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는 케이뱅크 코드K 정기예금에 대해 이야기 드렸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링크 걸어둘테니 참고하세요.

오늘은 케이뱅크 코드K 자유적금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현재는 판매 종료되었습니다.

케이뱅크 자유적금

케이뱅크 적금이 갑자기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금리에 있는데요. 

케이뱅크 코드K 자유적금이 연 10%의 금리로 가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단, 한가지 조건을 충족시킬 시에 가능한 것인데요. 

그것은 바로 케이뱅크를 이용한 적 없는 사람이, 케이뱅크 우대코드를 통해서 룰렛을 돌렸을 때 연 10%가 뜨면 받아가실 수 있는 혜택인 겁니다.

꽝은 나올 수 없는 구조이며 최소한 신규 고객들은 연 5%의 금리로 가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룰렛을 돌려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바로가기 링크 걸어둘테니 룰렛 사진을 클릭하세요.

케이뱅크 룰렛 바로가기
케이뱅크 룰렛 바로가기

 

케이뱅크 코드K 자유적금 상품정보

다음은 케이뱅크코드K자유적금상품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현재는 판매 종료되었습니다.

가입기간

가입기간은 6개월, 1년, 2년, 3년으로 총 4가지 중 원하는 기간으로 골라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금액

가입금액은 매월 만원에서부터 최대 30만원까지 넣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5만원으로 6개월동안 가입한다고 하시면 연3.1%로 302,712원을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최대금액인 30만원으로 3년 넣는다고 하면 11,432,700원이 되겠죠. 63만원 정도를 돌려받을 수 있게 되는 겁니다. 이때는 연 3.8%가 적용되게 되는데요. 

신규 가입자의 경우 룰렛을 돌려서 높은 우대금리 혜택을 누리실 수 있으니까 이것보다는 더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입대상

만 17세 이상 실명의 개인 혹은 개인 사업자로 인당 최대 3개의 계좌를 개설하실 수 있습니다.

이자지급방식

이자지급방법은 만기일시지급식입니다. 만기일이 되어 해지될 때 금리가 계산된 이자도 함께 원금과 같이 돌려준다는 방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부분인출

해당 자유적금은 중간에 부분인출을 하실 수 있습니다. 최대 2회 가능하며 중도해지 금리가 적용되니 신중하게 선택하셔야 겠습니다.

기본금리

적용되는 금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금리
기본금리

케이뱅크 코드K자유적금 예상이자가 궁금하신 분들은 케이뱅크 어플이나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이나, 룰렛 및 신청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바로가기를 이용해주세요.

 

케이뱅크 코드K 자유적금 바로가기
케이뱅크 코드K 자유적금 바로가기

 



이외의

코드k 자유적금 우대코드 페이스북에서 보시는 줄 아시는데, 아닙니다. 들어가면 이상한 주소가 뜨더라구요.

그거 말고, 제가 드리는 룰렛 링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케이뱅크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것이니까 안심하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케이뱅크 룰렛 바로가기
케이뱅크 룰렛 바로가기

 

그리고 자유적금 입금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자유적금 뜻 그대로 자유롭게 적금하실 수 있다는 것이니 부담갖지 마시고 목돈이나 비상금 모으는 용도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마무리

오늘은 이렇게 케이뱅크 코드K자유적금 함께보는적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카카오뱅크 자유적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