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음아픈 소식이 있어서 후원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향림원 사고

몇시간 전에 향림원의 아동양육시설 아이들 몇명이 교통사고를 당했다고 하네요. 

이유는 한 우즈베키스탄 유학생 때문인데요. 졸음운전 했다고 하면서 도주할려고 했답니다. 참..중앙선침범이나 제한속도 위반도 그렇고 문제가 많았다네요.

보육원은 응급차로 응급실 이송하는데만 300만원이 들었답니다. 그런데 크게 다친 남자아이와 여자아이는 중환자실이랑 일반 병실에 입원했다네요.

이게 왜 문제가 되냐. 사고를 낸 유학생이 자동차 종합보험을 안들어놔서 50만원만 줄 수 있다고 했답니다..

그래서 다리와 발목이 부러져 수술해야하는 아이도 있고, 입원도 오래 해야할 것 같은데 돈이 없어서 걱정이라고 하네요.

이 때문에 어떤 분들은 후원을 하고 싶어하는데요. 후원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향림원 후원하기

향림원 후원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1. 향림원 홈페이지 접속

우선 향림원 홈페이지에 들어가주세요. 아래 바로가기 걸어두었으니 이동하시면 됩니다.

향림원 바로가기
향림원 바로가기

2. [후원 신청] 클릭

홈페이지에서 [따뜻한 나눔] 누르시고 [후원신청] 눌러주세요.

그러면 후원신청하실 수 있는 게시판이 뜹니다. 여기에서 후원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으신 다음에 작성하셔서 게시물로 올리시면 후원신청 끝입니다. 

제가 첨부해드리는 신청서 작성하셔도 되구요.

후원 신청서.hwp
0.06MB

후원을 하시게 되면 이달의 후원자라고 해서 홈페이지 첫면에 뜰겁니다. 거기에 뜨면 제대로 된 겁니다.

혹은 이런 정기 후원 말고, 단기적 후원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바로 계좌번호를 통한 후원입니다.

향림원 계좌에 후원하기

향림원 계좌에 후원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에 제가 했던 방법을 따라하시면 됩니다.

> 향림원 계좌로 후원하기

 

향림원 계좌 후원하기

안녕하세요. 향림원 사고 소식을 알고 계시죠. 마음이 아파서 저도 후원했는데요. 계좌후원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향림원 계좌후원 향림원 계좌후원은 어렵지 않습니다. 사용하시는 은

moneyonmymind.tistory.com

 

마무리

아이들이 큰 사고를 당했다고 하니 마음이 안좋네요.. 빨리 쾌차해서 뛰어놀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마음으로 후원에 동참해주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