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릭스터M NC소프트 퍼플 다운로드 방법과 직업 추천

트릭스터M 퍼플 다운로드 방법

트릭스터m은 먼저 리니지 제작사인 엔씨에서 만든 게임이기 때문에 엔씨의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즐길 수 있는 블루스택같은 전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 퍼플을 사용해서 트릭스터m을 PC에 다운로드하게 되면 현재 이벤트를 주고 있는데요. 트릭스터 m 퍼플 다운로드 방법을 확인해봅시다.

먼저 퍼플 다운로드 링크로 갑니다.

 

퍼플 – 엔씨의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엔씨의 모든 모바일 게임을 퍼플에서 경험하세요!!

www.ncpurple.com

여기에서 지금 다운로드를 클릭해주고 다 넘어가주시면 퍼플이 다운로드 됩니다.

트릭스터m 퍼플 이벤트 보상 받는 방법

퍼플을 모두 다운로드 하면 퍼플 메인 로그인창이 뜹니다. 로그인창에서 내가 원하는 방법으로 로그인을 해주면 되는데요. 구글 아이디, 페이스북 아이디, 애플 아이디, 혹은 전화번호나 엔씨 통합아이디, 리니지 아이디 등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사전예약시에 등록된 아이디나 편하신 아이디로 로그인해주시면 됩니다.

엔씨소프트 퍼플 게임 선택창

로그인을 완료하였다면 엔씨 모바일 게임 선택창이 나오게 됩니다. 블소2랑 프로야구, 트릭스터m, 리니지m 등등의 게임이 바로 나오고 있죠?

트릭스터 m을 선택해주세요.

그럼 퍼플의 메인창이 뜨게 됩니다. 여기서 트릭스터m을 다운로드하시고 아래 사진에 나오는 이벤트에 참여해주시면 됩니다. 

트릭스터m 오픈 이벤트 보상

퍼플 설치 방법과 이벤트 참여 방법 쉽죠? (개발사에서)최적화는 잘 되어있다고 하니 일단은 넘어갑시다.

트릭스터m 12와 19의 차이

트릭스터m이 아무리 귀엽고 아기자기한 그래픽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엔씨에서 만든 게임인데 당연히 과금요소가 있습니다. 그래서 다운로드하실 때 12를 다운로드 받으시면 과금유저들은 굉장히 스트레스를 받으실 수도 있으니까 반드시 이 부분을 참고하시고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트릭스터m은 12와 19 버전으로 나눠져있습니다. 이게 왜 나눠져있냐면 바로 거래 시스템과 경매 시스템 때문입니다. 뭔가 노출같은 선정성이나 폭력성 때문이 아닙니다.

그래서 트릭스터m 12 버전을 다운로드해서 플레이하시게 되면 경매장 시스템이 없습니다. 그래서 돈으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해결할 수 없는 문제가 될 수 있으니까 혹여나 내가 조금이라도 과금을 할 생각이다, 혹은 과금은 하지 않더라도 게임을 열심히해서 거래 시스템을 이용하고 싶다면 '반드시' 12버전이 아닌 19버전으로 다운로드 해주셔야 합니다.

트릭스터m 퍼플 다운로드 버튼

저는 다운로드를 했기 때문에 위 사진처럼 나옵니다만, 다운로드를 하지 않으신 분들은 트릭스터m12 다운로드 버튼이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파일 검사 및 게임 설정을 클릭하신 뒤에 트릭스터m 19 버전으로 바꿔주시고 다운로드를 해주셔야 합니다.

트릭스터m 직업 추천

트릭스터m 캐릭터 직업 추천

위 영상을 먼저 확인해주시면 좋습니다.

먼저 트릭스터m은 4가지 타입, 8가지 캐릭터(직업)가 있습니다. 4가지 타입은 공격형, 마법형, 감각형, 매력형으로 나눠지고 캐릭터는 닉키(물소), 니아(토끼), 소울(용), 미코(양), 레오(사자), 로니(여우), 홀든(너구리), 제니(고양이)로 나눠집니다.

PC버전을 상당히 오래, 그리고 열심히 즐겼던 저의 입장에서 말씀드리면 원거리 캐릭터가 사냥도 편한편이고 돈도 덜 들어갑니다. 특히 공격형은 돈도 돈인데 사냥이 굉장히 힘들었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딜 차이가 너무 편차가 심해서 중반이 지나가면 근접캐릭터가 원거리캐릭터들을 이길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가능하면 무과금이나 소과금유저라면 원거리 캐릭터를 하시는 것이 마음이 편하실 듯 하구요.

그리고 이번에 트릭스터m에서는 엔씨가 게임을 개발해서 밸런스를 좀 잘 맞췄을지 모르겠으나 매력형 캐릭터들은 완전히 구조가 바뀐 형태입니다. 예전에는 변신캐릭터였지만 지금은 소환사에 가깝습니다. 그래서 매력형은 사실 현재로써는 도박에 가깝습니다. (좋거나 나쁘거나)

그리고 트릭스터 PC에서 서버 종료 전 마지막에 나왔던 폴라라는 공격형 캐릭터가 있었는데요. 개발할지는 모르겠지만 오픈 당시에는 폴라가 없습니다. 참고해주세요.

모바일 트릭스터m 다운로드

트릭스터m 다운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모바일 버전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트릭스터M – 5월 20일 GRAND OPEN!

파고 파도 끝없는 모험의 시작!

tricksterm.plaync.com

트릭스터m 오픈일이 드디어 다왔네요. 5월 20일 00시에 오픈합니다. 그동안 연기해왔던 건 뭔가 기술적인 문제가 있었으니까라고 믿겠습니다. 10월 14일부터 지금까지 밀린것도 참 쉽지 않죠?

트릭스터m 커뮤니티 및 정보 공유 사이트

현재로써 가장 많은 유저들을 보유한 사이트는 네이버 트릭스터m 유저 커뮤니티 카페입니다.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참고로 트릭스터m 공식 카페가 있기는한데, 운영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솔직히 그럴만도 한게 개발사 커뮤니티가 있으니까요.

 

★ 트릭스터M 유저 커뮤니티 : 네이버 카페

★ 트릭스터M 유저카페 모바일 사전예약 출시일 직업 쿠폰 공식 캐릭터 갤러리 귀여운 리니지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트릭스터m 개발사에서 운영하는 커뮤니티는 여기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딸린 커뮤니티인데 세나2 공식커뮤랑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트릭스터M – 5월 20일 GRAND OPEN!

 

tricksterm.plaync.com

DC인사이드 트릭스터m 갤러리 여기는 약간 정보를 얻기도 좋지만 정보보다는 유저끼리 즐기는 곳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더 편할 것 같네요.

 

트릭스터m 갤러리

게임, 트릭스터m, trickstermobile community portal dcinside

gall.dcinside.com

조금 유저들의 정보성이 짙은 커뮤니티는 트릭스터m 인벤을 사용해보세요.

 

트릭스터M 인벤

tricksterm, 트릭M, 뉴스, 정보, 팁, 영상, 소식, 이벤트, 스크린샷, 커뮤니티 제공

tricksterm.inven.co.kr

그리고 트릭스터m은 굉장히 오랫동안 굉장히 많이 광고를 한 만큼 트릭스터m 공식 유튜브 채널이 따로 있습니다. 공식적인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도 접하실 수 있으니 구독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트릭스터M 공식 유튜브 채널 - 드릴월드

파고 파도 끝 없는 모험💫 트릭스터M의 공식 유튜브, '드릴월드'입니다! (●'◡'●) 자세한 정보📋를 만나고 싶다면 트릭스터M 공식 커뮤니티로! 👉https://tricksterm.plaync.com/ 새로운 소식🔍을 가

www.youtube.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