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메트리대쉬 2.2 apk 정식판, 버그판 다운로드 링크를 명확하게 공유합니다.


지오메트리대쉬(Geometry Dash)는 전세계에서 인기를 얻은 액션 아케이드 장르의 게임입니다. 공튀기기 같은 느낌의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여러가지 함정을 피하면서 앞으로 나아가 높은 기록을 세우는 재미가 있는 게임입니다.

2014년에 출시된 게임이지만 아직도 많은 분들이 즐기고 있는 게임인데요. 게임이 중독성 있고 자체적으로 도전의식을 일깨우는 게임이다 보니 아직도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게임입니다.

그럼 이제 지오메트리대쉬 2.2 정식판 apk와 버그판 다운로드 링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지오메트리대쉬 2.2 정식판 apk

지오메트리대쉬(Geometry-Dash)-2.2-정식판-메인-화면-스크린샷
지오메트리 대쉬 2.2 정식판 메인 화면

먼저 정식판 apk 링크를 드리려고 합니다.

지오메트리대쉬 2.2 정식판 apk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당 링크는 전용 배너가 안 만들어지는 관계로 링크를 바로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아무래도 정식판은 쉽게 하기 어렵기 때문에 도전 의식이 강하고 자신의 컨트롤을 믿는 분들이 많이 도전하시는 반면, 게임은 깨고 싶지만 너무 어려워서 도저히 못해먹겠다 싶으신 분들은 버그판을 사용하시는 것도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지오메트리대쉬 2.2 드롭박스 링크가 아닙니다. 따로 apk 파일을 올리는 사이트입니다.

지오메트리대쉬 2.2 버그판 apk

 


그리고 아래는 지오메트리 대쉬 2.2 버그판 apk 입니다. 다운로드 링크가 느려서 최대 5초 정도 시간이 걸립니다. 5초가 지났는데도 다운로드가 안되시는 분들은 데이터나 와이파이 연결 상태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혹여나 안 되시는 분들은 아래에 있는 2.1 버전을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5be735e797f094da154eb28dc38a62f_Geometry Dash

 

www.mediafire.com

지오메트리대쉬 2.1 버그판 apk

지오매트리대쉬 2.1 버그판 apk는 아래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구글 드라이브로 공유되는 것이니까 구글 드라이브가 안 깔려 계신 분은 구글 드라이브를 먼저 다운로드 하셔야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아마도 18년 이후에 나온 스마트폰을 이용하고 계시다면 구글 드라이브가 없으신 분들은 없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지오메트리대쉬2.1.apk

 

drive.google.com

지오메트리대쉬 apk 사용시 주의 사항

다만,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임이다보니까 먼저 말씀드려야 하는 부분이 있는데요. 그러나 Geometry Dash 2.2 apk 는 여전히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2,100원 / 2,500원으로 판매중인 상품입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와-애플앱스트어에서-판매중인-지오메트리대쉬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판매중인 지오메트리 대쉬

해당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서 받으시는 불이익은 여러분의 몫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지오메트리대쉬 apk는 아이폰은 무료다운이 안됩니다. 그러니까 아이폰은 유료로 다운 받아야 합니다. 즉 IOS에서는 apk 파일을 사용할 수가 없어서 다운로드가 안됩니다. 파일 호환성이 다릅니다. 참고로 정식판은 라이트입니다. 지오메트리대쉬 체험판이라는 말입니다.

옛날에(1.XX 버전)는 지오메트리대쉬 월드 버그판이 참 많은 인기를 얻었는데, 이제는 월드가 없어졌습니다.

해당 포스팅에서 지메 2.2 버그판 링크(2021년 버전)도 알려드렸고 버그판 2020 버전도 알려드렸으니 아마도 더 이상 바랄 부분이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지오메트리대쉬가 언락된 걸 보고 지오메트리대쉬 핵이라느니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게 바로 버그판이라는 점을 알아두시면 되겠습니다.

추가로 지오메트리대쉬는 스팀에서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컴퓨터(PC)로도 가능하고 모바일로도 가능한 게임입니다. 당연히 PC로 하는게 조금 더 편하기는 하겠죠?

위 사항을 참고하시고 플레이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게임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다운(Friday Night Funkin Download)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다운로드 링크와 다운로드 방법을 설명하였으니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실행이 안 되신다면 다운로드 방법 아래에 실행 오류시에 해결 방법이 있으니, 아래 방법을 따라

moneyonmymind.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