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과 대상 확인

천안시에서 설 명전 이전에 긴급재난지원금 210억원을 지급한다고 결정하였습니다.

아래에서 천안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과 대상자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1. 천안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2. 신청 방법
  3. 신청 제외 대상

1. 천안 재난 지원금 신청 대상

천안시에서 지급하는 재난지원금 신청대상은 정부 지원대상과 거의 비슷합니다.

영업제한 / 집합금지 업소, 법인택시 종사자분들인데요. 자신의 업소가 어떤 종류인지 헷갈리는 분이나 자세한 분류를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표를 참고해주세요.

2. 신청 방법

신청 방법은 위 표에 적혀있듯이 방문 신청방법이 있고 온라인 신청 방법이 있습니다.

단, 방문신청은 단기간에 많은 방문자가 생길 수 있으니 온라인 신청을 하시는 것이 안전하고 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아래는 재난지원금 신청시 필요한 구비 서류입니다.

천안시에서 안내하는 내용을 자세히 알고 싶은 분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집합금지 및 영업제한 등 충청남도 재난지원금 지원 안내

[정보수정]'21.02.04 16:50 파티룸 담당부서​'21.02.04 17:30 파티룸 연락처, 방문장소 등 수정...

blog.naver.com

3. 신청 제외 대상

물론, 해당 업종이나 법인 택시를 하고 계시다고 해서 모두가 천안시의 재난지원금을 신청할 수 있는 것은 아닌데요.

신청 제외 대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 영업 제한 및 집합 금지 업종

    - 2020년 12월 29일 집합 금지 혹은 영업 제한 명령을 받지 않은 업소
    - 2020년 12월 29일 명령 이후에 사업장 등록(허가 / 신고)받은 시설
    - 위 행정명령 기간 내에 운영을 중단한 사업장
    - 위 행정명령 이전에 휴 - 폐업한 사업장
    - 집합금지 및 영업제한 이행을 위반한 사업장
  • 법인 택시 종사자

    - 2021년 01월 25일 이전 퇴직자
    - 2021년 1월 25일 기준으로 유가 보조금 지급 실적이 없는자

- 천안 재난 지원금 신청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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