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의 엄청난 인기에 이어 싱어게인2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2021년의 싱어게인2는 엄청난 실력자들이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싱어게인2 신청방법은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싱어게인2-참가-지원-포스터
싱어게인 2 참가 지원 포스터

1. 싱어게인 신청 방법

싱어게인의 참가 방법은 먼저 두가지가 필요합니다. 그런데 정말 많은 분들이 이 부분에서 실수를 해서 참가 신청 자체가 제외되는 경우가 정말 정말 많습니다. 그러니 제발 이 부분을 정확하게 읽고 지원해주세요!

1) 참가 지원서


2) 노래 영상

이렇게 두가지가 필요한데요.

먼저 참가 지원서는 아래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싱어게인 시즌2 참가 지원서 ▼

싱어게인2_지원서.hwp
0.11MB

위 참가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으신 뒤에 꼼꼼하게 확인하시면서 필요한 내용을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적을 수 있는 것이 없으면 몰라도 적을 수 있는데 몰라서 안적는것 때문에 참가 신청이 제외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연락처랑 이메일을 오타없이 제대로 적어주셔야합니다.

그리고 노래 영상을 첨부해야하는데요.

노래 영상의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휴대전화 혹은 카메라로 찍은 본인의 노래 1곡, 가장 자신있는 가요 1곡 해서 총 2곡을 불러야합니다.
  • 얼굴이 잘 보이도록 정면에서 2분 내외로 녹화를 해주셔야 합니다.
  • 무반주로 가능하며, MR을 사용할 경우 MR에 목소리가 묻히지 않도록 선명하게 들리게 촬영해줍니다.
  • 영상을 첨부할 때, 음성 보정이나 조율이 없는 원본 그대로의 영상을 첨부해주셔야 합니다.

위 방법대로 노래영상을 찍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jtbcsingagain2@daum.net으로 노래영상과 참가 지원서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2. 싱어게인2 참가 지원자격

싱어게인의 포스터를 보시면 '무명가수전'이라는 말이 나옵니다.

맞습니다. 가수만 참가가 가능합니다. 현직 가수는 아니더라도 음원(앨범)을 내 이름으로 낸 적이 있어야 합니다. 당시 가명이어도 상관은 없습니다. 하지만 반드시 음원은 있어야 지원 자격이 됩니다.

해당 방송의 목적은 진짜 실력있는 가수이지만 뜨지 못한 가수들을 다시 세상에 알리고 보여주는 것이기 때문에 절대 쉽게 할 수는 없겠지만, 분명히 파급력이 엄청나기 때문에 본 방송에 한번만 타면 인생역전이 일어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어서 현재 음원을 당장 발매하려고 하는 분들도 여럿 생겨났습니다.

아직까지 음원을 발매하지 않았던 분들은 물론이고 과거 음원을 발매했지만 별다른 호응을 받지 못하고 묻힌 가수 분들의 의지를 불태우는 것이기에 많은 참가자가 나타날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음원이 있는 가수라는 가정하에는 별다른 제약이 없습니다. 나이, 국적, 성별, 장르는 전혀 문제가 없으며 음원을 낸 적이 있는 기록만 있다면 지원이 가능합니다.

3. 싱어게인2 참가 지원 자격에 대한 Q&A

1) 그렇다면 피쳐링(Featuring)이지만 음원이 나온 것이 있어도 가능하냐고 질문하실 수 있습니다. 네 가능합니다. 단, 본인이 참여한 사실이 확인되어야 합니다.

2) 노래 영상을 첨부할 때 본인이 자신있는 노래 한곡이 음원 사이트(멜론, 지니 등)에 올라가 있지 않은 자작곡이어도 가능한가? 네 가능합니다. 하지만 과거에 부른 영상이라면 본인이 직접 참여한 부분이 최대한 많은 영상을 첨부해주셔야 합니다.

3) 지원신청이 제대로 된건지 확인을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지원신청에 오류가 있거나 영상의 문제가 있는 경우 제작진이 따로 연락을 드립니다.

4) 합격자는 추후 모집이 마감된 후, 예심 대상자에게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추가적으로, 여러가지 질문사항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댓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싱어게인2] 참가자 모집

‘한 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

tv.jtbc.joins.com

3. 싱어게인 2 모집 기간 종료일

현재 싱어게인 2 제작진이 발표한 바로는 마감 종료일을 정확하게 기재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종료일의 최소 일주일 전에는 발표하여 마감을 마치겠다고 발표하였습니다. 그렇다는 것은 현재 지금으로부터 일주일 뒤에 종료를 하겠다고 발표를 해도 이상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4. 추가적으로.

꼭 읽을 필요는 없습니다.

과거 싱어게인' 20호가 나왔을 때가 생각납니다. 정말 진짜 가수들이 나오는 프로그램이었기에 많은 호응을 받는 곳이었던게 벌써 1년이 지났습니다.

싱어게인 콘서트는 현재 부산이 남아있는데, 진행이 가능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정확한 부분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인터파크 티켓

‘싱어게인 TOP10 전국투어 콘서트’ 오는 3월부터 시작…쇼플레이와 향후 활동 전개

mticket.interpark.com

싱어 게인 실시간 보기는 싱어게인 방송 당시 JTBC나 티빙 홈페이지에서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싱어게인 마지막 회 다시보기, 싱어게인 12회 다시보기는 https://tv.jtbc.joins.com/replay/pr10011199/pm10060982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시보기 | 싱어게인 | 프로그램 | JTBC

 

tv.jtbc.joins.com

싱어게인 오늘 방송이 되는 날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한 것만큼 보여줄 수 있을지, 참 기대가 되서 설레는 날입니다.

마지막으로 싱어게인 모집이 끝나기 전 빠르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헬로트로트 지원 신청

 

헬로트로트 모집 지원 신청 방법과 링크, 얼마 안남았으니 빠르게 신청하세요!

헬로트로트 모집 지원 신청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얼른 신청하세요! 헬로트로트는 전세계의 K-트로트를 알리겠다는 포부를 보여주면서 트로트의 세계화를 꿈꾸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

moneyonmymind.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