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광고추적제한해제

아이폰을 사용하다보면, 웹사이트에서 쇼핑몰이나 어플로 깔린 곳, 혹은 검색한 내용에서 관련된 광고가 뜨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사실 놔둬도 상관없지만, 개인 사생활정보가 유출되는 듯한 기분이 들기 때문에 아무래도 찝찝한 기분을 감출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이런 애플의 맞춤형 광고를 아이폰에서 광고추적제한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아이폰의 설정창으로 들어가주세요.

설정 창 중간쯤으로 가보면 [개인 정보 보호]라는 탭이 나오는데요.

위 사진에 파란색 손바닥핀 아이콘, 맨 아래에 있는 탭인 개인정보보호 탭으로 들어가주세요.

여기서 맨 밑으로 내려가시면 [Apple 광고] 라는 탭이 있습니다. Apple 광고 탭으로 들어가주세요.

여기를 처음 들어오셨다면 맨 밑에 있는 맞춤형 광고가 켜져있을 텐데요. 여기서 맞춤형 광고를 스와이프해서 꺼주시면 아이폰 광고추적제한해제가 완료됩니다.


다만 미성년자분들은 안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위 방법이 안되시는 분들은 아래 방법을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1. 설정에서 가장 위에 있는 애플 아이디창으로 들어가주세요.

2.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탭으로 들어가주세요.

3. 여기서 생년월일을 성인(1995년생 등)으로 변경해주세요.

혹은,

1. 설정 창에서 중간쯤에 있는 일반으로 들어가주세요.

2. 날짜 및 시간 탭으로 들어가주세요.

3. 자동으로 설정을 스와이프해서 꺼주고 날짜를 성인이 되는 미래 날짜로 바꿔주세요.

추가로 프로그램 없이 유튜브 광고제거하는 다른 방법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유튜브 광고 제거하기, 유튜브가 애플 싫어하겠다 ㅋㅋ

"프로그램없이 유튜브 광고 없애는 개꿀팁 알려준다?" 유튜브는 이제 우리 삶에 거의 필수적인 존재가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 저도 많은 유튜버들을 구독하고 영상이 올라오는 걸 기다리는 유튜

moneyonmymind.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