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의 서재 동시접속 최대 갯수

요즘에 밀리의 서재를 이용하면서 9월동안 밀리의 서재로만 19시간 이상 책을 읽었는데요~

대충 넘겨 본책까지 모두 합치면 10권을 얽었더라구요!

 

밀리 인증하기

 

확실히 이동중에 책을 읽게 되니까 평상시보다 책을 많이 읽게 되고 좋은 습관이 생겨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웬만한 책은 다 있으니 불편하게 책을 구매하고 들고다니거나 읽고 싶은 책을 사러 직접 가거나, 알라딘, 교보문고같은 서점에 가지 않고 책을 읽을 수 있다는 점이 매우 좋았습니다.

 

끌리는 건 있으면 다 읽어봄

 

지금보니 별의별 책을 다 읽었네요 ㅋㅋ

그리고 인터넷으로 주문한다고 해도 배송되는 시간이 있으니까 읽고 싶은 마음이 죽기도 해서..

전 바로 읽는게 좋은거 같아요!

시간은 돈이잖아요? (이동 비용도..)


그런데 밀리의 서재를 쓰다보면 보통 가족이나 연인과 같이 쓰기도 하는데요.

아이디를 공유하는 건 되는건 알고 있었지만 동시에 접속해서 다른 책을 읽을 수도 있는지는 전혀 모르고 있었어요!

그렇다면 동시접속은 몇개까지 가능한걸까요?

같이 알아보도록 합시다!

밀리의 서재 계정 등록 갯수

하나의 아이디에 동시에 등록할 수 있는 기기가 5개로 한정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혹여나 이런 저런 기기를 많이 사용하는데 추가로 아이디를 같이 사용하는 사람이 있어서 등록되는 기기가 5개를 넘는 경우!

등록되어 있던 다른 기기가 해제되고 새 기기가 등록됩니다.

그리고 기기 등록해제는 월에 3번만 가능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하나의 아이디를 공유해서 부정이익을 취하거나 너무 많은 사람들이 돌려 쓰는 것을 막기 위해서가 아닐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아이디 하나에 등록될 수 있는 기기는 한번에 5개까지 가능합니다.

사람으로 치면 5명이니 밀리가 엄청나게 통이 크다는 걸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ㅎㅎ


또한 동시 접속을 하는 기기의 총 갯수는

3개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장점 : 아이디를 쉐어하고 동시에 접속할 수 있다는 건 분명한 장점이지만,

 

단점 : 결국 책을 읽는 것도 개인 사생활이고
책의 종류에 따라서 나의 정치적 성향이나 종교적 생각, 사상, 취미, 생각, 일이나 관심분야가
모두 드러날 수 있는게 읽는 책이기 때문에 같이 쓰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한 마디로 넷플릭스처럼 사용자 분리가 안됩니다.


그래서, 불편한 사항이 없을만한 경우에만 아이디를 쉐어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서로 불편할 일을 만들지 않도록 말이예요!

밀리의 서재가 통은 크지만, 어쩌면 5개로 나눠놓는다고 해도 어차피 책을 읽을 사람만 읽고, 개인 사생활이 모두 포함된 게 책이다보니 아이디를 쉐어할 수 있게 해도 된다는 판단을 내린 것 같습니다.

 


밀리의 서재 동시접속

최대 몇개까지 가능한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전 이제 밀리하러 가봐야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

 

바탕화면 메모 간단하다! 에스메모(SMEMO)

저는 처음 에스메모를 알게 된게 첫 직장에 들어가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간단하고 편리한 기능이 있는 메모 프로그램이 있었다니! 솔직히 놀랐습니다. 이런게 있으면 바탕화면에서 자��

moneyonmymind.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