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패밀리 링크 삭제하는 방법은?

구글에는 패밀리 링크라는 시스템이면서 어플이 있습니다.

물론, 아이가 걱정되는 부모의 마음으로 구글에서 서비스하는 어플이고 프로그램이지만, 구글 패밀리 링크를 당하는 아이들은 답답하게만 느껴집니다.

그래서 통제당하고 자유롭지 못한 디바이스 사용이 불편해서 구글 패밀리 링크를 삭제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습니다.

구글 패밀리 링크 삭제방법을 알아봅시다.

구글 패밀리 링크 삭제 방법

구글 패밀리 링크가 답답한 이유는 아무래도 여러가지 어플이나 핸드폰 사용, 컴퓨터 사용등의 제한을 둔다는 점입니다.

사실 위에 나온대로, 구글 패밀리 링크 어플 소개도 '부모님을 위한' 패밀리 링크일 뿐, 아이들을 위한 링크는 아닙니다.

먼저, 자녀의 패밀리 링크 어플을 삭제하면 100% 부모의 패밀리 링크에 알람이 뜹니다.

패밀리 링크 어플로 인한 링크(Link)가 걸려있기 때문에 어플이 삭제되면 부모 기기에서 자녀 기기를 인식하지 못하기 때문에 알람이 뜹니다.

그래서 무작정 패밀리 링크 어플을 삭제하는 건 임시방편은 되겠지만 그냥 무작정 삭제하는 건 이후에 오히려 더 심한 통제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먼저, 정석대로 패밀리 링크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입니다.

자녀 계정에서 삭제를 해주면 되는데요. 이 경우 부모의 패밀리 링크 앱에서 액세스 코드를 받거나 이메일이 필요합니다.

엑세스 코드는 인증번호같은 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쭉 보고 나면..

결국 방법은 부모와의 협상이 아니라면 우회 방법밖에 없습니다.

만약에 패밀리 링크를 삭제하는 것이 아니라 뚫거나 비활성화 시킨다고해도 패밀리 링크로 스마트폰의 위치 추적이 되기 때문에 큰 의미는 없습니다만,

스마트폰을 조금이라도 자유롭게 사용하는 것을 목표로 둔 다면 아래에 있는 '패밀리링크 뚫는 법'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구글 패밀리 링크 뚫는 법 어떻게?

구글 패밀리 링크 뚫는 법? 구글 패밀리 링크는 온전히 부모의 입장에서 만들어진 어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제당하고 억압당하는 아이들은 패밀리 링크를 삭제하거나 뚫고 싶어하는 것입니

moneyonmymind.tistory.com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