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 올스타전 대국민 방구석 응원단 모집 신청 방법은?

팬텀싱어 올스타전에서 응원단으로 방송을 함께할 응원단을 모집하고 있는데요.

팬텀싱어 올스타전 응원단 신청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팬텀싱어 올스타전 대국민 안방 응원단 모집 신청하러가기

목차
  1. 응원단 모집 대상
  2. 응원단 모집 신청 방법

1. 응원단 모집 대상

팬텀싱어 올스타전은 서바이벌이 아니기 때문에 특별히지고 이기는 방식은 아닙니다.

그래서 온전히 내가 더 좋다고 느낀 싱어를 응원할 수 있는데요.

가장 중요한 점은 19세 이상의 성인(2002년 이전 출생자)만 모집 대상입니다.

성인이 아니신 분들은 입장하실 수 없습니다. 

2. 응원단 모집 신청 방법

아무래도 팬텀싱어 올스타전의 응원단 지원의 가장 중요한 어필은 아래에 나온 것과 같이 지원 이유 글을 적는 것인데요.

저라면 이전에 팬텀싱어 시즌 1, 2, 3을 어떻게 지켜봤는지, 팬텀싱어 올스타전에서 기대하는 것은 무엇이고 내가 응원단이 된다면 어떨 것 같은지, 그리고 팬텀싱어 올스타전에 어떤 이익을 줄 수 있는지를 적을 것입니다.

예를 들면

[저는 팬텀싱어 시즌 1, 2, 3을 모두 봤습니다. 매주 jtbc 방송국 홈페이지를 확인하면서 팬텀싱어 올스타전의 이벤트나 응원단 모집이 있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저번주에 A 팀은 정말 환상적인 무대를 보여줘서 그 무대를 직접 응원단으로써 볼 수 있다면 너무나 행복한 추억이 될 것입니다.

또한 저는 정말 팬텀싱어를 사랑하기 때문에, 제 대학 동기(혹은 직장 동료)들에게 팬텀싱어 무대를 유튜브로 보여주며 노래를 항상 돌려 들으면서 제 주변의 많은 지인들이 팬텀 싱어를 시청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응원단이 되서 방송에 출연할지도 모른다고 말한다면 더 많은 지인들이 팬텀싱어 올스타전의 매력을 알게 될 겁니다! 저를 꼭 응원단을 뽑아주세요!!]

이런 식으로 적게 될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저는 매주 월요일에 야근이라서 지원하지 못하는데요.

신청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지원 양식에 맞게 신청하시면 됩니다.

팬텀싱어 올스타전 응원단 모집 신청하러가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