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로또 방청 후기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정말 팬심이 뛰어난 분들은 이렇게까지 좋아하십니다. 아래에서 확인해보시죠.

미스터로또 방청 후기 1

저번 미스터트롯2 라이벌전 방청 다녀온 후 경연이 끝나고 스핀오프 트랄랄라 브라더스와 미스터로또 2개의 예능~!! 그 중 미스터로또 민준님의 첫 녹화 방청 신청보자마자 바로 신청 질렀는데 당첨되어 다녀왓어요!!:)

그래서 이번엔 스핀오프 미스터로또 방청 후기인데요,, 그것도 저번과 같이 송민준 가수님의 후기가 될거고, 저의 매우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후기가 될 예정입니다. 히히

보시면서 왜 민준오빠 이야기만 있지? 네, 이건 미스터로또 방청후기라 쓰고 송민준 방청 후기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ㅎ

이제 신청할 때 얘기부터 하자면, 월요일에 일이 있어서 제가 우선 경기도, 서울에 있을 예정도 아니였고, 이미 그 일이,, 그 뒤 월욜에 2주째 일정을 조절해둔 상황이라 3주연속 조정은 양심에 찔렸어요...근데 오빠를 포기할 수 없던 저,, 친구에게 답정너의 질문을 약간햇다가 친구가 너 후회안할 자신있어? 아니 없어,, 너 오빠 안봐도 돼? 아니 봐야해,, 이 두 질문에 양심따위 던져버리고 그냥 냅다 신청했죠ㅎㅎ 양심 그게 뭔데ㅜㅜㅜ 오빠가 더 중요해 난ㅜ 이러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첨 결과가 늦게 나올 것 같아서 당첨되기도 전에 일정조율부터 했어요.... 근데 당첨안되면 진짜 일정조율까지하고 못가면 더 서러울 것 같은데 했지만 일단 당첨됐는데 못가는 것보다는 나을테니!!🤣🤣

근데 미스터로또는 45명의 팬들에게라해서 당첨인원이 매우 적구나ㅜ 당첨이,, 또 될까?싶었구 이건 민준오빠의 고정 예능이 아니라길래ㅜㅜ 게스트 출연할 때 가야하는데,, 제발 당첨되어 보게해주세요! 간절한 마음으로 신청했다죵ㅎㅎ 그리고 방청 신청 마감 다음 날,, 저녁 8시까지 연락이 없고 이미 당첨 연락 받으신 분들이 계시기에,, 8시에 앗 몰라ㅜ 마음 놓자,,기대 버려ㅜ 이러고 폰 무음 설정해버렸었거든요..근데 그랬는데 진짜 정확히 2분뒤 걸려온 02-****-****

받자마자 tv조선 제작진분들,,미스터로또 제작진분들,,당첨 되었단 소식이었고 저는 정말 몇번이나 정말요? 진짜요? 헉 네네ㅜㅜㅜ아 네 다 좋아여ㅜㅜㅜ감사합니다ㅠㅠ왕 감사해요ㅜㅜ 연신 외쳤어요ㅎㅎ

그런데 원래 같이 가려고 했던 동반인 언니가 회사 사정으로 가지 못해 홀로간 방청,,,,


방청 동반인 변경은 또 안된다고 해서,,, 그래도 혼자지만 오빠 열심히 응원할 용기는 있다!! 기죽지말구 아침부터 설레고 떨리는 마음으로 오빠 볼 생각만 하면서 간 녹화장

조금 일찍 가기도 했지만 탑7, 황금기사단 팬 나눠서니 제가 5번째 정도더라구용,, 그래서 진짜 너무 일찍 왔나보다하며 자리는 어떻게 주시려나~ 하는데 이미 정해져있다는,, 이미 방청객 뽑을 때 자리를 정해놨더라구용,,!! 그러고 접수 시작하는데,, 헉 아닛!! 이게 무슨 일ㅜㅜㅜ 저 경연 중 방청때도 다녀왔을 때 맨 앞 줄 앉았다했던거 보셨죠?? 이번에도 맨 앞자리!!! 럭키 7!! 자리 배정받았더라구요! 짱신기 왕신기


이렇게 즐거운 미스터로또 방청 신청은 아래 링크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미스터로또 방청신청 방법, 방청 후기(신청 성공 노하우 꿀팁 2가지 공개)

미스터로또 방청신청 방법과 방청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미스터로또의 방청을 원하시기 때문에 경쟁이 꽤나 심화되고 있는데요. 아래에서 미스터 로또 방청신청 성공하

moneyonmymind.tistory.com



저 약간 운 좋나봐여ㅜㅜㅜ 진짜 덕질에서 운 펑펑 가득한 저,,너무 신기방기하지 뭐에여ㅜㅜ 그러고 방청 이틀 전날 상주 행사를 다녀온 전,, 갈아입을 옷도 없구,, 상주에서 입었던 옷 빨아서 그대로 입고 갔는데, 상주에서 보셨던 분들, 팬카페 상주 후기통해 절 알게된 분들,,모두 알아보시고 -님!하셔서 조금 민망+신기했어용

왜 나를 알지? 왜 내 닉네임을 다 알고계시는거지,,? 나를 어떻게 알아보시는거지? 이러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대한민준 가족분들이 많이오셔서 우왕우왕하며ㅎ 팬카페 분들과 함께 근처카페가서 입장 전까지 함께 이야기 나누고 오빠한테 드릴 편지도 쓰고 했네요,,, 이럴 줄 알았으면 예쁜 편지지에 써올걸,, 물론 상주에서 이틀 전 편지 10장 준 사람 it's me!ㅋㅋㅋㅋㅋㅋㅋ 편지지 살 곳도 없어서 싸인북 종이 하나 찢어서 빼곡히 편지썼어용ㅎㅎ

그리고 또 저 분명,, mbti 가,, i라고 전에도 말했던 것 같은데 물론 그런 사람치고 내성적인 사람치고 예전 라이벌매치 경연 방청 때 400명 앞 삼행시*^^* 부끄럽지만 그랬었는데 미스터로또 방청도 혼자 갔는데 약간 옆에 윤준협 팬분과도 방청내내 같이 리액션하구,,,중간중간 서로 가수님쳐다보면 얘기하구!! 오빠가 저 쳐다보면 헉 어떡해여~ 괜찮아여? 해주시고, 주위 오빠 팬분들과도 함께 즐긴 방청!!이였어용,, 이제 내용은 뒤에 자세히 풀어갈 예정!

입장 전에 핸드폰에 사진 못찍게 스티커로 미리 다 가려주시는데 그 사이 스티커가 떼어졌길래 말씀드렸더니 솔직하게 말한거 너무 잘했다구 착해요 붙여주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힣 그리고 하나 더 떨어졌어요!햇더니 2번이나 솔직했다며 참 잘했어요로 받은ㅋㅋㅋㅋㅋ 그러고 앞머리 너무 푹 가라앉아서 약간 뽕을 위해 앞머리 구르프 하고 있는데 스티커 주셨던 스텝분? 께서,, 그거 하고 들어가실거에요? 안에서 녹화중에서 하실거에요? 하셔서 너무 놀라요 아니요!! 뺄거에요!! 하니까 하셔도돼요~ 방송에 그럼 얼굴 잘 나갈거에요 하셔서 앗 뺄거에여~~이러면서ㅋㅋㅋㅋㅋ 약간 의도치않게 저의 긴장을 풀어주시는 것 같았는데 그럼에도 오빠를 만날거란 떨림은,,, 사라질 수 없었고, 저 진자 너무 두근두근 떨려서 약간 막 지인들과 카톡하면서 오타가득보내면서 떨린다구 토할것같다고 그래써요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

그러고 입이 다 보이는 투명한 마스크,,,저 이거 진짜 너무 적응안되고 입모양 계속 신경쓰이는,, 그래서 들어가기 전까지 핸드폰으로 계속 입술 색 체크하고 마스크 모양 체크하고!! 앞머리 구르프 빼고, 머리핀 한 번 더 체크하고 그리고 줄서서 기다리다가 드디어! 입장!! 한 번 와봤다고 익숙해진 녹화장이구요,, 90명 방청객이라 진짜 경연때보다 매우 쾌적했던 방청객 자리,,,

자리앉는순간 궁금하고 기대되고, 약간 진짜 얼른 오빠만나구싶고, 설렘 가득했어용

그리고 주변에 막 다른 가수분들 무대 옆으로 지나다니시길래 목 빼꼼 울 오빠 내 가수 어딨나,,, 민준오빠 어딨나여,,하며 두리번 두리번 거리고 있었어요!ㅎㅎ 그렇게 사전엠씨분 오셔서 미리 시작 전 반응 녹화 해놓고, 설명 해주시고, 찐 엠씨분 김성주mc, 붐mc 두 분 입장과 함께 방송 시작!!

mc 두 분 입장 후 모든 출연진 분들 올라오셔서 인사하고, 케이크와 사진 꽃?이런 소품과 함께 포토타임을 가지는데 저희도 폰 꺼내서 찍어도 된다하셔서 열심히 찍기 시작했습니당~~~

미스터로또 방청후기

그리고 송민준 !!! 엄청 외치며 오빠를 부르는데, 사실 오빠 부르기 전에,, 오빠 올라와서 눈 마주친 것 같아서? 약간 옆에 함께 팬분과 같이 오빠만 바라보며 손인사하고 하트날리구 있었는데 그거보고 인사 같이 해준 오빠., 네 이때부터 시작이였어요. 제가 심장 부여잡은건.. 팬들향한 시선을 날려주는 오빠!

그렇게 포토타임 중 저는 계속 오빠향해 하트 날리구 그러다 대한민준 팬분들을 바라보며 손하트 해준 오빠ㅎㅎ 팬사랑 말해뭐해여~~ 그리고 다시 출연진 분들 내려가신 후 차례대로 진행된 녹화!!

모든 가수분들이 내려가신 후, 엠씨 김성주님 붐님과 함께 녹화 시작!! 처음엔 고정 출연자부터 나오더라구요~~! 탑7 무대도 있구, 황금기사단 고정이신 분들의 무대도 있구! 근데,, 자꾸 옆에 오빠 혹시 지나가려나 있으려나,,기웃기웃하느라ㅋㅋㅋ 바빴던 저,,

그러다가 제가 있는 쪽 바로 왼쪽에 무대 아래 대기하는 곳 민준오빠가!!!!!
근데 녹화 중이구, 무대에선 다른 가수분들 노래중이고 소리지르거나 부를 수 없으니 미모에 넋놓고 오빠 쳐다보고 있었눈데,, 그러다 눈마주치고 했는데ㅋㅋㅋㅋ 앞에보라며,,힣

오빠가 저보고 앞에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앗,,,ㅎㅎㅎ히히 이러고 앞에 봤는데 자꾸 제 고개가 말을 안듣고 옆을 보고싶어가지구,, 아냐 오빠가 앞에보래 참아 녹화중이야 카메라가 찍는다 이러면서 슬쩍슬쩍 봤어요>< (안봤다곤 말 못해여ㅋㅋㅋ)

그리고 황금기사단 게스트 분들까지 모두 올라오고 이제 자리배치까지 한 뒤 본격적 시작!!!

저 진짜 자리 운 왤케 좋나여ㅜ 바로 앞에 그냥 고개를 안돌리고 앞에만 봐도 오빠가 정면에 딱 앉아있구,, 그냥 앞을보면 오빠가 보여요ㅜ 거기다 맨 앞자리 그냥 오빠 모습 가득 담을 수 있는자리!! 열심히 오빠 바라보고 하트날리구 해써요~~ 약간 중간엔 녹화중이고뭐고 신경안쓰고 진짜 오빠 보기 바빳던ㅎㅎ

약간 후기 적어야하는데 다른 분들의 대결 구도는 생각나고 누가 이겼는지도 대략 기억나는데 순서, 노래 기억이 안나요.. 오빠 노래만 기억나여 저,,

이 글을 올릴 땐 방송 후니까 스포가 아니니 대결 상대를 적어보자면 송민준 vs 진욱 / 박서진 vs 안성훈 / 김용필 vs 박성온 / 추혁진 vs 최수호 / 윤준협 vs 박지현/재하 vs 진해성/ 황민호 vs 나상도 이렇게였던 것 같아요. 였던 것에서 눈치채셨죠? 네 이것조차 기억 가물가물이네요

저 정말 오빠만 보고 왔나봐요

오늘도 역대급 미모를 자랑하는 오빠 덕에 제 심장은 쉬지않고 난리였고 그냥 너무 마냥 너무 예쁘고 멋지고 잘생기고 짱이였어요ㅜ 기억나는건 오빠 무대니까 오빠 무대 후기만 우선 적어볼게요!!

-봄날은 간다 / 어느 날 문득/ 옆집 오빠

이제 오빠와 진욱님이 나오시길래 저는 노래방대결인 줄 알고 열심히 송민준 파이팅 외쳤고 같이 방청 온 대한민준 가족분들도 함께 열심히 송민준 최고다!! 외치며 함께햇는데 알고보니 대결무대가 아닌 듀엣무대 (머쓱머쓱ㅎㅎ)

어느 날 문득 이 무대를 하는데 그냥 저는 첫 소절에 앓아누웠어요 진짜 도입부 장인 소민준!! 첫 소절에 그냥 딱 와,,끝났다 외치게 만드는 노래

미스터로또 방청후기

민준오빠 노래는 그냥 어떤 노래든 첫 소절에서 와 됐다 다 끝났다 이건 첫소절부터 그냥 완벽이다! 이러는데 이것도 그랬어용,, 진짜로 첫 소절부터 그냥 최고였어요ㅜ

감성이 그냥 달라요 진짜 오빠 감성,, 정말 감성 스토리텔러, 수묵화보이스, 감성장인 이런 호칭이 붙을 수 밖에 없고 이런 호칭이 찰떡인 오빠!:)

그냥 노래에 푹 젖어 노래에 빠져들었고 그 곳은 천국이었달까요 극락 그 자체

진짜 나 잘왔다,, 진짜 이 노래 직접듣다니 이러며 끝나고 엄청난 환호를 했죵ㅎㅎ 그리고 나서 또 다른 분들의 대결 무대를 하다가 이번엔 여럿이서 함께한 옆집오빠!! 왜 몇명이 아닌 여럿이라 표기했냐면요,, 기억이 안나거든요ㅎ

저 기억력 안좋은 사람이라 그런게 아니구 진짜 오빠만 보고와서 그래요ㅜㅜㅜ 진짜로ㅜㅜ 저 무대 때 오빠만 보였던 저,,

저는 오빠의 감성가득 노래는 진짜 말해뭐해여서 너무 좋은데 춤추며 밝은 신나는 노래는 그냥 진짜 그것도 너무 잘해서 좋고 사실 저는 오빠 춤 진짜 좋아하거든요💚

근데 오빠 춤이 나오기 시작하구 오빠라고 부르는 전 그 오빠 가사들어간 그 노래가 오빠가 부르는 파트들이 그냥 아주 설렘설렘 꺄아아~~ 마음껏 목놓아 오빠!!!불러댔죠ㅋㅋㅋ 민준오빠가 부르는 옆집오빠라니!

그리고 이 무대때ㅜㅜㅜ오빠 파트때 몇 번이나 눈 마주친 것 같았는데(?)ㅋㅋㅋ 사실 대한민준 팬들 모여있던 우리쪽 자주 봐준오빠라서ㅠ 그냥 오빠가 우리쪽을 쳐다봐줘서 진짜 행복했어요ㅜㅜㅜ 이때도 제 옆에 계신 준협님 팬 분과, 대한민준 쏭송두부님께서 찬덕행덕님 봐주신 것 같아요했지만 저는 김칫국 안마실래요를 말하며ㅋㅋㅋ 저 아닐걸요? 다 그냥 이쪽 다 가리킨거일걸요? 이러면섴ㅋㅋㅋ 그냥 즐기며 행복하게 설렘을 느끼며 봤어용ㅎㅎㅎㅎ 망상,착각따위 그냥 흥만 가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무대 본 그 자체로 행복하구,, 설렘 폭발!

사실 며칠 전 상주 행사 때, 상주에서 민준오빠 행사 무대 보고 끝나구 잠시 가진 팬미팅 시간! 이때 싸인받으면서 오빠한테 저 내일 모레 우리 또 봐요! 저 미스터로또 방청가요!!이랬었거든용ㅋㅋㅋㅋ그러면서 이제 오빠가 아마 지금까지 제가 한 번도 오빠가 부르는 걸 보지 못한 노래를 부를거라 얘기해서 저는 주말내내 궁금증 가득 사실 무대 전까지도 너무 그냥 궁금하고 그랬어용,,

2020년부터 골마 무대 이후 입덕하여 오빠의 데뷔부터 오빠가 부른 노래는 모두 어떤 영상이든 다 봤고 모든 라디오 다 챙겨보고 오빠 무대 노래 다 들었었는데 그 많은 노래들이 아닌 또 다른 어떤 노래일까? 과연 내가 못 들어본 노래,, 뭐지뭐지? 했는데 그게 바로 봄날은 간다!! 이거더라구여!!

그리고 그냥 오빠가 처음부르던 노래를 듣게 된 영광ㅜㅜ 진짜 방청 당첨되게 해주신 제작진분들, 양심따위 잊고 후회할 일 생기지 않게하라며 말해준 친구도 그냥 이 노래를 부른 송민준 내 가수, 모두가 그냥 진짜ㅜㅜㅜㅜ 모두에게 너무 고마운 마음이였어요ㅜㅜ


그리고 노래가 너무 좋은 나머지 다짜고짜 노래 감탄,감사인사부터,,

노래 부르기 전 선전포고 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아 진쨔 울옵빠,,ㅋㅋㅋㅋㅋㅋ빵터져 웃어버렸던 오빠의 멘트 ㅋㅋㅋㅋㅋㅋ 티비 안봐버리던ㅋㅋㅋㅋ 7등과 8등? 그쳐~~ 아주 근소한 차이~~ㅋㅋㅋㅋㅋ 등수가 무슨 상관인가여!

오빠의 모든 무대는 레전드였고, 감동이였다구욧!!💚 그리고 알아서 나오세요라며 다른 가수분처럼 데리러 가지도 않는 오빠ㅋㅋㅋ 이런 모습도 사랑스럽구 최고최고!

무대에 대한 감상이,,너무 짧은거 같은데 약간 지금 그냥 너무 꿈꾸고 온 기분이라 그런가봐여ㅜㅜ 부족한 표현력 + 꿈꾼것만 같은 기분,,,, = 어설픈 후기,,


근데 진짜 민준님의 외모, 춤, 노래, 멘트 모든게 그냥 단연코!! 오늘도 최고였다구 장담합니다! 사실 언제나 최고ㅎㅎ

그리고 이 날 저는 방청 때 그냥 너무 행복했던 것 같아여,, 대한민준 팬분들과 함께 응원도 하고, 맨 앞에서 민준님만 계속 바라보며 하트도 날리고 오빠의 팬들을 방청온 사람들을 향햐 날린 하트, 손뽀뽀 등 팬서비스도 보고ㅋㅋㅋㅋ 근데 저 진짜 오빠만 빤히 바라보고 그러다가 막상 민준님이 대한민준을 향해 바라보면,,오빠와 눈이 마주치면 부끄러워서 막 입가리고 헙!!이러고 옆에 분들쳐다보며 저 어떡해여,,심장 떨려요ㅜㅜ이러고 보다가 눈 슬쩍 피하구 그나마 중간중간 아냐,,찬덕행덕아.. 오빠 눈에 가득담아야해! 너 또 언제 볼지 몰라! 얼른 실컷 볼 수 있을 때 봐야한다구,,바보야ㅜㅠㅠ 이러면서 보고ㅎㅎ 그래서 민준오빠는 봐야겠고 떨리고 응원은하고 싶고 그럴 때 웃으며 손하트하구 그랬어용ㅎㅎㅎ

그리고 무대 후엔 최고다 잘했다하면서 👍🏻👍🏻 이모티콘처럼 최고최고!도 오빠한테 하구 그러고 왓네여:) 그저 지금 바라는건,,방송엔 얼굴이 많이 나오질 않길,,,, 요새 너무 살쪄서 그리고 약간 부끄럽거등요,, 진짜 너무 오빠보며 행복해하구 난리치고 막 와아아~~ 이러고 있다 와가지궁ㅋㅋㅋ근데 안이럴수가 없었다죠ㅜ

아! 그리고 사실 저는 상품이 전혀 탐나지 않았거든요,, 금? 그것보다 전 오빠가 더 좋았고 오빠 보는 자체가 더 제겐 선물만 같아서요! 그런데 그 상품에 싸인을 받으시는 것을 보고,, 그 싸인이 탐나서 부러워지더라구여ㅜㅋㅋㅋㅋ 금보다 송민준 싸인 이게 제게 더 귀한 선물! 진짜로 대한민준 분 중 한 분이 번호 뽑혀서 민준오빠의 싸인을 받으셨는데 약간 너무 찐 부러움의 표정이 숨겨지지 못하구ㅋㅋㅋㅋ 다짜고짜 받아서 자리 오셨는데 옆에 분들 보여주시길래 슬쩍 왕,, 저두 혹시 한 번 구경만? 이러고ㅋㅋㅋ말걸고 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축하드리면서 부러운 마음이 들었던ㅋㅋㅋ

금 그거 필요없고 나도 오빠 싸인,, 이러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청 나와서 집가는 길 엄마랑 통화하면서 상품 탔냐 물어보셔서

방청 후기

그래도 저도 오빠에게 싸인을 받았다죵ㅎㅎㅎㅎ 그리고 녹화 중 팬들보며 밥먹었냐고 물어봐준 스윗 송다정,, 약간 예전 타 방송 방청갔을 때가 생각나서 진짜 이 상황이 뭔가 마음에 쿵,,, 그냥 밥먹었냔 질문이지만 예전 대한민준 가족분 몇몇분과 함께 넷이서 타 방송 방청갔을때도 맨 뒷자리에 앉아서도 민준오빠랑 서로 밥먹었냐구 대화나누고했는데 그 때 생각이 딱 나더라구용>< 그래서 안먹었다고 손으로 엑스하며..ㅎㅎ 그러고 이제 오빠는 다시 무대 쪽 보며 고개돌리고했는데 전 계속 오빠보다가 그러다 옆에 앉아계시던 추혁진님과 눈 마주쳐서 엇,, 이러는데 민준오빠 가리키길래 히히 하면서 고개 끄덕이구ㅋㅋㅋ 또 제 옆분 윤준협님 팬 분이셨는데 준협님이 이쪽 안봐주시니 혁진님이 준협님 콕콕! 저 쪽 팬분계신다구 제 옆에분 가리켜주시고ㅋㅋㅋ 약간 아 저 분은 누구 팬이구나 이게 다 티나던 방청객들ㅋㅋㅋㅋㅋㅋ 저두 엄청 티난 사람ㅎㅎ



쨋든 이 외에도 너무나 많은 팬서비스와 행복한 일들이 가득했던 미스터로또 방청이였어요!! 방송국 제작진분들께 미편집분 영상 돈주고 사오고 싶은 마음,, 오빠의 팬서비스 영상 받아서 보관하고 싶네여ㅜㅋㅋㅋㅋㅋ

미스터로또 방청후기 2

미스터로또가 티비에 나올 때마다 재밌어서 한번 방청 신청해 보자고 엄마랑 얘기를 하고 신청했는데 한 번에 당첨돼서 다녀와따!!

미스터로또는 미스터트롯 2 후속작?이다 ㅋㅋ

엄마는 미스터트롯부터 봤고 나는 솔직히 트로트 노관심이었는데 박지현님을 보고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다!
트로트 의상이 엄청 화려하고 반짝거려서 더 눈이 갔던 것 같다!

동반인까지 꼭 자동차 1대만 주차가 가능하니 따로 올 거면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한다고 전화로 그러셨었다!

우리는 오전 9시부터 접수라 딱 맞춰갔는데 이미 8시부터 오신 분도 많고 부지런한 분들이 많았다 ㅋㅋㅋ

휴우 자리선정은 랜덤이라 시간은 상관없으므로 서둘러 갈 필욘 없다~~

줄 서서 번호표를 받으면 되는데 이때 방송 내용 유출 방지 동의서도 받는다.

왼쪽이 황금 기사단, 오른쪽은 탑 7 줄이다.

사실 나는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해 황금기사단팀으로 신청을 했고 응원하는 출연자 이름엔 박지현을 썼는데 ㅋㅋ 번호표 배부하시는 분이 응원하는 출연자 팀으로 앉아야 한다고 탑 7 좌석을 주셨다!!

오신 분들은 아무래도 ’미스터 ‘ 로또이기 때문에 여자가 90퍼 이상이고 엄마+딸, 아빠+딸, 자매, 친구 이 조합이 제일 많아 보였다 ㅋㅋ 다들 자식이 엄마를 모시고 온다는데 나는 엄마가 나를 모시고..ㅋㅋ ㅠ 왔다^^

이때부턴 촬영 금지라 사진이 없지만 진짜 너무너무 재ㅣ밌었고 방청 인원이 로또석 90명+ 일반방청석 30명? 정도라 진짜 출연자들과 함께하는 느낌이 들었다!!

각각 황금기사단 45명, 탑7 45명중에 팀별로 추첨을 하는 거라 당첨 확률도 높고..!

관객석과 무대 거리도 엄청나게 가까워서 21번인데도 거의 5미터? 정도였던 것 같다. 안경 가져갈걸 ;; 박지현님은 티비에서 본대로 진짜 멋지셨고.. 안성훈님이 엄청난 실물파이시다. 티비에선 그냥 깔끔한 이미지 라고만 생각했는데 엄청난 훈훈+선함이 느껴지면서 진짜 실물파라는 생각밖에 안 들던..!!! ㅋㅋㅋ

4시간쯤 녹화했는데 앉아서 보는것도 힘든데 출연자들은 새벽부터 메이크업, 리허설, 그리고 1부, 2부 촬영까지 진짜 힘들 것 같았다 대단해..

미스터로또 방청신청 방법

미스터로또 방청 신청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미스터로또 방청신청 방법! (1분도 안 걸립니다)

미스터로또 방청신청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미스터로또 방청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분도 안 걸릴 정도로 어렵지 않아 어르신 분들도 쉽게 따라하실

itbrainbase.tistory.com

미스터로또 다시보기

미스터로또 다시보기는 티빙을 추천드립니다. 티빙에서 지금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꼭 확인해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