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수익 계산기로 유튜버들의 수익을 알아보자!

유튜브 수익 계산기를 알고 계신가요?

내가 보는 유튜버들의 수익을 알 수 있고 유튜브 채널이 가져오는 예상 수익을 바로바로 계산할 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유튜브의 수익 계산 뿐만 아니라 유튜버들에게도 매우 좋은 기능들이 많은데요.

유튜브 수익 계산기로 내가 보는 유튜버가 얼마나 버는지 알아봅시다.

유튜버 수익 계산기 사용방법

먼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kr.noxinfluencer.com/youtube/channel-calculator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위와 같이, 사이트 전체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들어가자마자 우리나라에서 구독자가 가장 많은 블랙핑크 유튜브의 자체 광고 수익과 제휴로 들어오는 수익이 나오게 됩니다.

정말 어마무시한 금액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만, 이 정도 파급력은 전세계 유튜버를 전부 잡아도 Top 1%안에 들어가고, 블랙 핑크는 유튜브를 통해 얻는 수익이 주수입원이 아니라는 점을 생각해야 합니다.

즉, 정말 유튜브의 수익만을 알려주는 곳입니다.

내가 보는 유튜버의 수익 측정해보기

위 사진에서 블랙 핑크 윗부분에 검색창이 있습니다.

이 검색창은 유튜브 채널링크를 넣어주는 검색창인데요.

이 검색창에 내가 보는 유튜버의 채널 링크를 넣어주면 그 유튜버의 수익이 나오게 됩니다.

만약 내가 유튜버라면 메인 화면 아래에 있는 유튜브 수입 계산기를 통해서 얼마만큼의 수익이 들어올지 계산할 수 있습니다.

내가 유튜버라면?

만약 내가 유튜버라면 나의 달러기준 CPM(광고당 수익)과 조회수를 비례해서 일 수익, 월 수익, 연 수익을 알려줍니다.

만약 일일 조회수가 5000이고 CPM이 1달러라면, 아래처럼 계산이 됩니다.

하루에 약 5000원 가량의 돈을 벌고, 월 수익은 16만원, 연 수익은 200만원이 약간 안되는 돈이 나오게 됩니다.

유튜브 알고리즘이 시간이 지나도 계속해서 퍼트려주니까 시간이 지나도 좋은 컨텐츠를 만든다면 유튜브 자체가 연금이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외 유튜브 수익 계산기 기능

그외에도, Top 100 구독자 순 유튜버 순위 / Top 100 급상승 순 유튜버 순위 / Top 100 월 조회수 순 유튜버 순위나 유튜버끼리의 비교 기능, 썸네일 도구, 영상 제목 분석 도구, 국가별 Top 100, 광고 등록이나 인플루언서 찾기 기능 등이 있습니다.

광고주나 유튜버나 유튜브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나 이 사이트에서 얻어갈 것이 정말 많겠죠?

어쩌면 킬링타임으로 국가별 Top100을 보는 것도 나름 재미있겠네요.

유튜브 수익 계산기를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