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분들이 피부에 열이 올라오고 트러블이 생길 때 많이 찾으시는 닥터지 수분 크림!

저도 올리브영에서 사서 한 달동안 닥터지 수분크림을 사용해봤는데요. 어떤 결과물을 얻게 되었을까요?

같이 확인해보시죠!

**저는 지인의 추천으로 닥터지 수분크림을 써보게 된거였습니다.

닥터지 수분크림 앞면

한달 전부터 닥터지 수분크림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을 사용했는데 명성이 쌓일만 하더군요!

저는 위에 나온 설명처럼 밤에 수면팩으로 사용했습니다!

수분크림을 아침에 바르면 너무 얼굴이 끈적거려서 밤에 수면팩 용도로만 사용했답니다! 이점 참고해주세요~

한달 전 세안 후 피부상태랍니다.

이제 나올 사진의 반대편이긴 하지만..

저 때는 닥터지 크림을 사용하기 전이었고 피부관리는 나름대로 계속 해오고 있었습니다. 다만 밤에 쓸 수분크림을 찾고 있었습니다!

건조해보이는 피부가 보이시나요? 아침 세안 후 5분정도가 지난 시점인데요!

저는 수면팩으로 쓰다보니 밤에 사용하는데 밤에 바른 화장품이 끈적거린다면 잠을 자는데 불편하죠!

저는 그런 느낌이 너무 싫어서 항상 기초 제품 선택의 1순위는 발랐을 때 순한 느낌인데요.

마치 스타벅스 푸딩처럼 슥 발리는 게 정말 부드럽고 수분만 충전된다는 느낌이 듭니다.

흡수 잘되라고 눌러 발랐더니 콧 볼옆이 분홍빛이 되었네요 ㅎㅎ

처음의 건조했던 느낌과 다른 게 느껴지시나요?

한번 문지르자마자 바로 흡수되는 거 이 사진으로 확인하셨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수분크림 통이 조금 무겁다는 점말고는 별다른 단점이 없었네요!

역시 '한번도 안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사용하는 사람은 없다'는 전설답게 그 명성을 보여주는 듯 합니다.


제가 별 생각없이 한달간 계속 써오던거라서 제대로 비교샷을 보여드리지는 못했네요 ㅠㅠ

수분 크림 약간 덜어낸 상태

일부러 한 번만 문질러도 흡수가 되는 걸 보여드리려고 덜어봤습니다.

딱 한번 펴바른 상태

한번만 슥 지나가도 빛이 나는 듯하게 나오게 됩니다.


[총평]

닥터지 수분크림을 쓰다보니 얼굴 각질이 눈에 띄게 줄었다는 점이 정말 너무 좋았습니다.

얼굴을 만지면 부스럭거리는 게 아니라 슥 하고 밀려간다고 해야할까요?

그런 느낌에 관련해서도 피부결이 개선되었어요!

어떤 분들은 지성인데도 좋다고 하시는데 저는 약간 건성에 가까운데도 정말 좋은 경험을 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 수분크림 쓰고 광명 찾길 바랍니다.

올리브영에서 팔고 있긴 하지만 혹여나 군대에 있는 지인들에게 사다달라고 하면 더 싸게 살 수도 있죠 ㅎ

그리고 닥터지 수분 크림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뿐이랍니다. 닥터지 수딩 크림이라는 게 이 크림을 말하는 거랍니다. 다른 수분 크림은 포스팅하는 이 시점까지는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올리브영 닥터지 수분크림 한달써서 각질 케어하고 피부결 개선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불가리 향수 [뿌르옴므 익스트림] 내돈내산 솔직 후기

명품 브랜드의 향수중에서는 나온지 꽤 오래된 스테디셀러 향수들이 꽤 많습니다. 불가리의 뿌르옴므 익스트림도 그 중하나입니다. 불가리 남자 향수중에서 출시 후부터 현재까지 스테디셀러

moneyonmymind.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