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계정 잠김 해결 방법은?

트위터를 사용하다보면 갑자기 계정 로그인이 안될 때가 있습니다. 계정이 잠긴 건데요.

계정이 일시정지 되었다고도 합니다. 내가 하지 않았는데 계정이 스스로 비활성화가 된 경우입니다.

계정 로그인이 안되니 내가 팔로잉 해놓은 사람들도 그렇고, 날 팔로우 하는 사람들도 없어져서 아쉬운데요.

만약 트위터 팔로워가 몇 만씩 된다면 새로 계정을 파서 이전만큼 복구 하는게 어떤 면에서는 덜 어렵습니다. 이미 인플루언서니 다시 올리기만 하면 해킹 당했다고 말하면서 계정을 태그하면 이전 팔로워는 몰려들겁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사람들은 그게 아니기 때문에 어렵습니다.

소소하게 즐기던 트위터 아이디가 날아가면 팔로잉도 새로 해야하고 귀찮은데요.

트위터 계정 잠김 해결방법을 알아봅시다.

트위터 계정 잠김 해결 방법

먼저 트위터에 들어가주세요.

트위터의 왼쪽 위 석 삼 (三)을 눌러주세요.

그럼 탭이 뜨죠? 고객센터를 클릭해줍니다.

트위터 고객센터로 들어오면 오른쪽 위에 다시 석삼이 뜨는데요. 클릭해줍니다.

고객센터 석삼에서 쭉 내려줍니다.

트위터 문의하기를 클릭해주세요.

로그인 및 계정 관련 지원이 필요합니다 를 클릭해주세요.

중간에 있는 내 계정이 잠겼거나 일시 정지되었습니다. 를 클릭해주세요.

저는 아이폰이라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갑자기 영어로 화면이 나왔습니다. 문제가 있는 건 아니니 아래로 쭉 내려주세요.

영어로 뭐라뭐라 써져있는데요. 첫번째칸은 무슨 이유로 문의하는지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두번째 칸은 어떤 문제가 있는지를 설명해줍니다. 대충 쓰지말고 계정이 해킹당한 것 같다, 계정을 풀어달라고 문의 내용을 적어주세요.

그리고 풀네임에 자기 이름을 적어주세요. 한글로 적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문의 내용을 전송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문의를 넣고나서 약 3~5일 사이에 답변이 날아오게 되는데요.

만약 문의를 넣은지 일주일이 지나도 설정한 이메일이나 전화번호로 답변 연락이 오지 않는다면 그냥 새로운 계정을 파시는게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