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게임

로블록스 게임은 단순한 모션과 캐릭터로 진행되지만 매력적이라서 인기가 정말 많습니다. 

조작하기도 굉장히 쉬워서 초등학생이나 중학생 등 학생들에게 인기를 정말 많이 끌고 있죠. 오늘은 로블록스 무료 다운로드 파일을 첨부해드리겠습니다. 게임 플레이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로블록스 사양은 정말 낮아서 동컴이라고 하더라도 쉽게 플레이 하시기 좋습니다.

 

 

로블록스 다운로드

RobloxPlayerLauncher.exe
1.52MB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지고 온 첨부파일이기 때문에 바이러스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해당 파일은 로블록스PC(로블록스 컴퓨터) 버전으로 플레이하실 수 있는 설치파일입니다. 다운로드 하는 절차를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1. 위의 첨부된 파일을 눌러 다운로드 받는다.

2. [내 PC] - [다운로드]에 들어가서 다운로드 된 파일을 확인한다.

 

3. 더블클릭해서 설치하기

이렇게 뜨면 설치 완료입니다. 이제 바탕화면에 로블록스 플레이어가 뜨는데요. [Roblox Playe]를 들어가줍니다.

4. 이렇게 뜨면 완료!

 

여기에서 로그인 혹은 회원가입 하면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인기순위

다음은 로블록스 내 게임 인기순위인데요. 많은 분들이 접속해있는 '동접자 수'를 기반으로 알려드립니다.

1. 브록헤븐

GTA같이 유저들과 함께 자유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상황극/ 인생막장 등의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옷이나 악세서리 등 꾸밀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지급하긴 하지만 가상화폐인 록벅스를 통해 프리미엄 아이템들도 구매해서 즐길 수 있습니다.


2. 블록스푸루츠 (블록스피스)

블록스푸루츠는 블록스피스라고도 불리는 게임입니다. 

만화인 원피스를 바탕으로 하며 화려한 그래픽과 게임 스토리가 매력적입니다. 게임 내에서 열매 6개를 모으는 등 만화에서 반영된 부분이 많아 동접자가 굉장히 많습니다.

게임 방식은 RPG입니다.


3. 입양하세요

이 게임은 어른과 아이 중 하나를 골라서 플레이하게 됩니다. 어른을 고르셨을 때는 가족을 만들고 아이와 펫과 함께 생활하면서 큰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아이는 청결함 / 피곤함 / 배고픔 등의 퀘스트를 해결할 시 돈을 벌 수 있고 훨씬 난이도가 쉽습니다. 이 게임은 특성상 가족들과 생활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고 뿐만 아니라 펫이나 차량, 생활용품 등을 거래하면서 플레이 하실 수도 있습니다.


4. EVADE

이 게임은 동접자 수 15만명을 세운 게임으로 '넥스트봇'에게서 도망치는 게임입니다. 

죽는다고 하더라도 1분동안의 골든타임이 있어서 다른 유저가 살리면 다시 살아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2번 기절한 뒤 또 기절하면 3번째엔 즉사합니다.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매하여 넥스트봇을 막거나 더 쉽게 도망치실 수 있습니다. 살아있는 시간이 길면 길수록 더 많은 토큰(코인)을 받아갈 수 있습니다.

5. 블록스 부르크

유료게임이긴 하지만 심즈와 비슷하게 도시 생활 게임을 할 수 있어 인기가 좋습니다.

맨 처음 시작할 때 무료로 집을 얻을 수 있지만 다른 집을 만들기 위해서는 기본 집을 모두 없애야합니다. 그러려면 300B$를 내고 새로운 땅을 사서 지을 수 있죠. 

가족 요청을 승인하거나 승인 받으면 해당 집주인의 가족이 됩니다. 업소는 직원으로 채용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오늘은 이렇게 로블록스 무료 다운로드(무료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로블록스 pc 다운로드 로블록스 설치 로블록스 바로가기 로블록스 무료 다운로드 로블록스다운roblox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