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타임 투표하는 방법과, 투표하기 링크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이외의 출연진, 공식영상 등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피크타임 1차 투표

신규 예능 중 하나인 피크타임은 데뷔 경험이 있는 아이돌들이 계급장 내려놓고 붙는 팀전 서바이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우리 한국 팬만 투표하는 형태가 아니라, 글로벌적으로 투표를 받아서 진행하는 형식이라 독특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 하게 되는 투표는 두가지입니다. 첫번째는 1차 글로벌 투표이고 두번째는 1차 신곡매칭 예측하는 투표입니다.

 

1차 글로벌 투표

첫번째부터 알려드리자면, 팀 8개, 개인 2명에게 투표를 할 수 있는 글로벌 투표입니다. 피크타임을 만들어주고 싶은 아이돌에게 투표할 수 있으며 계정에 따라서 하루에 1회씩 투표가 가능합니다. 

투표 마감은 3월 16일 목요일 00시 30분까지입니다. 투표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1차 글로벌 투표'를 눌러서 들어가시면 바로 투표하실 수 있습니다.

 

1차 글로벌 투표하기
피크타임 1차 글로벌 투표하기

피크타임 출연진은 정말 많은데요. 아래에서 골라서 투표하시면 됩니다. 출연하는 팀은 다음과 같으며 팀 8개와 개인 2명을 골라서 투표하시면 됩니다.

피크타임 투표
피크타임 투표
피크타임 투표
피크타임 투표
피크타임 투표
피크타임 투표

 

신곡 매칭 투표

두번째는 신곡 매칭 투표입니다. 신곡 매칭투표는 피크타임 아이돌 팀은 총 16개로, 이들만을 위해 만들어진 신곡을 매칭시켜주는 것입니다. 이번 투표는 1팀에서 16팀까지, 곡들을 제일 잘맞을 것 같은 아이돌들에게 매칭해주는 투표를 해주시면 됩니다. 피크타임 24시로 투표가 가능하며 투표 마감은 3월 29일 22시 29분입니다. 

 

계정당 1일 1회 참여 가능합니다. 미션곡을 선택하신 다음, 미리듣기를 하시면 곡을 미리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피크타임 홈페이지에서 투표를 하실 수 있으며 신곡매칭투표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누르시면 피크타임 홈페이지의 투표하기 창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피크타임 신곡매칭 예측투표 바로가기

 

[피크타임] 투표하러 가기

우리를 보여줄 시간 피크타임 이번에는 무명가수가 아닌 아이돌이다 '싱어게인 제작진'이 탄생시킨 글로벌 아이돌 오디션!

peaktime.jtbc.co.kr

 

 

 

피크타임 합격은 현재 16팀이 한 상태입니다. 이외의 개인 출연진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피크타임 개인출연진 확인하기

간단하게 사진으로 보여드리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피크타임 투표
피크타임 투표
피크타임 투표
피크타임 투표
피크타임 투표
피크타임 투표
피크타임 투표
피크타임 투표
피크타임 투표
피크타임 투표

 

마무리

오늘은 이렇게 아이돌 예능 프로그램, 피크타임 투표하는 방법과 출연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피크타임 정보가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다음에는 최강야구 실시간 보기, 러브인, 두번째 세계 10 화 등 요청주신 것들에 대해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