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아버지가 눈이 건조한게 영 안 좋다고 하셔서 병원다녀오시라고 하고 종근당 알티지 오메가3를 사드렸습니다. 아버지한테 직접 물어봤는데 과연 명성만큼의 효과가 있을지는 약간 의문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오메가3 먹으면 속에서 생선 비린내같은 냄새가 나서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종근당 알티지 오메가3는 안그렇다고 해서 사봤습니다.

 

 

먼저 저도 리뷰를 위해서 2개를 한 번 먹어봤습니다. 알약 자체에는 오메가 3의 특유의 생선냄새는 있습니다. 그렇다면 먹고 나서는 어땠을까요?

하지만 먹고나서 하루종일 속에서 올라오는 생선냄새가 안납니다.

저만 그런가 싶어서 아버지한테도 속에서 비린내 올라오냐고 물어보고 얘기하면서도 입냄새를 맡으려고(?) 했는데 확실히 그런 비린 냄새는 안났습니다.

 

 

확인해보니 이런 장점이 있다고 애초에 종근당 본사 사이트에 적혀져있더라구요.

솔직히 '다른 곳에 비해 어취가 적다' 라고 해봤자 광고를 하는 입장에서는 1%가 적든 10%가 적든 적다고 할테니 그게 그거 아닐까 싶었는데, 확실히 냄새는 안나서 생활에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알티지 오메가3 프로메가 복용 방법과 용량

- 1일 1회 복용, 1회 복용시 2알 섭취, 섭취시에는 충분한 물(200ml 이상)과 함께 섭취한다.

- 1박스당 520mg * 60캡슐입니다.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약을 먹을 때 5알이든 10알이든 웬만하면 한 번에 먹는 쪽인데, 다른 오메가 3를 먹을 때는 좀 1개만 먹어도 목이 턱하고 막히는 듯한 기분이 듭니다.

그도 그럴법한 것이 오메가 3 알약이 모두 침 묻으면 끈적거리는 표면이라서 그렇습니다. 그래서 크기가 크면 먹는데 더 불편하고 목에 자꾸 걸리는 듯한 기분이 들게 되는데요.

끈적한 건 어쩔 수 없지만 크기가 작아서 먹기가 편합니다.

 

 

왜 그런가 하고 보니 42% 크기가 줄었다고 하네요. 42%정도면 거의 반크기인거 아닌가? 하고 비교샷을 좀 찾아봤습니다.

 

 

다른 업체의 오메가 3랑 비교를 해드리니 크기가 작은게 느껴지시죠? 진짜로 거의 절반크기로 출시가 되어있었습니다. 어쩐지 2개 먹는데 목에 안걸리더라구요.

저도 이렇게나 차이가 나는줄은 몰랐는데, 막상 비교해보니 차이가 꽤 크네요. 아무래도 오메가 3를 먹는 사람은 어린 아이들보다는 나이가 좀 있으신 분들이 '꾸준히' 챙겨먹으니 크기가 작을 수록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버지한테 반강제로 매일 종근당 알티지 오메가 3 먹었냐고 물어보면서 지낸지가 이제 2주 정도 되었습니다. 그런데 어제 제가 오메가 3 먹었냐고 물어보자마자 아버지가 먼저 '요즘엔 눈이 좀 덜 건조한거 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눈 건강에 좋다고 말씀드리기는 했는데, 플라시보 효과는 아니겠죠? ㅎㅎ

제가 아버지한테 종근당 알티지 오메가 3를 알아본 이유는 눈 건조현상 때문이었지만, 이런 이유도 있었습니다.

 

 

저희 아버지가 고기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원래부터 식사가 너무 불규칙적이었습니다. 심지어 얼마전에 장에 붙어있던 혹을 제거하려고 수술하시고 나서 끼니를 잘 못드셨어요.

그래서 식사도 불규칙적이고 그동안 잘 못드셨으니까 혈관도 약해졌을 것 같아서 혈행 건강 보조 식품이라도 먹어서 건강 지키시라고 사드렸습니다.


[종근당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 3 후기 결론]

저는 개인적으로 아버지가 눈 건강이 괜찮아지셨다고 하시는 것도 마음에 들었고, 알약을 쉽게 삼키지 못하는 분들도 먹는데 불편함을 줄인 것도 좋았습니다.

또, 눈 건강 뿐만 아니라 혈행건강도 같이 챙길 수 있다는 점에서 좋았고요. 혈행건강이 좋아졌다는 걸 감으로 알기는 어렵겠지만 건강보조식품 효과 알겠다고 일주일 간격으로 피검사를 할 수는 없으니 믿어야겠죠.

특히나 저는 제 입에서 냄새가 나는 걸 정말 싫어하는데, 다른곳과는 다르게 장용성이라서 오메가 3 특유의 생선비린내가 안난다는 점에서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종근당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는 매우 만족스럽다.

 

 

사고나서 알았는데, 종근당 프로메가 시리즈가 4개나 더 있었습니다.

아버지 알티지 오메가3 다 드시면 오메가3 파워로 사드릴까 싶습니다.


[다른 후기들 : 장-단점]

 

 

좋은 후기 3개만 뽑아 왔습니다.

 

 

혹시나 엄청 몸에 안맞는 사람도 있을까 싶어서 평점 낮은 순으로 봤습니다만 설사이외에는 크게 문제가 있는 사람은 없어보였습니다. 심지어 1점 평점도 없더라구요. 그리고 2점 평점은 아이러니하게도 정체불명의 평가를 적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오메가3 먹고 설사가 났다는 경우는 본적이 없어서 모르겠지만, 장이 너무 예민하거나 안좋은 분들은 이런 일도 있을 수 있겠다는 거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종근당건강 알티지 오메가3 영양제, 60정, 3개

감사합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

 

담 걸렸을 때 약 없이 해결하는 간단한 방법!

"약 안먹어도 됩니다~" 담이 걸리게 되면 일단 일상생활 불가능입니다. 그래서 먼저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 또한 담에 걸릴 때마다 너무 힘들어서 여러가지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하지만 관

moneyonmymind.tistory.com

 

 

열매마(하늘마) 효능과 먹는 법

열매마(하늘마)의 효능과 먹는 법은 어떤게 있을까요? '마'라고 하면 원래 땅속에서 캐내는 뿌리식물입니다. 하지만 열매마는 오이처럼 덩굴줄기에 주렁주렁 매달려 열리는 '마'입니다. 그래서

moneyonmymind.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