,주말드라마,월화드라마,수목드라마,금토드라마,오디션,캐스팅,정보,수엔터테인먼트,수에이전시

www.soo-ent.co.kr

그리고 아직은 마스터들, 즉 내일은 국민가수의 심사위원이 정해진 것이 없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아마도 이번에도 MC는 김성주 아나운서가 하게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솔직히 그럴만도 한게.. 미스터 트롯 할 때인가요? 미스트롯 할 때 인가요? 아직 집계가 되지 않았을 때 받은 내용은 3 문장이었는데, 그걸 그저 임기응변으로만 대처할 수 있는 오디션 프로그램의 초 강자인 MC다 보니까 이번에도 믿고 맞길 생각인 것 같습니다. 그러나 심사위원이 누구인지, 어떤 사람인지에 따라서 엄청나게 많은 차이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신중히 선별하는 듯 합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외 오디션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의 지원 신청 기간이 지났습니다. 그래서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을 생각하는 분이라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KBS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 참가 신청

 

KBS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 참가 신청, 투표 방법

KBS에서 방송하는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 참가 신청 방법과 링크입니다. 방송하는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는 자격조건과 함께 신청 방법을 모두 알아보겠습니

moneyonmymind.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